소비자금융보호국(CFPB)은 화요일 “불법 의료비 추심 전술”의 표적이 되는 가족을 막기 위한 소비자 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CFPB의 인용 보험이 적용되는 서비스에 대한 이중 청구를 포함하여 의료비 청구서와 관련하여 추심자가 사용하는 연방법을 위반하는 전술; 연방 또는 주 한도를 초과하는 금액을 징수합니다. 위조 또는 과장된 혐의; 입증되지 않은 청구서 징수; 그리고 지불 의무와 청구서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소비자의 능력을 허위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CFPB의 로힛 초프라(Rohit Chopra) 국장은 성명을 통해 “의료 청구서는 부풀려지거나 중복된 비용, 환자가 받지 못한 서비스에 대한 비용, 이미 지불한 비용 등 오류로 가득 차 있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의료 부채는 신용 보고서에 표시되는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부채 중 하나입니다. 올해 초 바이든 행정부는 의료 부채를 금지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신용 보고서에 포함.
Undue Medical Debt와 같은 의료 부채 옹호 단체는 다른 형태의 부채와 달리 의료 부채가 누군가의 신용도를 나타내는 좋은 지표가 아니라는 점을 지적하면서 이 규칙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학자금 대출이나 자동차 대출은 사전 결정에 따라 고의로 발생하지만, 사람들은 자신이 앞으로 언제, 얼마나 아플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CFPB의 지침은 추심업자로부터 의료비 청구서 전화를 받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슈퍼빌”이라고도 불리는 자세한 청구 내역 목록을 요청하고, 갚아야 할 금액을 협상하고, CFPB에 항의 채권추심자가 연방정부의 불법적인 전술에 연루된 경우, 이러한 법률을 위반한 경우 채권추심자를 고소하십시오.
CFPB는 “미국의 병원과 기타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는 점점 더 공정한 부채 징수 관행법에 따라 법적 의무를 가질 수 있는 ‘수익 주기 관리’ 회사와 같은 제3자에게 의료 청구 및 징수 활동을 아웃소싱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