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12,663대의 파워 유닛으로 함대를 확장, 펩시코를 제치고 최대 민간 운영자가 되다. (월마트 캐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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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간 차량대는 자사에서 운송하는 아웃바운드 화물의 75%를 차지하며 기록적인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2023년에 따르면 National Private Truck Council에서 최근 발표한 연구.
연례 설문조사에 응한 사람들은 배달 비중이 1년 전의 기록인 70%에서 5% 포인트 증가했으며, 이는 비용에 대한 집중도 증가의 일환이라고 밝혔습니다.
NPTC에 따르면, 지난 2년 전까지만 해도 내부 시장 점유율은 조사 기간 내내 67%로 안정적으로 유지됐다고 합니다.
NPTC CEO인 게리 페티는 지난 10년 동안 화물 용량을 확보하기 어려웠던 두 기간이 이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8월에 운송 주제에 대해 말했습니다.:2017~2018년 화물 운송 붐과 코로나19 팬데믹.
조사에 따르면, 전세 운송업체는 2023년에 모든 아웃바운드 화물 운송의 16%를 처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4년 전의 17%에 비해 감소한 수치입니다. 전담 계약 운송업체는 8%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전년 대비 3% 포인트 감소한 수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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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자에 따르면, 모든 개인 차량의 약 84%가 소매 고객에게 직접 배송되었습니다. 이는 2005년에 처음 실시된 이 설문 조사 역사상 가장 높은 비율입니다.
총 122개 차량대가 설문 조사에 참여했습니다. 참여자의 약 28%가 처음으로 기여한 사람이었으며, 이는 역대 최고 수치이며 전년 대비 20% 증가했습니다. 이 설문 조사는 Penske Truck Leasing에서 후원했습니다.
가장 많은 응답을 받은 부문은 식품 부문(17%)이었고, 그 다음으로 소매 제품(16%)과 식료품점(14%)이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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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설문 참여자들은 선적이 전년 대비 7.5% 증가했다고 보고했고, 이는 전년 대비 4.6% 성장한 수치입니다. 마찬가지로, 물량은 전년 대비 8.6% 증가했고, 이는 전년 대비 8.4% 성장, 2021년 대비 7.3% 성장한 수치입니다.
개인 차량대 화물 운송 규모는 전년 대비 7.2% 증가해, 전년 대비 2.8% 증가를 훌쩍 넘어섰습니다.
이 수치는 응답자의 72%가 2023년에 용량을 더 쉽게 확보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답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온 것입니다.
특히 팬데믹 이후 민간 차량대는 공급망을 보다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전세 운송 및 서비스 시장 가격 변동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전세 운송 공급이 감소하고 요금이 하락하는 상황에서도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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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회사에 따르면, 개인 차량대를 유지하는 상위 3가지 이유는 향상된 고객 서비스(49%), 운송 비용 통제(20%), 공급망에 대한 통제력 강화(13%)입니다.
하지만 응답자가 꼽은 상위 5가지 이유의 비율을 합치면 외부 운송업체 용량 및/또는 비용에 대한 헤지가 상위 3위에 들었습니다.
차량 관리에 있어서 비용 측정 항목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의 약 55%가 서비스 및/또는 요금을 기준으로 자사의 개인 차량대 실적을 임대 운영자와 비교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작년보다 45%, 작년보다 52% 증가한 수치입니다.
마일당 비용은 차량 소유자가 고객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개선하는 데 중요한 지표입니다. 운영자의 90%가 이 요소를 추적하고, 72%가 정시 운행을 추적하고, 62%가 배송 정확도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 조사가 시작된 이래로 정시 운행이 1위를 차지하지 못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마일당 비용이 조사 역사상 35%의 시간 동안만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한편, 경유지당 비용과 사례당 비용의 중요성은 작년에 각각 18%와 17%에서 30%와 46%로 증가했습니다.
저것 운송 주제 상위 100개 개인 운송 회사 목록 할인점 체인점이 12개월 전에는 순위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상위 20위에 진입하면서 소매 부문에서 비용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18위를 차지한 Dollar General은 비용을 최적화하고 공급망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3년 말까지 개인 차량 대수를 2,000대 이상으로 확대했다고 밝혔습니다.
순위는 매년 실시되는 차량대 조사, 회사 경영진과의 서신, 그리고 연방 자동차 운송 안전 관리국에 제출된 대중교통 등록 데이터에 대한 응답을 바탕으로 산정되었습니다.
한편, 월마트는 자체 차량을 강화하려는 이니셔티브를 통해 Top 100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소매 대기업은 차량대를 12,663대의 파워 유닛으로 확대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약 1,300대의 트랙터가 증가한 수치입니다. 월마트가 펩시코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14년 연속으로 순위를 선도했습니다.
아칸소주 벤튼빌에 본사를 둔 월마트는 TT가 첫 번째 Top 100 Private Carriers 목록을 발표한 2002년에 마지막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03년에 월마트는 McLane Co. 유통 자회사를 Berkshire Hathaway에 매각한 후 3위로 떨어졌습니다.
2024년 상위 100대 민간 운송 회사 중 절반 이상이 지난 1년 동안 트랙터 차량 대수를 늘렸습니다.
동시에 민간 차량 소유주들은 운전자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가 가장 큰 과제라고 보고합니다. 즉, 노동력 고령화, 채용 및 고용의 어려움, 높은 직원 이직률, 낮은 유지율, 전반적인 인력 부족 등이 그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