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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행정가들이 가자 연대 집회를 다시 취소하려 시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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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전역의 대학생들에게 가을 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우리는 저널리스트이자 학자인 나타샤 레나드와 대학 행정부가 봄에 전국 캠퍼스에서 일어난 대규모 시위 이후 가자 지구와의 연대 행위를 진압하려고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한 가지 예가 뉴욕 대학교인데, 이 대학은 최근 학생 정책을 업데이트하여 시오니즘에 대한 비판을 차별 금지 규칙에 따른 잠재적 처벌로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엄청나게 위험합니다.” 뉴 스쿨에서 가르치는 레나드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사실상 이스라엘을 방어하는 것이고, 대학에서 그것을 서면으로 작성한다면, 분명히 더 큰 불쾌감을 줄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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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서둘러 준비한 필사본입니다. 사본이 최종 형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에이미 굿맨: 나는 이 대화에 칼럼니스트인 또 다른 교수인 Natasha Lennard를 초대하고 싶습니다. 차단컬럼비아 대학교에서 멀지 않은 The New School의 Creative Publishing and Critical Journalism Program의 부소장입니다. 그의 최근 작품 부분“대학 행정가들이 여름방학을 가자 시위 진압 방법을 생각하며 보냈다.” Thrasher 교수와 Franke 교수의 경험을 뉴욕에서 NYU, 전국의 다른 대학에 이르기까지 대학의 더 넓은 맥락에 적용할 수 있을까요?

나타샤 레나드: 물론입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돌아와서 기쁩니다. 그리고 저는 먼저 프랭크 교수와 트래셔 교수에게 “새로운 매카시즘”이라고 널리 불리는 이 시대에 침묵을 거부한 교수들 중 한 명이 되어준 것에 대해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정확한 설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사례는 유일하지 않으며, 슬프고 실망스럽고, 끔찍하기 짝이 없습니다. 우리는 사실과 정책을 통해, 이번 학기에 시행될 새로운 규칙과 학생 행동 지침, 그리고 학생과 교수에 대한 처벌 조치라는 측면에서 이스라엘에 대한 비판적 발언과 팔레스타인에 대한 발언은 차별금지법 제6편과 대학 규칙 및 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는 주장의 가시적인 표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학 정책을 우익 의회와 우익 이스라엘-미국 합의를 따르는 우익 의원들의 의제와 일치시킵니다.

그리고 저는 대학이 그러한 상황에 비판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장소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가자지구에 대학이 하나도 남아 있지 않은 대량학살의 시대에 말입니다. 우리는 이를 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학문적 관심사는 학문의 자유와 점령당한 사람들의 해방을 위해 목소리를 내는 교수들의 연설이기 때문에, 우리는 참으로 어두운 시대에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후안 곤잘레스: 그리고, 나타샤 레나드, 당신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부분 내부에 차단 “NYU의 새로운 가이드라인은 학교 정책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문서에 숨겨져 있으며, ‘시오니스트’와 ‘시온주의’를 포함하여 보호 계층을 전례 없이 확대한다”는 내용이 인용되어 있나요?

나타샤 레나드: 네, 이건 NYU 행정부가 방금 공개한 최악의 방식으로 매우 모범적인 문서입니다. 차별 금지 및 괴롭힘에 대한 업데이트된 학생 행동 지침입니다. 제가 본 어떤 문서보다 더 나아가 시오니즘이 비판적으로 사용될 때 적어도 “코드워드”로 이해되어야 하거나 이해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문서를 인용하자면요. 반유대주의자들이 때때로 시오니즘을 코드워드로 사용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니까, 그것은 – 분명히 말해서, 그것은 학생 행동 지침서이고, 매우 형편없이 쓰여졌고, 남용되기 쉽고, 19세기에 이스라엘 민족 국가에 기반을 둔 정치적 이념이 시오니스트 프로젝트이며, 유대인 정체성, 종교, 민족성, 공유 조상의 보호 계층의 일부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것이 전국의 주 의사당에서 정치적 이념인 시오니즘을 유대인 정체성의 보호 계층과 연결하려는 시도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그것은 사실상 이스라엘을 방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대학에서 기록하게 하는 것은 우리가 보아온 종류의 억압과 더 많은 남용에 노출될 뿐입니다.

에이미 굿맨: 프랑케 교수님?

캐서린 프랭키: 저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에서 시민권과 국적에 대한 수업을 가르칩니다. 그리고 우리는 시온주의 개념에 대한 비판적 시각으로 시작합니다. 물론, 그것은 위임통치령 팔레스타인에 사는 유대인의 구원에 대한 장소, 아이디어로 제시되었지만, 당시 많은 유대인들이 “이것은 유대인의 구원이라는 관점에서 볼 때 실제로 끔찍한 생각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유대인이 이스라엘에서만 살아야 하고 다른 곳에서는 살 수 없다는 것을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럽도 미국도 다른 어느 곳에서도 말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유대인이 무엇보다도 이스라엘에서 살아야 한다는 생각에 너무 많이 기대면, 이것은 더 많은 폭력, 더 많은 추방, 더 많은 반유대주의적 학살로 이어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시 유대인 자신들로부터 나온 비판이었습니다.

그래서 대학에서 더 이상 그런 이야기를 할 수 없다면, 우리가 한 일은 대학이라는 개념 자체를 포기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게 미누쉬 샤픽 총장에 대해 우리를 정말 괴롭히는 것입니다. 전 컬럼비아 총장의 의회 증언과 의회에 불려온 다른 총장들 중 일부는 이런 시기에 학생들에게 비판적 사고방식을 가르치는 대학이라는 개념을 강력하게 옹호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대학을 비판하는 데 동참했다는 것입니다. 제 총장은 우리 중 누구도 옹호하지 않았고, 노스웨스턴의 트래셔 교수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제가 걱정하는 부분인데, 우리 대학은 이제 우리가 항의할 수 없고 이스라엘 사람들이 텔아비브에서 하는 말을 할 수 없는 곳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번 주에 그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항의가 컬럼비아 캠퍼스에서 일어났다면, 우리 학생들은 퇴학당하거나 매우 심각한 징계 위반으로 기소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있는 곳입니다. 에이미, 당신의 환경에서는 이번 주에 제닌과 가자에서 일어난 끔찍한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컬럼비아에서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제가 걱정하는 부분인데, 우리는 우리의 역사를 모르고 있고, 이 새로운 정책은 우리가 그것을 배우는 것을 막고 있다는 것입니다.

후안 곤잘레스: 그리고 나타샤 레나드, 우리는 30초밖에 없지만, 대학들이 의회의 공격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소송의 표적이 되고 있다는 것을 지적했습니다. 잠깐 이야기해 주시겠습니까?

나타샤 레나드: 그렇습니다. 우리는 NYU, Columbia, Harvard, UCLA 등지에서 종종 이름이 언급되지 않은 학생들과 교수들이 제기한 일련의 소송을 보았습니다. 이는 대학이 대답해야 했던 매우 사소한 소송들이었고, 이후 합의와 비공개 합의를 통해 정책을 변경해야 했으며, 종종 반시오니즘과 반유대주의가 혼동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에이미 굿맨: 우리는 그것을 거기서 끝내야 하지만, 우리는 때때로 이 토론을 계속할 것입니다. 우리는 링크할 것입니다 부분나타샤 레나드, “캠퍼스 행정가들이 여름방학을 가자 시위 진압 방법을 생각하며 보냈다.” 그녀는 The New School에 있습니다. 컬럼비아 로스쿨 교수 캐서린 프랭키, 시민권 변호사 캐슬린 페라티스, 스티븐 스래셔. 저는 후안 곤살레스와 함께하는 에이미 굿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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