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비상착륙을 강요당하기 전 보잉 조종사들의 오싹한 메이데이 통화

비상착륙을 강요당하기 전 보잉 조종사들의 오싹한 메이데이 통화

23
0


보잉 조종사들이 만든 오싹한 메이데이 전화 강제로 비상착륙을 하기 전에 캐나다.

Nolinor Flight 662에 탑승한 조종사들은 Saguenay-Bagotville 공항의 기착지로 비행하는 동안 긴급하지만 긴급하지 않은 상황을 항공 교통 관제소에 알리는 ‘Pan Pan’ 비상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승객 87명과 승무원 7명이 탑승한 여객기는 결국 몬트리올 미라벨 공항에 비상착륙했지만, 수요일 비행기의 조난 신호는 타워 측에 통보되지 않았다.

질문을 받은 조종사는 ‘우리는 바고트빌에 접근할 때 처음부터 이런 일을 겪었습니다. Pan의 메시지에 몬트리올에서 이적한 내용이 포함되지 않은 것이 정말 궁금합니다! 팬!’

잠시 후 긴급전화 비상사태로 바뀌었다 플랩 문제를 겪고 있던 비행기가 착륙하면서 왼쪽 랜딩 기어가 오작동하고 비행기가 균형을 잃고 착륙했습니다. CTV 뉴스.

‘조난 구조 신호! 조난 구조 신호! 조난 구조 신호! Nolinor 662’라고 조종사가 항공 교통 관제소에 말했습니다.

조종사는 플랩 문제로 인해 소방차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착륙하는 동안 활주로에 소방차를 두는 것을 원래 거부했지만 항공기에서 연기가 나자 관제사는 신속하게 소방차를 보냈습니다.

CTV 뉴스에 따르면 관제사는 조종사들에게 ‘우리는 (긴급) 차량을 굴리고 있다’고 말했다.

Nolinor Flight 662에 탑승한 조종사들은 Saguenay-Bagotville 공항의 기착지로 비행하는 동안 항공 교통 관제사에게 긴급하지만 긴급하지 않은 상황을 알리는 메시지인 ‘Pan Pan’ 비상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승객 87명과 승무원 7명이 탑승한 여객기는 결국 몬트리올 미라벨 공항에 비상착륙했지만, 수요일 비행기의 조난 신호가 타워 측에 전달되지 않았다.

그러나 승객 87명과 승무원 7명이 탑승한 여객기는 결국 몬트리올 미라벨 공항에 비상착륙했지만, 수요일 비행기의 조난 신호가 타워 측에 전달되지 않았다.

'조난 구조 신호! 조난 구조 신호! 조난 구조 신호! Nolinor 662'라고 조종사가 항공 교통 관제소에 말했습니다. 조종사는 플랩 문제로 인해 소방차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착륙하는 동안 활주로에 소방차를 두는 것을 원래 거부했지만 항공기에서 연기가 나자 관제사는 신속하게 일부를 보냈습니다.

‘조난 구조 신호! 조난 구조 신호! 조난 구조 신호! Nolinor 662’라고 조종사가 항공 교통 관제소에 말했습니다. 조종사는 플랩 문제로 인해 소방차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착륙하는 동안 활주로에 소방차를 두는 것을 원래 거부했지만 항공기에서 연기가 나자 관제사는 신속하게 일부를 보냈습니다.

연기는 빠르게 사라졌고 항공기에서는 화재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승객과 승무원은 슬라이드를 통해 안전하게 대피했습니다.

연기는 빠르게 사라졌고 항공기에서는 화재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승객과 승무원은 슬라이드를 통해 안전하게 대피했습니다.

연기는 빠르게 사라졌고 항공기에서는 화재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승객과 승무원은 슬라이드를 통해 안전하게 대피했습니다.

CTV News에 따르면 보잉 항공기는 퀘벡 시의 Jean Lesage 공항에서 Saguenay-Bagotville 공항에 피트스톱을 거쳐 Newfoundland and Labrador의 Wabush 공항으로 비행할 예정이었습니다.

이번 사건은 교통안전위원회에서 조사 중이다.

‘몬트리올-미라벨 공항에서 플랩을 접은 상태로 착륙 후 감속하는 동안 왼쪽 메인 랜딩 기어가 왼쪽 엔진이 땅에 닿을 때까지 무너졌습니다. CTV 뉴스에 따르면 항공기는 활주로에서 완전히 멈출 때까지 엔진 지원 경로를 계속 유지했습니다.’라고 TSB 요약에서 밝혔습니다.

항공기는 ‘심각한 손상’을 입었고 활주로에 있는 비행기의 이미지는 팬이 바닥에 심하게 기대어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비행기 승객들은 결국 수요일 저녁 몬트리올-트뤼도 공항을 떠났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