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열차 통근자들은 막판 법원의 금지 명령으로 노조가 파업을 재개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아침 상당한 지연이 예상된다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취소는 T1 North Shore 및 Western, T2 Leppington 및 Inner West, T3 Liverpool 및 Inner West 및 T8 Airport 및 South 노선에 영향을 미칩니다.
T6 Lidcombe 및 Bankstown Line의 서비스는 Bankstown과 Lidcombe 간 버스로 대체됩니다.
센트럴 코스트(Central Coast)와 뉴캐슬(Newcastle) 노선은 각 방향으로 시간당 2대의 열차를 운행하는 반면, 블루마운틴(Blue Mountains)과 사우스 코스트(South Coast) 노선은 시간당 1대의 열차만 운행합니다.
TFNSW는 성명을 통해 “최근 파업으로 인해 월요일 승객, 특히 인터시티 서비스를 이용하는 승객이 크게 혼란을 겪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혼란은 민스 정부가 월요일 연방 법원의 마지막 순간에 금지 명령을 받아 철도 조합이 파업을 재개하는 것을 막았음에도 불구하고 발생했습니다.
정부는 크리스 민스(Chris Minns) 총리가 철도, 트램, 버스 노조의 임금 32% 인상 요구를 거부한 후 일요일 법원 소송을 시작했습니다.
Minns씨는 “2주간의 협상 끝에 우리는 철도노조와 공정한 합의에 이르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통근자들은 월요일 지연 및 취소에 대비하라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정부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매일 철저한 협상이 돌파구를 찾지 못했습니다.
‘정부는 철도 노조에 이번 주에 계획된 파업을 철회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거절했습니다.
그 결과 NSW 교통부는 오늘 오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NSW 가족들의 불편을 피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는 금지 명령을 연방 법원에 요청했습니다.’
노조는 “노동자들에 대한 전례 없는 법적 공격”이라며 반발했다.
또한 노동당 정부가 노조와의 협상 협상을 ‘효과적으로 중단’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민스 정부가 연방 법원의 쟁의 행위 중단 명령을 11시간 만에 승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운송 중단이 발생했습니다.
노조는 앞서 협상의 일환으로 목요일부터 일요일 밤까지 매일 24시간 열차 운행을 요구했지만 이후 해당 요청을 철회했다.
이제 노조는 4년에 걸쳐 32%의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으며, 진행 중인 임금 협상의 일환으로 직원들이 1교대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를 제한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RTBU NSW 장관 Toby Warnes는 긍정적인 협상을 방해한 주정부를 비난했습니다.
Warnes 씨는 정부가 노동자들이 파업 계획에서 보호받지 못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허점’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Warnes 씨는 “협상이 거의 합의에 가까워졌을 때 위협적인 법적 통지를 보내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무책임하고 파괴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철도, 트램, 버스 노조(Rail, Tram and Bus Union)는 NSW 주 정부와 운송 노동자 임금 32% 인상을 요구하는 협상을 벌이고 있다.
‘우리는 협상에 도달하기 위해 필사적이지만 NSW 정부는 근로자를 위협하고 혼란을 지속시키는 데 더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6주 넘게 이 행동을 알고 있었지만 이런 묘기를 부리기 위해 11시까지 기다렸습니다.’
법원 명령에 따라 쟁의행위는 일시적으로 중단됐지만, 양 당사자는 며칠 내로 다시 법정에 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