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ley-Davidson의 CEO인 Jochen Zeitz는 자신을 ‘라고 부르는 영상이 공개된 후 이번 주에 사임하라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탈레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일련의 성명에서 사랑받는 오토바이 브랜드와는 상충되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재발견된 영상 클립에서 이 독일인은 회사의 이사회에 합류하기 전 회사의 취약한 환경 기록에 대해 불평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동료들의 ‘회의적’ 태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를 ‘재정의’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이 영상은 Zeitz의 Harley-Davidson 지원에 대해 등을 돌리고 있는 분노한 바이커들의 우려를 증폭시켰습니다. 비판적 인종 이론, 기후 변화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을 위한 노력.
이 확산되고 있는 운동은 보수적인 인플루언서인 로비 스타벅이 주도하고 있는데, 그녀는 X에서 영상을 공유하며 또 다른 전형적인 미국 브랜드가 고객을 버렸다고 비난했습니다.
밀워키에 본사를 둔 연간 매출 60억 달러 규모의 회사 위스콘신메일의 논평 요청에 답변하지 않았습니다.
하레이데이비슨의 CEO 요헨 차이츠는 자신을 ‘지속 가능성의 탈레반’이라고 부르는 영상이 나온 후 사임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바이커들이 Harley-Davidson 오토바이를 버리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클립은 2014년 스위스 체르마트 정상회담과 또 다른 기업 간 잡담회에서 Zeitz가 한 연설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남아프리카 2년 후, We Are Africa 정상회담이 소집되었습니다.
이 편지에서 차이츠는 ‘당시에는 할리가 지속 가능한 것이 하나도 없었다’고 불평했습니다. 그는 2007년에 ‘미국인이 아닌 사람으로 이사회에 처음 합류’했습니다.
그는 “밀워키에서 문을 두드렸을 때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어요”라고 말했다.
온라인 인플루언서인 Robby Starbuck은 Harley 라이더들이 회사의 DEI 정책에 대해 압력을 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차이츠는 100년 역사의 회사에서 지구 온난화 가스 배출에 맞서 싸우도록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일이 힘들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HOG(Harley Owners Group)의 회원증을 소지한 사람들을 포함한 수많은 바이커 고객에게도 마찬가지라고 말했습니다.
‘할리는 할리 데이비슨의 소리와 냄새로 대표됩니다.’라고 차이츠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다시 탈레반이 됐습니다.’
이전에 럭셔리 브랜드인 케링과 푸마를 이끈 인물인 차이츠는 회사를 변화시키기 위해 ‘지속 가능성 위원회’를 만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HD 브랜드를 새롭게 정의하고 지속 가능성을 HOG 소유주가 진심으로 받아들일 만한 것으로 전환하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영진이 자사 제품을 더욱 친환경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차이츠의 발언은 그의 리더십이 고객의 가치와 맞지 않는다는 우려를 고조시켰습니다.
Harley-Davidson 소유주들은 소셜 미디어에 더 이상 오토바이를 타지 않겠다고 글을 올렸고, 그중 다수는 오랫동안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Indian Motorcycle으로 전향했습니다.
35세의 스타벅은 이제 회사가 CEO를 해임하기를 원하며 이번 주에 열리는 세계 최대의 바이커 행사인 84회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에서 모터사이클 애호가들을 자신의 사명에 동참시키기 위해 결집시키고 있습니다. 사우스다코타.
스타벅은 ‘Zeitz는 단순히 PR 담당자로 구성된 HR 팀의 DEI 계획에 끌려 들어간 CEO가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있는 Harley-Davidson 본사의 생활은 Zeitz의 DEI 정책에 따라 바뀌었습니다.
전형적인 미국 브랜드로, 크고 값비싼 고속도로 주행용 오토바이로 유명합니다.
‘그는 진정한 신자입니다. 기업의 권력과 문화를 이용해 깨어남을 증진시키는 건축가입니다.’
보고에 따르면, 스터지스의 할리데이비슨 구역은 예년에 비해 사람이 거의 없었으며, 축제 참가자들은 차이츠에 대해 불평을 토로했습니다.
한 사람은 이 섹션을 ‘작년의 Bud Light 텐트’와 비교했는데, 이는 맥주 제조업체와의 제휴로 인해 보수적인 보이콧이 있었던 것을 언급합니다. 트랜스 젠더 USA Today에 따르면, 영향력 있는 인물입니다.
스터지스에 있는 Pappy’s Vintage Cycles의 소유주인 Vinny Terranova는 “그것은 브랜드 자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폭스 뉴스 디지털.
‘많은 바이커들이 인디언으로 전향하고 있어요.’ 그는 말했다. ‘그들은 할리를 죽였어요. 가슴이 아프네요.’
그들은 이 브랜드를 지지하는 열광적인 팬과 유명인사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컨트리 음악 스타 트래비스 트리트는 차이츠에 대한 비난을 “불안하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아는 HOG 회원 중 누구라도 DEI 의제를 추진하는 것이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가 썼다.
전 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미들급 챔피언이자 오랜 Harley 애호가인 Sean Strickland도 X에게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더 이상 그 회사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영상에서 “저는 평생 할리를 소유했지만 앞으로는 다시는 할리를 소유하지 않을 겁니다.”라고 말하며, 자이츠를 “광신도”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미국을 좋아한다면 할리를 소유하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이후 게시물에서 스트릭랜드는 6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대상으로 자전거를 팔아야 할지, 아니면 파괴해야 할지에 대한 여론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내 할리를 팔까, 아니면 기관총으로 날려버릴까?!?!’ 그는 물었다.
전 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미들급 챔피언이자 오랜 Harley 애호가인 Sean Strickland는 자신의 Harley를 버린다고 말하는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이런 소란 속에서 스타벅은 Harley-Davidson 이사회에 Zeitz를 해고하라는 압력이 거세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회개하지 않는 한, 나는 다시는 할리를 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회개하지 않을 것이다.’ 유에프시 챔피언이 추가되었습니다.
‘내가 내 할리를 팔면 나는 이 일에 참여하는 것뿐이야. 깨어났다 자유를 증오하는 반미적 의제.’
응답자의 80% 이상이 그가 그것을 폭파해야 한다고 투표했습니다.
스타벅은 약 10분 분량의 영상에서 자이츠가 하레이데이비슨 사무실과 고속도로 주행에 적합하게 설계된 상표인 중량급 오토바이를 생산하는 공장에서 DEI 정책을 ‘완전히 준수’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여기에는 펜실베이니아에서 최근 개최된 프라이드 행사에 대한 자금 지원이 포함되었는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페이스 페인팅과 풍선 비틀기 이벤트가 열렸고, 성인들이 ‘분노를 발산할’ 수 있는 ‘분노의 방’도 마련했다고 그는 말한다.
이 자전거 제조업체는 위스콘신 LGBT 상공회의소, 유나이티드 웨이, 인권 캠페인 등 강경 좌파 사상을 추진하는 정치 단체와도 협력하고 있다고 그는 말한다.
따라서 하레이-데이비슨의 자금은 아동 성전환 수술과 ‘백인’과 ‘기독교 특권’에 반대하는 반인종차별 활동을 촉진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스타벅은 주장합니다.
그는 DEI 활동으로 약 6,400명의 회사 구성원의 삶이 바뀌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약 1,800명의 직원이 ‘LGBTQ+ 동맹’이 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받았고, 일부 세션에서는 백인 남성만을 특별히 대상으로 다양성 교육을 실시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직원을 인종, 성별, 성적 정체성에 따라 구분하는 직원 자원 그룹(ERG)을 도입했습니다.
스타벅은 또한 오토바이 회사가 점차 백인 직원, 공급업체, 딜러의 수를 줄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타벅은 ‘어린이의 성전환을 금지하고 남성이 소녀를 따라 화장실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는 법률을 통과시키는 것을 주정부가 겁먹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한 인권 캠페인 서한에 이 회사가 서명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운동은 보수주의 인플루언서인 Robby Starbuck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영화 제작자이자 2022년 공화당 하원 의원 후보이기도 한 스타벅은 “하리데이비슨은 핵심 고객이 누구인지 잊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테네시말했다.
‘저는 이 기업의 가치가 대부분의 Harley-Davidson 바이커의 가치를 반영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스타벅은 이렇게 덧붙였다. ‘할리 라이더들은 자신들이 할리에서 쓰는 돈을 나중에 기업이 자신의 가치와 정반대되는 이념을 추진하는 데 쓰는 걸 원할까?’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121년 역사의 이 회사는 DailyMail.com의 논평 요청에 답하지 않았습니다.
Zeitz는 이전에 Harley-Davidson이 젊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변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2020년에 운동화 회사 푸마를 성공적으로 재건한 후 영입된 자이츠는 하레데이비슨이 젊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자연 속에서 라이딩하기 때문에 지구를 소중히 여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3년 4월 모건 스탠리와의 Q&A에서 말한 내용입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장기적으로 생각해야 해요.’
이를 염두에 두고, Zeitz는 지속 가능성을 기반으로 Harley-Davidson의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Zeitz는 5년 전에 LiveWire 전기 오토바이 브랜드를 출시했으며 2030년까지 모든 차량을 전기로 구동한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요즘 Harley-Davidson 고객 중 다수는 자신의 오토바이에 무지개 깃발을 장식하고 있으며, Dykes on Bikes 등의 그룹이 타고 있는 프라이드 행사에도 자주 등장합니다.
이 상징적인 회사는 어린 시절 친구였던 윌리엄 할리와 아서 데이비슨이 1903년 밀워키의 작은 나무 창고에서 첫 번째 오토바이를 생산하면서 설립했습니다.
1910년~1960년 사이에 미국 우편국과 경찰서와 계약을 맺으면서 미국 사회에 영향력을 키웠으며, 라이더들이 긴 부츠와 안장가방을 사용하면서 미국 서부의 이미지에 잘 들어맞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