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관들은 정체된 성장에 맞서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3개 주요 공항의 확장 계획을 승인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어젯밤 주장했습니다.
장관 레이첼 리브스 블룸버그는 “이달 말 성장 촉진 계획에 대한 연설을 통해 이러한 움직임을 발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템즈 강 아래 터널로 켄트와 에식스를 연결하는 새로운 도로인 Lower Thames Crossing 프로젝트와 Bedfordshire의 Universal Studios 테마파크도 승인될 예정입니다.
그녀는 또한 두 번째 활주로를 사용할 계획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개트윅 풀타임으로 근무하며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루턴 공항.
하지만 그 움직임은 분노를 불러일으킬 위험이 있다 기후 변화 운동가들과 에너지 장관 Ed Miliband와 같은 동료 내각 동료들은 이를 정부의 엄격한 순 제로 계획에 대한 위협으로 볼 것입니다.
밀리밴드 씨와 런던 시장 사디크 칸 세 번째 활주로 건설에 반대했습니다. 히드로 그리고 심지어 선생님 키어 스타머 2018년에 반대표를 던졌는데, 이는 이 움직임이 총리에게 유턴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 계획의 지지자들은 밀리반드 씨와 같은 장관들과 세 공항 주변 지역구를 대표하는 백벤처들에 의한 기후 문제와 소음 반대보다 성장이 우선시되어야 한다고 결정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Ms Reeves는 경제 성장이 그녀의 ‘제1의 임무’라고 말했으며, 이를 고려할 때 공항 확장에 반대하는 것을 정당화하기 어려웠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레이첼 리브스 총리는 이번 달 말 연설을 통해 성장 촉진 계획을 발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 번째 활주로는 2003년 백서에서 처음 논의되었으며, 세계에서 네 번째로 분주한 공항인 히드로 공항은 2018년에 정부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추가 활주로는 연간 260,000편의 항공편으로 수용력을 늘리고 공항이 관광과 무역 모두에서 유럽의 지배적인 허브가 되기 위한 비즈니스 수요를 충족할 것입니다.

노동당의 사디크 칸 런던 시장은 세 번째 활주로가 ‘대기 질, 소음, 런던의 순 제로 탄소 달성 능력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장관들은 올해 발효되는 소위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 의무화에 의해 환경 영향이 최소화될 것이라고 주장함으로써 정치적 반발을 억제하려고 시도할 것으로 이해됩니다.
이로 인해 항공사는 매년 일정량의 친환경 제트 연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번 움직임은 또한 지난주 파운드화가 금융 시장에 또 다른 타격을 주고, 성장을 저해하고, 차입 비용을 급증시킨 이유로 그녀의 예산이 비난받은 후 흔들리는 총리직을 다시 정상 궤도로 되돌리려는 리브스의 시도로 보일 것입니다.
지난주의 혼란으로 인해 Daily Mail 브랜드 Ms Reeves는 ‘Two Lame Ducks’ 중 하나를 첫 페이지에 올렸습니다.
정부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경제를 활성화하고 영국 항공 부문의 장기적인 미래를 확보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모든 확장 제안은 기존 환경 의무를 준수하면서 변화 계획의 핵심인 경제 성장에 기여한다는 점을 입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