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os CEO Patrick Spenc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헤드폰 에이스 강력한 시작을 했으며 회사의 기대치를 약간 초과하는 “연간 매출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3분기 실적 수요일 오후에. 그러나 그 성공은 재설계된 Sonos 앱의 지속적인 문제로 인해 빠르게 “가려졌습니다”.
이 회사는 앱을 수정하기 위해 모든 손을 다해 접근하면서 원래 올해 말에 출시할 예정이었던 두 가지 하드웨어 출시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Spence는 오후 수익 전화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이 Sonos에 대해 다시 열광하는 입장에 도달할 때까지 쉬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무엇보다도 앱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을 이었습니다. “이는 앱 경험이 고객과 파트너가 Sonos에서 기대하는 수준의 품질을 충족할 때까지 4분기에 계획했던 두 가지 주요 신제품 출시를 연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두 제품 중 하나는 거의 확실히 Sonos의 차기 플래그십 사운드바인 Lasso가 될 것입니다. 지난달에 공개했잖아요Spence는 전화 통화 중 질문에 답하며 “이 제품들은 4분기에 배송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앱의 문제점과 Sonos가 이를 어떻게 해결할 계획인지에 대해 깊이 파고듭니다. Spence는 앱과 그 기반 인프라를 정비하는 것이 회사의 미래를 위해 “옳은 일”이라고 확고히 주장합니다. 그는 새로운 앱은 “현대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반으로 하는 모듈식 개발자 플랫폼을 갖추고 있어 더 많은 혁신을 더 빠르게 추진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스펜스는 이제 프로젝트가 서두르게 진행되었다고 인정합니다. 그는 “그 앱으로 인해 속도를 높이려는 저의 열정이 역효과를 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점점 더 많은 사용자에게 출시하면서 테스트에서 발견하지 못한 지속적인 버그가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그 결과 많은 고객이 이전보다 더 나쁜 경험을 했습니다.”
지난 달, 스펜스는 사과문을 발표했다. 5월에 새로 디자인된 앱이 처음 출시된 이후 고객들이 경험한 버그, 누락된 기능, 불안정한 시스템 성능 및 기타 문제에 대해 오늘 아침, 클라우드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다운되었습니다 일부 시스템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Sonos는 고객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2주마다 앱을 업데이트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앱은 이제 2개월 전보다 더 나은 상태이지만 대기열 관리와 같은 일부 기능은 가을까지 복구되지 않습니다.
현재 Sonos는 도움을 위해 일부 구식 전문가에게 의지하고 있습니다. Spence는 “Sonos의 원래 소프트웨어 아키텍트인 Nick Millington에게 새로운 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onos 이사회 멤버인 Tom Conrad는 앱의 개선 노력을 감독하고 모든 것이 제대로 진행되도록 “확인”하고 있습니다.
Sonos 고객은 또한 앞으로 몇 주 동안 일부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Spence는 “이 기간 동안 저희와 함께 해주신 고객과 파트너에게 감사를 표하고 지원해 드리고 좌절을 기쁨으로 바꿔드리는 프로그램을 이번 분기에 출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5 회계연도 4분기와 1분기까지 최소 6개월 동안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