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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os CEO, 신제품 출시 지연에 ‘속도 올리기 위한 노력은 역효과’ 밝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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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os CEO Patrick Spence가 오늘 회사의 3분기 실적 발표 전화에서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인 두 가지 신제품의 출시는 Sonos 생태계의 주요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연기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펜스는 5월에 Sonos 앱과 더 큰 Sonos 하드웨어 무선 시스템에 대한 업데이트 이후 사과문을 발표하고 고객 경험을 이전 기준으로 되돌리기 위한 로드맵을 제시했습니다.

“앱 상황은 기존 제품 판매에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스펜스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무엇보다도 앱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앱 경험이 고객과 파트너가 Sonos에서 기대하는 수준의 품질을 충족할 때까지 4분기에 계획했던 두 가지 주요 신제품 출시를 연기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Spence는 어떤 신제품이 출시될지 말하지 않았지만 스피커 카테고리에 속할 가능성이 높으며 Sonos Arc 사운드바의 업데이트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제품이 출시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pence는 또한 Sonos 시스템 전체를 정비해야 하는 이유와 왜 그렇게 심하게 망가졌는지에 대해서도 약간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회사가 “단기적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Sonos에 열광하는 고객과 다시 소통”하기 위해 2,000만 달러에서 3,000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onos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대 3,000만 달러를 투자하고 두 가지 신제품 출시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우리는 앱을 처음부터 완전히 개편하기로 했습니다.” 그는 준비된 발언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지난 20년 동안 발생하여 고객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 성능 및 안정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이유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새로운 카테고리로 확장하고 야심 차게 홈을 넘어 확장함에 따라 Sonos의 성장에 앱의 재설계가 매우 중요하다고 보았습니다.”

Sonos Ace 헤드폰은 많은 고객의 Sonos 시스템에 문제를 일으킨 주요 앱 및 시스템 업데이트 직후에 출시되었습니다. 사이먼 코헨 / 트렌 디지털

Sonos Ace 헤드폰, 최초 앱 업데이트 직후 발표 그건 큰 실수야회사의 스피커가 아닌 제품입니다. (여기저기 이상한 액세서리를 제외하고)

스펜스는 시스템 재구축은 실제로 미래에 대비하기 위한 것이었으며, 이전 버전에서는 앞으로의 상황을 지원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앱은 더욱 현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외에도 최신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반으로 하는 모듈식 개발자 플랫폼을 갖추고 있어 혁신을 더 빠르게 추진할 수 있고, 이를 통해 Sonos가 기존 앱에서는 수용할 수 없었던 모든 종류의 새로운 기능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 중 일부는 이미 우리의 설계도에 있으며 새로운 범주로의 진입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은 아직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현대적인 앱이 없다면 그것들은 우리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남을 것입니다.”

블랙베리에서 14년간 근무한 후 2012년에 최고상업책임자로 회사에 합류한 스펜스는 여전히 이 참사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앱 재설계는 옳은 일이었지만,” 그는 말했다. “저희의 실행, 저의 실행은 틀렸습니다. 제가 CEO로 부임한 이후로 제가 강조한 것 중 하나는 Sonos가 더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는 필요성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1년에 최소 두 개의 신제품을 출시하겠다고 약속했고, 이 약속은 앱으로 이행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속도를 높이려는 노력은 역효과를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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