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업 WHO, 건강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기 위해 TikTok과 협력

WHO, 건강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기 위해 TikTok과 협력

7
0


세계보건기구(WHO)는 건강 지식을 장려하고, 건강한 행동을 장려하며, 사용자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우기 위해 TikTok과 1년 간의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TikTok은 특히 젊은 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젊은 성인 4명 중 1명이 소셜 미디어에서 뉴스와 정보를 적극적으로 검색하여 TikTok과 같은 플랫폼이 건강 관련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소스가 되므로 이러한 인구통계는 특히 중요합니다.

WHO는 소셜 미디어가 특히 젊은 세대의 건강 관련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러한 플랫폼에서는 잘못된 정보가 흔히 발생합니다. WHO와 TikTok의 협력은 점점 커지는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증거 기반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들이 말한 것

WHO 수석 과학자인 Jeremy Farrar 박사는 이번 파트너십이 TikTok과 같은 플랫폼에서 사회적 책임을 향한 중추적인 단계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협력은 플랫폼이 어떻게 사회적으로 더 책임감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한 변곡점이 될 수 있습니다.”

“TikTok과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정보에 접근하고 모두를 위한 더 건강한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과학적 담론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TikTok의 신뢰 및 안전 봉사 활동 글로벌 책임자인 Valiant Richey는 정신 건강과 웰빙 증진에 대한 플랫폼의 약속을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WHO의 Fides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우리 지역 사회에 매력적이고 권위 있는 정신 건강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협력에서 TikTok은 신뢰할 수 있는 건강 정보의 도달 범위를 높이기 위해 2020년에 시작된 건강 콘텐츠 제작자 그룹인 WHO의 Fides 네트워크와 협력할 것입니다.

창작자의 건강 콘텐츠 지원

TikTok은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여 이들이 과학적 정보를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동영상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 계획은 특히 정신 건강에 초점을 맞춰 주요 건강 주제를 다루는 콘텐츠를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WHO의 디지털 건강 및 혁신 담당 이사인 Alain Labrique 박사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과학과 일상 생활 사이의 격차를 어떻게 메울 수 있는지 강조했습니다. “관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제작자에게는 과학과 일상 생활 사이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WHO가 증거 기반 정보를 전달하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여 TikTok과 같은 플랫폼에서의 건강 관련 대화가 영향력 있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잘못된 건강 정보는 인식을 왜곡하고 백신 거부에서부터 중요한 건강 지침 무시에 이르기까지 해로운 결과를 초래합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종종 두려움과 불확실성을 이용하여 의료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약화시킵니다. 잘못된 정보가 건강 불평등을 심화시키고 결과를 악화시키기 때문에 취약 계층이 특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반면, 정확한 건강 정보에 접근하면 사람들은 예방 접종을 받거나 적시에 정신 건강 지원을 받는 등 자신의 안녕을 보호하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는 더 건강한 행동을 장려하고 궁극적으로 생명을 구하여 개인이 건강 선택을 더 잘하도록 돕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