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베일가드’는 레벨업 방식에 흥미로운 변화를 가져다줍니다.

‘베일가드’는 레벨업 방식에 흥미로운 변화를 가져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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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럼 드래곤 에이지: 베일의 수호자 10월 말 출시를 앞두고 마침내 게임이 어떻게 플레이될지 자세히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이전 영상과 블로그 게시물은 게임의 스토리와 친구그리고 최근 업데이트 2개를 통해 전투를 더욱 자세히 살펴보고 검이 나오기 전에 캐릭터를 형성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제공합니다. 베일의 수호자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드래곤 에이지 게임들과는 크게 달라진 점인데, 플레이어를 하나의 캐릭터에 가두고 파티의 모든 멤버를 조종할 수 없게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는 개발사 바이오웨어가 시리즈의 전략적 복잡성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최신 업데이트 베일의 수호자 에서 온다 인도네시아 인 그리고 BioWare의 블로그 게시물IGN의 영상에서는 게임 디렉터인 코린 부셰와 BioWar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존 에플러가 출연한 20분 분량의 게임 플레이 세션이 소개되고, BioWare의 게시물에서는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모든 방법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BioWare는 최근 플레이어 캐릭터와 동료가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에 대한 많은 세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드래곤 에이지: 베일의 수호자.

IGN에서 더 깊이 파고들면서, Busche는 원거리 주문 시전자로서는 놀라울 정도로 민첩한 마법사 캐릭터와 전투에 돌입합니다. 베일의 수호자BioWare는 원래의 실시간, 일시 정지 기반 전투 시스템에서 벗어나 액션에 더 집중함으로써 Dragon Age 트렌드를 이어갔습니다. 이전에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두 스타일 사이의 때로는 어색한 반음입니다. 베일의 수호자 액션이 가득한 전투에 전념합니다. 마법사 유형조차도 빠른 공격과 매우 실용적인 회피 방법을 가지고 있어 문제에서 구해줍니다.

부쉐가 설명하듯이, 마법사는 근접 전투에서 더 전략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원거리 전투 스타일이 근접 전투에서 불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부쉐는 어느 시점에서 지팡이에서 볼라와 단검 무기 세트로 전환했는데, 이는 근접 전투에 더 중점을 둔 전투 모드를 제공했습니다. 조사 마법사 기사 직업.

각 클래스의 전투는 빠르고 복잡해 보입니다. 베일의 수호자.

바이오웨어

BioWare의 새로운 업데이트는 플레이어가 플레이 스타일을 어떻게 혼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각 클래스는 주 무기와 보조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투 중에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전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는 한 언제든지 전투에 가져올 능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특정 방법을 전문으로 하고 게임 전체에서 고수하는 대신 각 전투에 어떻게 접근할지 결정할 수 있는 자유가 더 커집니다. 그리고 마음에 들지 않는 능력에 스킬 포인트를 낭비했다면, 언제든지 다시 투자하여 다른 것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구매하는 스킬 트리에는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이동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중앙에서 시작하여 세 가지 전문화 중 하나를 향해 그 경로를 따라 능력을 점진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각각은 근접 공격이나 군중 제어와 같은 전투의 다른 측면에 초점을 맞춥니다. 각 동료는 단순화된 버전의 스킬 트리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개인 임무를 완료하고 각자의 스토리에서 중요한 결정 지점에 도달하면 스킬 포인트를 얻습니다.

이렇게 멋지게 보인다면 케어테이커가 뭘 팔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바이오웨어

아이템 개발 역시 큰 변화를 겪게 될 것 베일의 수호자. 플레이어의 홈 베이스인 The Lighthouse(IGN의 비디오에 등장)에는 Caretaker라는 NPC가 있습니다. 이 멋지고 소름 돋는 상인들은 장비를 개선하기 위한 업그레이드와 마법을 제공하지만, 더 중요한 목적도 있습니다. 모험 내내 Caretaker의 상점을 업그레이드하여 추가 옵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이는 세계의 장비 레벨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장비를 구매하든 세계에서 찾든 모두 Caretaker의 상점 레벨에 고정됩니다. 중복된 아이템을 찾는 것도 항상 시간 낭비는 아닙니다. 같은 장비를 여러 개 집어 올리면 이미 장착한 버전에서 추가 능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이 야외에서 특히 강력한 장비를 찾을 가능성을 훨씬 낮추는 것처럼 보이게 하지만, 좋아하는 아이템을 천천히 업그레이드하면 결과적으로 훨씬 더 큰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Dragon Age 시리즈의 전술 전투 팬으로서 나는 아직도 전적으로 확신하지 못합니다. 베일의 수호자행동으로 전환하다하지만 BioWare가 더 많은 세부 정보를 공개할수록, 다가올 게임이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더 내 취향에 맞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보였을까요? 베일의 수호자 이전작들보다 전략성이 떨어질 수 있지만, 아마도 전장 외의 선택에 따라 전략이 결정될 겁니다.

드래곤 에이지: 베일의 수호자 10월 31일 PlayStation, Xbox, PC에서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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