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내내, 웨이트로즈 영국의 이름으로 꾸준히 선정되어 왔습니다. 가장 비싼 슈퍼마켓 어느 소비자 챔피언에 의해.
하지만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오지 않을 것입니다. 소매점, 영국에 329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이 곳은 종종 중산층 쇼핑객들이 즐겨찾는 곳으로 간주됩니다.
부유한 사람들의 쇼핑 습관은 많은 사람들에게 미스터리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Waitrose에서 카트에 무엇을 채우고 있는지 궁금해했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음식 2024/25년 음료 보고서.
보고서는 피클 주스와 팀탐을 포함하여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었던 ‘히어로 아이템’에 대해 조명합니다. 이러한 아이템 중 일부는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고, 다른 것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의 눈을 굴리게 만들 것입니다.
올해 Waitrose 쇼핑객들은 무엇을 구매했습니까?
1월에는 사골육수가 대세였는데같은 연예인들처럼 기네스 팰트로 Kylie Jenner는 열렬한 팬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올해 초 waitrose.com에서 뼈 국물에 대한 검색이 163% 증가했습니다.
2월에는 해시 브라운이 미식가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해쉬위치(빵 대신 해시브라운을 사용해 만든 샌드위치)가 틱톡을 강타했습니다. McCains’s Crispy Frozen(£2.85)과 같은 해시 브라운의 매출은 전년 대비 24.8% 증가했습니다.
올해의 세 번째 달, 3월은 Tim Tam(£2.50)이 미쳤어요 호주의 컬트 초콜릿 바를 맛보기 위해 쇼핑객들이 웨이트로즈(Waitrose)로 모여들었습니다. 더빙된 간식 ‘호주 골드’, 초콜릿 층으로 코팅된 두 개의 맥아 비스킷과 초콜릿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im Tams에 대한 검색은 출시 다음 날 Waitrose.com에서 202% 증가했습니다.
Ottolenghi의 최초 자체 브랜드 향신료 블렌드 및 소스 제품군은 4월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석류, 로즈 & 보존 레몬 하리사(£5)가 베스트셀러였으며, 샤와마 마리네이드(£4)가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에스일본의 고대 막걸리인 아케가 5월에 가장 많이 검색된 항목이었습니다.소매업체가 스파클링 및 자두 옵션을 포함하도록 범위를 확장하면서 검색량이 241% 증가했습니다. 6월에는 피클 주스였어요 사람들은 잉글랜드의 유로 팀 덕분에 충분히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축구선수들이 공개한 경련과 싸우기 위해 물건을 사용했습니다.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소금물을 비축하기 시작했습니다. 피클 주스에 대한 검색은 Waitrose 온라인에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매출은 전년 대비 7% 증가했습니다.
7월의 음식 열풍은 올림픽을 지켜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머핀맨.
노르웨이 원거리 수영선수 헨리크 크리스티안센(Henrik Christiansen)은 올림픽 선수촌에서 더블 초콜릿 머핀이 ‘최고’라고 주장한 후 틱톡에서 입소문을 냈고 자신이 ‘미친’ 간식을 먹는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Waitrose 고객은 액션도 원했습니다.d 초콜릿 머핀 매출은 7월 사이에 24.8% 증가했습니다. 8월에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보고 싶어하는 쇼핑객이 많아 레시피 검색도 급증했습니다.
정반대로 그랬다. 8월의 핵심 트렌드였던 샐러드 – 특히 오이 샐러드 – Logan Moffitt의 레시피가 입소문을 낸 후였습니다. 오이 판매량은 17.5% 증가했고 이 조리법은 너무나 인기가 많아 아이슬란드 농부들은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9월은 쌀푸딩의 달이었는데요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복고풍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간식 2024년 말을 향해 큰 컴백을 했고, 이 클래식 퍼드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라이스 푸딩 레시피 검색은 66% 증가했고, 점박이 거시기 검색은 800%, 자두와 블랙베리 코블러 검색은 150% 증가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몇 달 동안에도 다음과 같은 흥미로운 항목이 나타났습니다. 10월의 초콜릿 버터. Thomas Straker는 자신의 새로운 브랜드인 All Things Butter를 출시했으며, 달콤한 스프레드는 팬케이크, 토스트, 와플에 바르기에 완벽하다고 합니다.
유명 주류 브랜드 11월에는 정말 난리였지Kylie Minogue의 와인부터 Margot Robbie의 Papa Salt 진까지 모든 제품이 쇼핑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Watrose는 또한 Mike Tindall의 Blackeye Gin, James Haskell 및 Alex Payne과 Jeremy Clarkson의 Hawkstone Lager를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병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2월에는 초대형 페이스트리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거대한 계피 매듭이 슈퍼마켓에서 모든 화제를 모으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소매업체 이후에 발생합니다. 새로운 베이커리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10월에는 시나몬 크루아상 컵과 사과 타르트 타틴 턴오버가 특징입니다.
올해 또 다른 인기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기꾼뜨거운 꿀, 라면, 피스타치오땅콩버터, 바커스 와인.
Waitrose의 보고서는 올해의 트렌드 식품 외에도 쇼핑객들이 식품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초가공식품집에서 레스토랑 수준의 식사를 즐기고 싶어하며, 지름길을 사용한 스크래치 요리를 선호하는 전통적인 요리법이 ‘사라지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2024년 웨이트로즈 히어로 제품
1월: 뼈 국물
2월: 해시 브라운
3월: 팀 탐스
4월: Ottolenghi x 웨이트로즈
5월: 동기
6월: 피클 주스
칠월: 초콜릿 머핀
팔월: 오이 샐러드
구월: 라이스 푸딩
십월: 초콜릿 버터
십일월: 유명 술 브랜드
12월: 거대한 계피 매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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