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ley-Davidson은 미국이 위험에 처해 있다는 우려로 인해 바이커들의 반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제조업체 반항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태어났지만 이제는 깨어난 사람이라고 여깁니다.
“@harleydavidson은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였지만 최근 CEO 요헨 차이츠의 지휘 하에 그들은 그 사실을 잘 알게 되었습니다.” 영화 제작자 로비 스타벅은 7월 말 X에서 528,000명이 넘는 팔로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참석자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따르면, 이번 주 사우스다코타에서 열린 제84회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에서 이 모터사이클 브랜드가 미국의 문화 전쟁에 자원 봉사하기로 한 결정이 큰 화제가 됐습니다.
미국 문화 퀴즈 주 경계, 고양이, 그리고 놀라운 미국 포도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Pappy’s Vintage Cycles의 소유주인 Vinny Terranova는 “이것은 브랜드 자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터지스, 사우스다코타화요일에 Fox News Digital에서 말했습니다.
“많은 바이커들이 인디언으로 전향하고 있어요.” 그는 말했다. “그들은 할리를 이기고 있어요. 제 가슴이 아프네요.”
이 상황은 다음과 같은 비교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강제되지 않은 실수” 버드 라이트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이자 트랜스 활동가인 딜런 멀버니와 협력하기로 한 맥주 브랜드의 결정에 따라 2023년이 다가왔습니다.
Joe Six Packs는 이에 대응하여 당시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에 대한 전국적인 보이콧을 시작했습니다. Bud Light는 아직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좋지 않아 보인다’
독일 출신의 차이츠가 최고경영자로 취임한 이래로 하레 라이더들은 회사의 방향성에 대해 우려를 표명해 왔습니다. 팬데미 코로나 2020년 5월에 모터사이클 애호가들이 말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3만 달러였던 할리의 가치가 지금은 4,000달러에 불과합니다.”
콜로라도에서 40년 이상 Harley-Davidson 딜러십을 운영해 온 테라노바에 따르면, Harley-Davidson 오토바이는 출시 이후 오토바이 운전자들 사이에서 인식되는 가치가 급격히 하락했다고 합니다.
Terranova는 “몇 년 전만 해도 3만 달러였던 할리의 가치가 지금은 4,000달러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은 더 이상 할리와 연관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Fox News Digital은 Harley-Davidson에 답변을 요청했으나, 기사 게재 시점까지 회신을 받지 못했습니다.
영화 제작자 스타벅이 소셜 미디어에 자신이 하레-데이비슨이라고 주장하는 것을 공유했을 때 위시리스트 만들기 내부 정책에 대한 불만은 많은 사람의 분노로 바뀌었습니다.
스타벅이 열거한 소원 목록에는 백인 남성만을 위한 다양성 훈련에 백인 남성을 보내는 것, “남성이 여성 화장실, 헬스장, 탈의실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하는” 법안을 지지하는 것, “드라크 퀸 스토리 타임과 함께 ‘격노의 방’을 갖춘 모든 연령대를 위한 프라이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모터사이클에 형제애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스터지스 모터사이클 랠리를 창립한 미국인을 만나보세요.
“대부분 사람들은 직장에서 성적인 주제를 논의하도록 강요받는다고 느낍니다. 10년 전이었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성희롱으로 여겼을 것입니다.” “The War on Children”을 연출한 스타벅은 전화로 Fox News Digital에 말했습니다.
회사가 현재 주장하는 DEI 중심은 수십 년 동안 핵심 고객에게 어필해 온 강인하고 근육질이며 자유를 사랑하는 이미지와는 극명하게 대조됩니다.
할리 라이더들은 소셜 미디어와 스터지스에서 분노를 표출하며 반응했습니다.
“@Harleydavidson이 쓰레기로 변했네… 하나 더 사세요”는 소셜 미디어에 올라온 한 댓글이었습니다.
“Sturgis(Harley-Davidson) 본사가 작년의 Bud Light 텐트와 같을 거라고 들었습니다.” 2024년 랠리가 8월 2일에 시작되기 전인 지난주에 한 바이커가 X에 게시했습니다.
월요일에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한 영상에는 스터지스의 하레-데이비슨 텐트 밖에 푸른 잔디만 보이고 몇몇 사람들이 모여 있는 모습만 나왔다.
“좋아 보이지 않아요!” 스타벅은 자신의 X 계정에 이렇게 적었습니다.
“Harley가 미쳐버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일부 바이커들은 그들과 어울리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아요.”
오랜 Harley 라이더 중 일부는 소셜 미디어에서 다음에 Harley를 살 때는 새로운 브랜드로 오토바이를 교체할 것이라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오토바이에서 Harley-Davidson이라는 이름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밀워키에서 열린 Harley-Davidson Homecoming Festival 참석자 수가 급격히 줄었습니다. Harley-Davidson이 1903년에 설립된 곳이 바로 밀워키입니다.
지난주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열린 Harley-Davidson Homecoming Festival 참석자 수가 급격히 줄었습니다. Harley-Davidson이 1903년에 설립된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HARLEY-DAVIDSON MUSEUM, 미국 오토바이의 메카인 밀워키에서 GOP 행사 개최
밀워키 센티넬-저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약 6만 명이 참석했는데, 이는 작년 축제 참석자 8만 명보다 25% 감소한 수치입니다.
한 Harley 라이더(@LittleLuLu13131)는 “우리는 @harleydavidson이 소아성애자를 지원하고 어린이를 유혹한다는 소식을 듣고 HD의 귀향 계획을 변경했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할리의 겉보기에 자의식적인 변화에 대한 반발은 브랜드의 대중 이미지가 현저하게 바뀐 데 이어 나타났다.
작년에 Harley는 검은색 방패에 주황색과 흰색 글자로 된 상징적인 글로벌 로고를 버렸습니다. 새로운 로고는 속이 빈 금속 껍질입니다. 모양은 같지만 색상이 다르고 단어는 없습니다.
더 많은 라이프스타일 기사를 보려면 www.foxnews/lifestyle을 방문하세요.
영국의 그래픽 디자인 회사 LMRT는 온라인 분석에서 “이 오래된 로고는 의심할 여지 없이 유산의 감각과 브랜드의 찬란한 과거와의 연결을 전달합니다.”라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로고는 관습에서 벗어나 현대성으로 도약하고 Harley-Davidson의 본질을 다시 상상하라는 초대를 상징하는 듯합니다.”
하레데이비슨이 먼저 1903년 밀워키에서 창립 윌리엄 할리와 아서의 파트너이자 형제인 월터와 윌리엄 데이비슨이 만들었습니다. 할리와 데이비슨의 아이들은 이웃이자 친구로 자랐습니다. 폭스 뉴스 디지털이 이전에 보도했듯이 할리와 아서 데이비슨은 둘 다 자전거와 정비공을 좋아했습니다.
그들은 작은 내연 기관을 가지고 장난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자전거에 모터를 장착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Harley-Davidson 오토바이였습니다.
할리데이비슨은 자체 박물관 기록에 따르면 1905년에 단 3대의 오토바이만 판매했습니다.
2023년에 이 회사는 163,000대의 오토바이를 생산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큰 오토바이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Harley-Davidson, Inc.는 Harley-Davidson Motor Company와 Harley-Davidson Financial Services의 모회사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회사의 비전은 “혁신, 진화, 감정을 통해 전설을 쌓고 업계를 선도하는 것”입니다. 당사의 사명은 기계를 만드는 것 이상으로, 시대를 초월한 모험을 추구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영혼을 위한 자유.”
Harley-Davidson은 또한 미국 최초의 상장 전기 오토바이 회사인 LiveWire Group, Inc.의 지배적 지분을 소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