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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타 항공의 항공기가 10,000피트 상공에서 기내 여압 문제를 겪으면서 많은 승객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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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 Jaci Purser가 말했습니다. 케이에스엘 그녀는 귀에 “찌르는 듯한” 통증을 느꼈고, 기내의 압력으로 인해 귀가 터지고 거품이 생기는 것을 느꼈다고 담당자에게 설명했습니다.
“나는 귀를 움켜쥐었다가 손을 뒤로 빼었는데 귀에 피가 묻어 있었습니다.” 나중에 고막 파열 진단을 받은 퍼서의 말입니다.
항공사에 따르면, 9월 15일 보잉 항공기에 탑승한 승객 140명 중 최소 10명이 “항공기가 10,000피트 이상에서 가압할 수 없었을 때” 고막 부상과 코피가 났다고 보고했습니다.
델타 항공 대변인은 1203편이 오리건주 포틀랜드로 향하던 중 “10,000피트 이상에서 가압이 불가능했고” “산소 마스크가 작동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 잡지.
승객인 캐린 앨런은 매체에 “남편을 봤는데, 그는 두 손을 귀에 대고 앞으로 몸을 기울인 것 같았어요”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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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곧 그들이 고통 받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앨런은 “저는 통로 반대편에 있는 제 뒤쪽 줄을 돌아보았는데, 거기에는 분명히 매우 심하게 코피가 난 신사가 있었고, 사람들이 그를 도우려고 노력하고 있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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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들은 비행기가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출발지로 복귀하기 전에 비행기가 기울어지는 것을 느꼈다고 매체에 전했습니다.
델타 항공 직원들은 “우리가 지상에 도착한 후 모든 사람이 무사한지 확인하기 위해 매우 세심하고 노력했습니다.”라고 앨런은 말하며 “그들이 우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었다면 조금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항공사 측은 심각한 부상은 보고되지 않았지만 10명이 의학적 평가나 치료를 받아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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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는 성명을 통해 “9월 15일 1203편에서 발생한 경험에 대해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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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타 항공은 영향을 받은 고객을 의료 시설로 이송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부담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델타 항공에 따르면 “기술자들이 항공기의 가압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했고 다음 날 다시 운항에 들어갔습니다. 항공사는 승객들이 다른 항공편에 탑승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연방항공청은 이 문제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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