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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대형 공구 제조업체, DEI 채용 보이콧 및 LGBTQ 로비 캠페인 직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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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 공구 제조업체인 스탠리 블랙 앤 데커는 다양한 채용 정책과 LGBTQ 사상에 대한 지원을 놓고 보수층으로부터 보이콧을 받고 있는 최근 회사입니다.

옹호 단체인 소비자연구소는 코네티컷에 본사를 둔 이 회사가 인종을 기준으로 공급업체를 선택하고 워싱턴에서 LGBTQ 로비 활동에 자금을 지원한다는 점을 비판했습니다.

DeWalt, Black and Decker, Stanley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이 회사는 많은 사람이 “깨어있다”고 보는 정책 때문에 보수층으로부터 비난을 받아온 회사들의 목록에 합류했습니다.

소비자 연구 책임자인 윌 힐드는 스탠리 블랙 앤 데커가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것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문화적 가치를 장려함으로써 정치에 개입했다고 말했습니다.

힐드는 The Mail에 “회사의 유일한 우선순위는 고객 기반인 전문가와 DIY족에게 최고의 도구와 장비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네티컷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DeWalt, Black and Decker, Stanley와 같은 인기 있는 주택 개량 브랜드를 생산합니다.

그러나 비공개적으로 임원들은 다양성과 LGBTQ 채용 의제를 추진해 왔습니다.

그러나 비공개적으로 임원들은 다양성과 LGBTQ 채용 의제를 추진해 왔습니다.

‘기업들은 정치인들을 깨우치지 않고 고객 서비스에 집중해야 합니다.’

240억 달러 규모의 이 회사는 이러한 주장에 대해 즉각적인 논평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보이콧은 공구 제조업체에 힘든 시기에 찾아왔습니다. 회사는 20억 달러의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공장과 유통 센터를 폐쇄하면서 최근 몇 달 동안 주가가 폭락했습니다.

회사의 DEI 책임자, Joe Simms

회사의 DEI 책임자, Joe Simms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 의제는 미국의 문화 전쟁에서 최전선의 문제입니다.

지지자들은 이것이 더 많은 여성과 소수 민족이 직장과 대학에 진학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비판자들은 이것이 더 나은 후보자일 때조차도 백인, 이성애자 남성 및 기타 사람들에게 불공평하게 기회를 거부한다고 말합니다.

하나 소비자 조사 보고서 회사의 논란이 되는 DEI 활동을 강조합니다.

여기에는 2025년까지 소수 민족 공급업체와의 사업을 최소 10% 증가시키는 정책, “인종 평등” 그룹에 1,050만 달러의 보조금, 고용주를 위한 의무적 “평등 교육” 세션이 포함됩니다.

그는 회사의 최고 다양성 책임자인 Joe Simms의 발언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DEI를 회사의 “변함없는 초점”이자 “핵심 약속” 중 하나라고 불렀습니다.

임원진은 또한 LGBTQ 옹호 단체인 인권 캠페인과 협력하여 회사가 게이 및 트랜스젠더 직원에게 얼마나 친절한지에 따라 순위를 매기는 “평등 지수”에 참여했습니다.

보고서에는 해당 회사가 평등법을 위한 의원 로비에 28만 달러를 지출했다는 기록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법은 “생물학적으로 남성이 여성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연방법에 명시”할 것입니다.

메일은 해당 회사의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검색하여 DEI에 대한 작업과 “포용적인” 직장 및 프라이드 월 기념 행사에 대한 지원에 대한 언급이 반복적으로 언급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런 기업의 성명은 많은 사람에게 이의를 제기하지 않지만, 보수주의자들은 기업이 고객을 무시하고 바람직하지 않은 사회적 의제를 추진한다는 비난을 점점 더 많이 받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Ford, Lowe’s, Coors, Harley-Davidson, Tractor Supply, John Deere 등 유명 브랜드가 DEI 활동이나 LGBTQ 이슈에 대한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이 회사의 소셜 미디어 피드는 DEI에 대한 회사의 활동과

이 회사의 소셜 미디어 피드는 DEI에 대한 회사의 활동과 “포용적인” 직장 및 프라이드 월 기념 행사에 대한 지원을 반복해서 언급했습니다.

비영리 단체인 소비자 연구(Consumers' Research)의 이사인 윌 힐드(Will Hild)는 스탠리 블랙 앤 데커(Stanley Black and Decker)가 문화적 가치를 증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영리 단체인 소비자 연구(Consumers’ Research)의 윌 힐드(Will Hild) 이사는 스탠리 블랙 앤 데커가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것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문화적 가치를 홍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의 다양성 추진은 가정 개선을 남성성과 연관시키는 일부 소비자들과 상충될 수 있습니다.

이 회사의 다양성 추진은 가정 개선을 남성성과 연관시키는 일부 소비자들과 상충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반 DEI 활동가인 로비 스타벅의 압력을 받아 행동에 나섰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트럼프 행정부 전직 관리들이 이끄는 그룹인 America First Legal의 법적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2020년 5월 경찰이 비무장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를 살해한 사건 이후 DEI 정책을 채택한 많은 회사는 보수적인 고객을 화나게 할까봐 두려워하여 정책 적용을 중단했습니다.

일부 회사는 2021년부터 주주들로부터 DEI 제도가 불법적인 차별이며 투자자에 대한 이사의 의무를 위반한다는 내용의 공개 서한을 받았습니다.

DEI 반대 단체는 2023년 6월 미국 대법원이 대학 입학에서 적극적 차별 금지 조치를 무효화하는 판결을 내리면서 힘을 얻었습니다. 이 판결은 고용주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DEI 이니셔티브를 강력히 비판해 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DEI 프로그램이 중요하고 필요한데, 이는 역사적 인종차별과 성차별을 극복하고 모든 배경의 사람들이 교육과 고용에서 발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평가들은 이것이 이성애 남성, 백인 및 기타 사람들을 부당하게 겨냥하는 일종의 역차별이라고 주장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DEI 프로그램이 선의를 가지고 있지만 의도한 목표를 달성하는 경우가 드물고, “미시 공격”과 “백인의 취약성”에 대한 의무적 워크숍은 사무실과 교실에 분열을 조성하여 상황을 악화시키는 경우가 많다고 말합니다.

4월 Ipsos 여론조사에 따르면 유권자의 61%가 DEI를 “좋은 것”으로 여겼습니다.

그러나 거의 같은 시기에 실시한 갤럽 여론 조사에 따르면, 기업이 현재 상황에 대해 입장을 표명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38%에 불과했습니다. 2022년 대비 10%p 감소한 수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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