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은 대통령직 중 최악의 실수를 저질렀는데, 이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를 막기 위해 개입하지 않음으로써 동부 해안 부두 노동자 47,000명 파업대통령은 단독으로 경제 침체 가능성을 높이고, 또 다른 인플레이션 가능성을 높였으며, 카말라 해리스의 정치적 전망을 악화시켰으며, 아마도 그의 유산에 가장 큰 피해를 입힌 것은 아마도 조직 노동에 대한 대중의 열의를 높여온 것을 짓밟았을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때 팸퍼스나 레고가 부족해 소비자를 화나게 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요구하는 것만큼 좋은 것도 없어요 6년 동안 급여 77% 인상 같은 소비자들이 파업 참가자들에게 등을 돌리게 만드는 것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국제 항만 노동자 협회(ILA)의 파업이 일어나기 몇 주, 며칠 동안 노동 쟁의에 참여하는 것을 반복적으로 거부했습니다. 시한 전날 개입하겠냐고 묻자 바이든 이의를 제기하다“단체교섭이다. 나는 Taft-Hartley를 믿지 않습니다.”
단, 양측이 실제로 단체 교섭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몇 달 동안 만나지 않았어부두 노동자들의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동부 해안의 항만 노동자를 고용하는 글로벌 화주 그룹인 Maritime Alliance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금을 40%에서 50%로 인상하겠다는 제안을 자체적으로 협상하게 되었고, 노조는 이전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처럼 “모욕적이다.”
실질적으로 더 높은 급여만이 테이블의 유일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노조는 새 계약이 우리 항구를 자동화하려는 모든 시도를 효과적으로 금지한다고 주장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ILA 6월에 회담 결렬 노조 관계자가 앨라배마의 한 항구에서 자동 게이트 오프너가 작동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것은 가짜 변명이었습니다. 항구 직원들은 이 장치가 2008년 항구가 개항된 이후로 작동해 왔다고 주장했습니다.
많은 조합원이 돈을 버는 노조의 요구 연간 $200,000 이상 초과근무가 있는 상황에서는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연간 인플레이션 2~3%. 그러나 조 바이든은 조직화된 노동을 장려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정치적 동맹자 —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요구를 했고, 몇몇 노조는 기꺼이 그렇게 했습니다.
자신을 다음과 같이 표현한 바이든 역사상 가장 친노조 대통령뛰어나게 “피켓라인을 걸었다” 작년에 UAW가 파업에 들어갔을 때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백악관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와중에도 UAW가 달을 요구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유해한 전기 자동차 의무. 대통령 말했다 파업 중인 UAW 직원들은 “당신은 상당한 임금 인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저울에 엄지손가락을 올려 놓았습니다. 그는 무모하게 피켓 시위자들에게 “참아라,” UAW가 40%의 인상을 받아야 하는지 누군가 물었을 때 “예”라고 외쳤습니다.
대통령의 지원을 받아 UAW는 급여 인상을 획득했습니다. 30% 이상 2028년 4월 말까지 고용 안정도 강화됩니다. 분석가들은 인건비 증가로 인해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각 자동차 회사 10억 달러.
UAW는 인플레이션이 회원들에게 타격을 입혔으며, 부족으로 인해 자동차 가격이 치솟으면서 디트로이트가 전염병 기간 동안 번영했다고 주장하면서 부분적으로 임금 인상을 촉구했습니다. ILA는 현재 동일한 사례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들은 말한다 그들은 이익을 공유할 자격이 있다 아시아에서 미국으로 컨테이너를 보내는 비용이 폭등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한 공급망 실패 동안 배송업체가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바이든-해리스 정권 하에서 경험한 생활비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임금 인상을 원합니다.
그 요구가 바로 그 이유라고 합니다. 보고서 Stratgas Asset Management에 따르면 초기 인플레이션 급증 이후에는 거의 항상 “두 번째 물결”이 발생합니다. 이 회사의 경제학자들은 “24개국에 걸친 2,100년의 역사와 (그리고) … 62개의 인플레이션 기간”을 연구했습니다. 인플레이션 발생의 거의 90%에서 평균적으로 첫 번째 최고치로부터 30개월 후에 두 번째 가격 인상이 있었습니다.
미국 인플레이션 이후 9.1%로 최고치를 기록 27개월 전인 2022년 6월에 우리는 두 번째 물결을 경험하는 데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부두 파업이 이를 가져올 수 있다.
UAW와 ILA는 혼자가 아닙니다. 아메리칸 항공 조종사, UPS 드라이버 그리고 직원들 카이저 퍼머넌트 그리고 무한 궤도 실질 소득이 감소하는 것을 보고 모두들 온전해지려고 노력했습니다. 모두 큰 임금 인상을 받았습니다. 보잉이 제안한 급여 40% 인상 파업 중인 직원에게 가장 최근에 지불해야 하는 고용주입니다. 수십억 달러를 잃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리고 이제 부두 노동자들이 가장 큰 손을 잡고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초과 비용을 어떻게 전가할 것인가? 가격을 인상하면 인플레이션이 다시 급등하게 됩니다.
미국인들은 또 다른 가격 인상을 친절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며 거대 노동당에 대한 열정을 누그러뜨리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갤럽은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최근 노조 찬성율이 70%에 달했다.1960년대 이후 볼 수 없었던 수준이다. 항만 노동자 파업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매일 수십억 달러의 경제 비용을 초래하고 광범위한 제품 부족과 높은 비용을 초래한다면 그 숫자는 돌처럼 줄어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편, 조 바이든의 거대 노동당 수용이 국가 경제를 타격한다면 해리스 부통령이 그 책임을 맡게 될 것입니다. 공급 중단으로 인한 비용은 심각할 수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우리가 본 것처럼특히 유명 중소기업에 적합합니다. 대기업들은 파업 가능성을 예상하여 주문을 먼저 하고 상품을 비축해 왔습니다. 중소기업은 그럴만한 자금력이 없습니다.
부족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하고 가격이 오르기 시작하면 유권자들은 해리스에게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모두 조 바이든이 거대 노동당 편에 고집스럽게 남아 있기 때문이다.
리즈 피크주요 월스트리트 회사인 Wertheim and Company의 전 파트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