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버틀러: 지방 도로에서 방향을 바꿀 시간이에요

버틀러: 지방 도로에서 방향을 바꿀 시간이에요

18
0


기사 내용

지방 도로는 약간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광고 2

기사 내용

기사 내용

기사 내용

토론토의 자전거 도로를 제거하는 법안을 통과시키기로 한 온타리오 주 정부의 결정은 방안의 산소를 빨아들이는 동시에, 지방 곳곳의 도로에서 펼쳐지는 훨씬 더 문제적인 상황으로부터 관심을 돌리게 했습니다.

교통부의 최신 온타리오 도로 안전 연례 보고서(ORSAR)는 92페이지의 대부분을 견인 산업 개혁, 새로운 스쿨버스 조명 표준, 지자체의 사진 레이더 사용을 더 쉽게 하기 위한 입법 변경이 어떻게 “도로 교통 안전”을 초래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안전 기록은 강력한 집행 및 교육과 결합된 정부 이니셔티브가 우리 도로를 더욱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이는 좋은 계획이며 정부가 이러한 조치를 취한 데 대해 박수를 보내야 합니다.

기사 내용

광고 3

기사 내용

그러나 동일한 보고서의 데이터를 자세히 살펴보면 훨씬 다른 이야기가 나타납니다. 알고 보니 지난 4년은 온타리오 주에서 도로 이용자에게 끔찍한 시간이었습니다.

편집자의 추천

2020년부터 온타리오 주의 교통안전 성과는 역행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해당 지역의 도로에서 발생하는 충돌, 부상 및 사망 건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2020년, 팬데믹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온타리오 도로에서 530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2023년까지 사망자 수는 616명으로 증가했는데, 이는 2008년 이후 볼 수 없었던 수치입니다. 개인 부상은 2020년 31,792명에서 2023년 36,090명으로 14% 이상 증가했습니다. 전체 데이터가 발표된 마지막 해인 2021년에는 도로 충돌로 인해 4,645건의 병원 입원이 발생했고, 이로 인해 51,796일의 병원 치료가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은 141년 이상의 보살핌입니다.

광고 4

기사 내용

데이터를 더 자세히 살펴보면 이러한 위험과 비극이 시골, 북부 및 외딴 지역 사회에 불균형적으로 집중되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납니다. 온타리오주 주민의 17%가 거주하고 있는 반면 시골 지방자치단체는 지방도로에서 61%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실은 모든 온타리오 주민에게 심각한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엄청난 개인적 고통 외에도 도로 폭력은 이미 과중한 부담을 안고 있는 농촌 의료 시스템에 부담을 주고 개인 및 지방자치단체의 보험 비용을 폭등시킵니다.

꼭 이렇게 될 필요는 없습니다.

전 세계의 관할권에서는 시골 도로로 인해 발생하는 독특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시행해 왔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최신 엔지니어링 과학과 최첨단 분석을 사용하여 도로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러한 비극을 예방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마련합니다. 미국 교통 연구 위원회(American Transportation Research Board)는 이 접근 방식이 36:1의 투자 수익을 제공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예, 36 대 1입니다.

광고 5

기사 내용

로드 중...

죄송합니다. 동영상을 로드하지 못했습니다.

캐나다가 이러한 프로그램을 갖고 있지 않은 유일한 선진국 중 하나라는 점을 인식한 온타리오의 원래 지방자치단체인 Good Roads는 교통부에 다른 곳에서 진행된 것과 유사한 시골 도로 안전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도록 압력을 가해 왔습니다.

지난 2주 동안 60개 이상의 지방자치단체가 이 행동 촉구를 지지했습니다. 확실히 더그 포드(Doug Ford) 총리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포드는 지난 금요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을 안전하게 지키고 싶습니다. 나는 길 건너편에 있는 모든 사람의 안전을 지키고 싶습니다.”

지방 및 지방 수준의 의사 결정자들이 큰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있는 시점에 이는 보상이 명백하고 즉각적이며 중요한 흔치 않은 계획 중 하나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로 안전 전문가인 Kenn Beer는 지난 4월 토론토에서 열린 Good Roads Conference에서 대표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골 도로와 관련된 위험은 확인하기 쉽고 해결하기도 쉽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 Scott Butler는 온타리오 주 도로의 품질과 디자인에 관심을 갖고 있는 지방자치단체인 Good Roads의 전무이사입니다.

기사 내용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