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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 참호: 원죄와 특혜 관계 사이 |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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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전에 우리가 어떤 종류의 예산 합의에 도달할 것이라는 분명한 징후가 있었습니다. 일부의 초기 기대와는 달리, 정부는 결국 시간이 있을 것이라고 믿었고, 내부 캠페인에 대한 호민관 주장을 포기한 PS는 협상에 열려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대통령은 모든 사람을 협상 테이블로 밀어붙일 기회를 놓치지 않았고, 여론 조사는 명백한 사실을 보여주었습니다. 포르투갈인은 위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만약 모든 것이 그것을 가리키고 있다면 이해긴 여름의 게으름이 끝나면서 또 다른 시나리오가 드러난 듯합니다. 정부는 절대 다수를 차지한 것처럼 행동하고, 자신을 희생시키고 가능한 선거에서 상대적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위기를 촉발하는 데 유리하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몬테네그로가 진지한 협상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지 않고 일련의 결정을 내리면서 모든 예산 여유를 소진한 유일한 이유입니다. 한편 PS는 자신이 빠진 함정을 알게 되었고, 페드로 누누 산토스는 활력을 되찾았으며, 이제 자신이 정의한 붉은 선에서 굴하지 않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에이 냉전 우리가 처한 상황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를 대중화했습니다. 극단 정책. 협상 대치에 연루된 당사자들이 타협하지 않는 입장을 취하고 결국 모든 사람이 원하지 않는 결과를 낳는 갈등 전 시나리오. 이것이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협상할 인센티브가 부족하고, 아무도 물러서서 체면을 잃고 싶어하지 않지만, 아무도 예산이 거부된 것에 대한 책임을 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 참호는 단순히 파낸 것이 아닙니다. 역사와 원죄가 있습니다. 극도로 분열된 의회와 AD가 미미한 이점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최소한의 제도적 안정성을 증진시킬 우선적 관계를 처음부터 보장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협상 의지가 즉시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은 분명했습니다. 대통령 선거 공화국 의회의.

현재의 의회 구성을 감안할 때, 두 가지 옵션이 있었습니다. AD와 오른쪽 세력 간의 합의 또는 PS와의 타협 솔루션이었습니다. 몬테네그로는 어느 쪽도 선택하지 않고 영구적인 선거 캠페인에 베팅했으며, 조만간 선거가 자신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것이 정부가 양보할 인센티브가 거의 없는 협상을 시뮬레이션하는 이유입니다.

PS는 선거 당일에 서둘러 패배를 선언하기보다는 좌파 정당과의 합의 가능성을 고갈시켰어야 했다(결국 Chega를 방정식에서 제외하면 좌파 의원이 우파 의원보다 많기 때문이다). 당시에는 비판을 받았고 해결책은 거부되었지만, 명확한 효과를 냈을 것이다. PSD가 우선적 관계를 추구하도록 강요했을 것이다. Chega와 IL과 함께라면 PS의 책임을 면제했을 것이고, PS와 함께라면 사회주의자들에게 또 다른 협상력을 제공했을 것이다.

이제 우리는 지출을 늘리려는 미친 듯한 돌진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각료회의의 결정의 결과인 진짜 혼란입니다(이것이 이것을 정당화한 것입니다. 연금의 엄청난 증가PSD 집회에서 발표된 것인가요?), 다른 경우에는 기괴한 의회 연합(예: PS가 제안하고 Chega와 함께 승인한 구 스컷의 통행료 종식)에 뿌리를 두고 있고, 특히 예산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경우에는 오른쪽 의회 연합에서 청년을 위한 IRS와 IRC를 감축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이를 감안할 때 누가 일관된 협상을 믿을 수 있을까요? 예산 전략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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