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부는 3개 주요 간선도로의 자전거 도로를 철거하겠다는 의도를 분명히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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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찢어버릴 건가요? 간선도로의 자전거 도로에 대한 포드 정부의 태도가 그런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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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요일 오후, 공지가 게시되었습니다 주정부는 “Bloor Street, Yonge Street 및 University Avenue 자전거 도로 구역”을 제거하고 자동차가 사용할 수 있도록 반환하는 작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30일간의 협의 과정은 주정부가 자전거 도로 제거를 허용하는 법안 212를 도입한 날인 10월 21일부터 시작되었으며, 협의는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프라브밋 사르카리아(Prabmeet Sarkaria) 교통부 장관은 성명을 통해 “블로어 스트리트(Bloor Street), 유니버시티 애비뉴(University Avenue), 영 스트리트(Yonge Street) 등 가장 붐비는 도로의 차선 제거로 교통 정체가 더욱 악화될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전거 도로는 보조 도로에 있어야 합니다.”
자전거 도로의 어느 부분이 철거될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주정부는 적절한 시기에 더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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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의 새로운 규칙에 따라 아직 통과되지 않았지만 확실히 대중적인 법안이 될 것입니다.그들은 지난 5년 동안 설치된 모든 자전거 도로를 검토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주요 도로에서 교통 차선을 제거한 자전거 도로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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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토론토 시에 제거될 다른 자전거 도로가 있을 수도 있고 심지어 주 전역의 다른 도시에도 있을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토론토의 세 가지 주요 자전거 도로가 도마 위에 놓여 있으며, 너무 빠른 순간은 아닙니다.
University Ave.에 설치된 차선은 자전거 도로의 타지마할이며 친구의 말에 따르면 로드 하키 게임을 할 수 있을 만큼 넓습니다. 또한 University Ave. 자전거 도로에서 방해받지 않고 로드 하키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비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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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요일에 대학교 길이와 퀸즈 파크 서클(Queen’s Park Circle)의 상당 부분을 운전한 후 소셜 미디어에 자전거 12대(그 중 8대는 음식 배달원)를 세었다고 게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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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바로 토론토 대부분의 자전거 도로가 Uber Eats, Door Dash 및 Skip the Dishes에 대한 보조금이 된 것입니다. 하루 종일 직장이나 학교로 통근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이러한 차선을 사용하여 햄버거를 배달하는 사람들입니다.
물론 그 게시물은 사이클링 활동가들에 의해 분노를 샀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시끄럽고 불쾌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체리를 따고 있다고 주장했고, 대학 자전거 도로에서 시간당 1,200~1,800명의 자전거 이용자를 볼 수 있는 출퇴근 시간에 나타나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월요일 아침 8시가 되자마자 돌아와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10분 가까이 길을 걸어가며 지켜본 뒤 6분 동안 X를 통해 생방송을 했습니다. 6분 동안 방송하는 동안 정확히 6명의 자전거 운전자가 내 옆을 지나갔습니다. 저는 그들 각각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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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운동가들이 자전거 도로에서 발생한다고 주장하는 분당 20~30회와는 거리가 먼 수치입니다.
Sarkaria 장관이 성명서에서 밝혔듯이 토론토 인구의 70%가 자동차로 통근하고, 단지 1.2%만이 자전거를 사용하며, 그 통계는 도로가 맑고 날씨가 좋은 5월부터의 것입니다. 우리가 향하고 있는 한겨울에는 확실히 1.2%보다 훨씬 낮습니다.
“토론토는 혼잡으로 인해 이미 매년 110억 달러의 손실을 입고 있습니다. 우리는 혼잡을 막고 주요 간선 도로를 계속 움직이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Sarkaria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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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도로가 없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주요 도로에는 자전거 도로가 속하지 않습니다. 보조 경로에 있어야 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우리 시청은 자신의 이데올로기를 선호하는 대다수의 의지를 무시한 직원의 지지를 받는 자전거 옹호자들의 말에만 귀를 기울였습니다.
이 혼란을 해결하기 위해 지방 정부가 개입해서는 안 되었지만 다행히도 마침내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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