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Corus, 1분기 이익 감소 발표

Corus, 1분기 이익 감소 발표

21
0


기사 내용

토론토 — Corus Entertainment Inc.의 최고 경영자는 두 가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출시에 대한 반응이 고무적이라고 말했지만 Food Network 및 HGTV에 대한 콘텐츠 권리를 상실한 후에도 시청자 수준의 “변동”이 여전히 남아 있을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

광고 2

기사 내용

기사 내용

기사 내용

금요일 TV 및 라디오 방송사의 1분기 실적 발표에 대한 분석가들과의 인터뷰에서 Troy Reeb 공동 CEO는 12월 30일 Flavor Network 및 Home Network 출시가 광고주의 높은 관심과 시청자 수요 덕분에 “매우 고무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이긴 하지만 분명히 이들 채널에 대한 등급은 브랜드 변경 전과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확실히 새로운 경쟁 채널로 인해 시청자 행동에 일부 변화가 발생할 수 있지만 이러한 네트워크에 대한 모든 운송 수단을 유지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 6월 Rogers Communications Inc.는 Warner Bros. Discovery와 다년 계약을 체결하여 Corus에서 Food Network 및 HGTV와 같은 캐나다의 인기 라이프스타일 및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에 대한 권리를 확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기사 내용

광고 3

기사 내용

Corus는 이러한 브랜드를 Flavor 및 Home으로 대체했으며 해당 네트워크를 위한 오리지널 쇼를 방송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가지 새로운 채널 모두 현재 대부분의 주요 TV 배급사에서 2개월 무료 미리보기로 제공됩니다.

1월 1일부터 Rogers의 Food Network 및 HGTV에 대한 권리가 발효됨에 따라 공동 CEO인 John Gossling은 “시장에서 경쟁이 분명히 더 많아지고” 있으며 이는 “광고주에게 더 ​​많은 선택권이 있다”는 의미임을 인정했습니다.

Reeb는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 포함된 두 개의 새로운 경쟁 채널이 있기 때문에 시청자 수에 약간의 변동이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에서 계속해서 지배적인 플레이어가 될 것이라는 사실에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전통적으로 해당 채널에 제공되었던 단편적인 광고가 될까요? 내 생각엔 이미 약간의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우리는 그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광고 4

기사 내용

방송사는 금요일 매출이 12% 감소하면서 1분기 이익이 전년 동기에 비해 감소했다고 보도했습니다. 11월 30일 마감된 분기에 주주에게 귀속되는 이익은 1,190만 달러(희석 주당 6센트)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분기 순이익 3,270만 달러(희석주당 16센트)와 비교된다.

해당 분기 매출은 총 3억 2,720만 달러로 전년 동기 3억 6,990만 달러보다 늘어났습니다.

Corus는 TV 수익이 작년 같은 분기의 3억 4,240만 달러에 비해 3억 360만 달러로 감소함에 따라 전반적인 감소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약 11% 감소한 수치입니다. 텔레비전 광고 수익은 약 16% 감소했고 가입자 수익은 2% 감소했습니다.

광고 5

기사 내용

라디오 수익은 총 2,350만 달러로 2,750만 달러에서 감소했습니다.

조정된 기준으로 Corus는 작년 같은 분기의 주당 20센트 조정 이익과 비교하여 최근 분기에 주당 14센트를 벌었다고 말했습니다. LSEG Data & Analytics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평균적으로 주당 10센트의 이익을 예상했습니다.

회사는 대차대조표 어려움 속에서도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규모 조정” 계획을 진행해 왔습니다. 2023년 회계연도 초에 비해 약 800개의 일자리, 즉 회사 정규직 인력의 약 25%가 해고됐다.

지난 10월 Corus는 비용을 절감하고 부채를 줄이기 위해 대출 기관과의 거래에 동의했습니다.

이 계약은 RBC Capital Markets 및 TD Securities가 이끄는 은행 그룹과 함께 기존 신디케이트된 선순위 담보 신용 시설을 수정하고 재확인합니다. 재진술된 신용 대출은 회전 대출에 대한 총 한도를 3억 달러에서 1억 5천만 달러로 줄이고 금융 약정에 따라 요구되는 최대 총 부채 대 현금 흐름 비율을 늘리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광고 6

기사 내용

Reeb는 분석가들에게 “지난 2년 동안 향상된 청중에도 불구하고 광고 시장은 빠르게 변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응하여 우리는 광고주가 Corus에서 TV 및 스트리밍 비디오를 구매하도록 강력한 근거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출시하는 동시에 공급과 수요의 균형을 맞추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는 고객에게 광고 지원 계층을 제공하는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비롯된 “풍부한 프리미엄 디지털 비디오 인벤토리”를 언급했습니다.

목요일, CRTC는 규제 기관이 이러한 시장 역학에 대한 공개 협의를 발표함에 따라 캐나다 방송 시스템이 전통적인 TV에서 국제 스트리밍 플랫폼으로의 전환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는지 계속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광고 7

기사 내용

이번 협의는 넷플릭스, 아마존, 디즈니+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을 확보하기 위해 방송법을 업데이트한 온라인 스트리밍법 시행에 관한 위원회 작업의 일부입니다.

CRTC는 캐나다 방송 산업이 갈림길에 서 있으며 신기술과 소비자 습관의 변화, 글로벌 경쟁으로 인한 “심각한 변화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Reeb는 Corus가 CRTC의 발표에 고무되어 내부적으로 “필요한 변화를 계속 추진”하고 있지만 규정을 조정하고 업계의 경쟁의 장을 평준화해야 할 긴급한 필요성이 여전히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의 경쟁 환경은 캐나다인에게 손해를 끼치면서 외국의 디지털 거대 기업은 물론 일부 지배적인 국내 유통업체에 불공정하게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오타와에서는 규제 과정이 매우 느리게 진행됩니다. 우리는 그것이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쁘고, 서두르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기사 내용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