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FEC는 4 개의 서부 항구를 배후에 연결하는 철도 링크에 대해 4,530 만...

FEC는 4 개의 서부 항구를 배후에 연결하는 철도 링크에 대해 4,530 만 달러를 승인합니다.

12
0


연방 집행위원회 (FEC)는 나이지리아 서부 지역에있는 4 개의 항구, Tin Can Seaport, Apapa Seaport 및 Lekki Seaport를 연결하는 철도 노선의 타당성 조사 및 엔지니어링 설계에 대한 4,530 만 달러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배후지.

교통부 장관 인 Saidu Alkali는 화요일에 Arise News에 대한 글로벌 비즈니스 보고서에서이를 공개했으며, 그의 발언 클립이 방송되었습니다.

Nairametrics는 2025 년 2 월 3 일 월요일 FEC 회의에서 승인이 승인되었음을 지적하면서 방송에서 정보를 얻었습니다.

Alkali는 제안 된 철도 조정은 Badagry Deep Sea Port에서 Tin Can Seaport, Apapa Seaport, Lekki Seaport, Ijebu-Ode 및 Kajola로 Lagos-Kano-Maradi Railway Modernization 프로젝트에 연결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이 목표는 서부 항구를 국가 철도 네트워크에 통합하여화물 운동과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연방 집행위원회는 세부적인 타당성 조사에 대한 승인과 Badagry Deep Sea Port에서 Tin Can Seaport에 이르기까지 제안 된 경로 조정, Tin 캔에서 Apapa Seaport, Apapa 항구에서 Lekki Seaport, Ijebu에 이르기까지 승인을 받았습니다. ODE와 KAJOL. Kajola에서는 Lagos-Kano-Maradi Railway Modernization 프로젝트에 연결됩니다.

“목표는 서부 항구를 배후 도시에 연결하는 것입니다.”알칼리가 말했다.

그는 덧붙였다.이 계약은 4,530 만 달러의 비용으로 수여되었습니다.”

장관은 현재 APAPA 포트만이 레일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며 Lagos와 Ibadan 사이의화물 이동에 사용되는 APMT 터미널 내부에 표준 게이지 트랙이 있습니다. 재활 된 좁은 게이지 철도도 라고스에서 카노로화물 운송을위한 운영입니다.

그는 또한 4 개의 서부 항구를 배후지에 연결하는 것이 GDP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경제 활동을 자극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연방 정부는 2023 년 9 월 라고스-이바 단 철도 복도에서 첫 번째화물 운동을 신고하여 시운전 2 년 후 표준 게이지 철도의 활용률이 낮은 문제를 해결했다.

재활 된 라고스 카노 좁은 게이지 철도에 대한화물 서비스는 2024 년 6 월 6 일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공식 재개 전에, 재판은 며칠 내에 라고스의 APAPA 항구에서 카노의 Dala Inland Dry Port로 여러 40 피트 수입 컨테이너를 성공적으로 운송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