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Mosaic Brands – Millers, Katies, Noni B 및 Rockmans: 심각한 신호, 호주...

Mosaic Brands – Millers, Katies, Noni B 및 Rockmans: 심각한 신호, 호주 대형 소매업체가 위기에 처할 수 있음

25
0


|

호주의 한 대형 유통업체가 빅4 회계법인에 재자금 조달에 대한 조언을 구하면서 회사의 미래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저가 의류 브랜드인 Millers, Katies, Noni B, Rockmans를 소유한 Mosaic Brands는 수요일에 ASX에서 일시적으로 거래를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호주 전역에 약 700개의 매장을 두고 있으며 직원 수는 4,0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회사의 주가는 Deloitte를 “재자금 조달 고려 사항”에 대한 자문 기관으로 임명했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13%나 폭락했습니다.

작년에 모회사는 수백 개의 매장을 폐쇄했지만, 문제는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는 듯합니다.

또한 해외 의류 공급업체의 불만에도 직면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2년 동안 돈을 받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주장은 호주 경쟁 및 소비자 위원회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사회는 성명을 통해 회사가 “최근 몇 달 동안 무역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운영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습니다.

저가 의류 브랜드인 Millers, Katies, Noni B, Rockmans의 모회사인 Mosaic Brands는 수요일에 ASX에서 거래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호주 전역에 약 700개의 매장을 두고 있으며 직원 수는 4,0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회사는 호주 전역에 약 700개의 매장을 두고 있으며 직원 수는 4,0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이사, 경영진 및 컨설턴트에 의해 해결되고 있으며, 그룹은 이러한 운영 문제가 해결되면 회계연도 25년 상반기에 상업적 성과가 회복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성명서에는 “그룹은 이 기간 동안 Deloitte가 시장에 이전에 발표된 재융자 고려 사항에 대해 회사에 조언해 왔음을 확인합니다.”라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퀸즐랜드 기술 경영대학원의 리테일 전문가 게리 모티머 교수는 Mosaic Brands가 “중년, 중산층 여성이라는 정확히 동일한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본질적으로 여러 브랜드를 만든” 실수를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

‘이 여성들은 모두 같은 매장에서 쇼핑을 하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의 시장을 잠식하고 있습니다.’ Mortimer 교수가 말했습니다. 뉴스닷컴.오에스.

“쇼핑몰에 들어가면 적어도 두 개, 아니 세 개는 같은 고객을 위해 경쟁하는 브랜드를 볼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사업 비용이 두 배, 세 배로 늘어납니다.”

모티머 교수는 이러한 접근 방식을 몇 년 전 K마트와 타겟이 웨스파머스가 소유한 다른 두 할인점과 경쟁했을 때 겪었던 문제와 비교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