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CAR 차량이 Bowman Grey Stadium에서 궤도에 오를 때까지 한 달도 채 안 남았으며, 제재 기관은 2025 시즌에 대한 수많은 새로운 규칙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The Athletic의 Jeff Gluck은 금요일에 발표된 변경 사항을 가장 먼저 보고한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아마도 가장 영향력 있는 규칙 변경은 손상된 차량 정책(DVP)의 변경일 것입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규칙은 이전에 손상된 차량이 할당된 시간 동안 수리할 수 없는 경우 경주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이제 문제의 손상된 차량은 7분 시계가 만료된 후 차고 구역에서 수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팀이 차량을 수리하면 차량은 다시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NASCAR는 또한 팬을 나누는 또 다른 규칙을 변경했습니다. 승인 기관은 레이스를 놓치고 일정에 따라 모든 레이스를 시도하는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드라이버에 대해 플레이오프 면제를 제공할 권한이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다른 시리즈에서 레이스를 진행하거나 정지와 같은 비의료적인 이유로 면제가 주어질 수 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면제가 필요한 드라이버는 획득한 플레이오프 포인트와 획득한 모든 포인트를 잃게 됩니다. 미래에. 드라이버는 2,000점을 획득한 상태로 포스트시즌을 시작하게 되며, 이는 타이틀을 향한 훨씬 더 힘든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마지막 주요 변경 사항은 Daytona 500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경 사항입니다. NASCAR는 이제 다른 주요 모터스포츠 시리즈에서 “중요한 기여자”인 경주를 시도하는 운전자에게 공개 면제 잠정적 조건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은 인디애나폴리스 500 4회 우승자인 헬리오 카스트로네베스가 경쟁할 예정인 2월의 데이토나 500과 같은 경주에서 41대의 자동차 필드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Castroneves가 적격 속도를 통해 Daytona 500 필드에 진입하지 않거나 결투 레이스를 통해 경주를 하지 않으면 Daytona 500 필드가 41대로 확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