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The Onion이 비디오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The Onion이 비디오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47
0


기사 내용

코미디 뉴스 매체인 The Onion은 올해 새로운 소유권으로 다시 활력을 얻었으며 한때 인기를 끌었던 케이블 뉴스 비디오 패러디를 다시 선보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실제 뉴스 앵커 경험을 가진 사람이 의자에 앉았습니다.

광고 2

기사 내용

월요일 첫 번째 에피소드가 온라인에 등장하면 전 WAMU 및 MSNBC 진행자 조슈아 존슨(Joshua Johnson)이 부활한 “어니언 뉴스 네트워크(Onion News Network)”의 얼굴이 될 것입니다. Dwight Richmond라는 ONN 앵커 캐릭터를 연기한 Johnson은 실제 앵커의 명확성과 자기 중요성을 업무에 가져오고 있다고 말합니다.

“ONN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자신의 우스꽝스러움을 너무 모르고 연쇄 살인범의 자신감을 갖고 있는 언론사입니다.”라고 Johnson(44세)은 말합니다.

WAMU의 NPR 신디케이트 “1A”의 진행자로서 MSNBC 및 NBC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쇼를 진행한 Johnson은 트럼프 시대와 코로나 시대의 핫 버튼 문제를 다루었습니다. ONN의 경우 그의 콘텐츠는 터무니없는 방향으로 전환됩니다.

존슨이 출연하는 새로운 ONN 세그먼트는 뉴스 피로에 시달리는 시청자를 간지럽히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보이는 가짜 뉴스 보도에 초점을 맞춥니다. 무책임한 스위스 근위대에 의해 “뜨거운 교황차”에 남겨진 프란치스코 교황의 끔찍한 상태와 묘사하기에는 너무 조잡한 신의 신체 부위.

기사 내용

광고 3

기사 내용

그러나 존슨은 자신이 단지 웃음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그는 자신의 ONN 세그먼트가 실제 언론인들이 왜 거만하고 청중과 단절된 일부 언론 매체가 그렇게 쉽게 패러디되는지 재고하도록 자극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저는 이 내용이 다시 풍자되고 해부되는 것을 보면서 우리가 무엇을 하는지, 이 직업이 살아남을 수 있도록 어떻게 이 낡은 스타일을 깨고 미래를 위해 발전시킬 것인지에 대한 대화를 진전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존슨은 말한다.

2022년 11월 NBC는 스트리밍 쇼를 취소했고, 지금 오늘 밤Johnson은 “속도의 변화, 훨씬 낮은 생활비 및 잠시 재설정”을 위해 뉴욕에서 라스베가스로 이사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자신의 웹사이트인 Night Light에서 “카말라 해리스 선출의 신경과학”, “‘비틀주스 비틀주스’의 해방적 도덕” 등의 주제로 자신의 생각을 텍스트, 오디오, 비디오를 통해 공유해 왔습니다. 그는 또한 배우고 있습니다. DJ하는 방법. 가장 중요한 목표는 “풀고 해독하고 생각하는 것”이었습니다.

광고 4

기사 내용

NBC News의 전 허위정보 기자였던 Onion CEO Ben Collins는 네트워크에서 Johnson을 알고 올해 초 ONN의 리드 앵커에 도전하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대학에서 연극방송을 복수전공한 존슨은 오디션으로 어니언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ONN의 앵커직을 맡은 후 Johnson은 영화 부문으로 라스베거스와 시카고 사이를 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Collins는 “우리는 그것이 좋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그를 데려왔지만 그는 그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진지하게 받아들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88년 위스콘신에서 주간 유머 신문으로 창간된 Onion은 웹사이트와 일련의 책을 포함하는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일부 헤드라인은 스핀오프 사이트인 ClickHole의 “가슴 아프게 하는 일: 당신이 아는 최악의 사람이 좋은 지적을 했습니다.”와 같이 인터넷 속칭이 되었습니다. 대량 총격 사건이 발생한 후 계속해서 나오는 Onion 헤드라인은 전국적인 절망감을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이런 일이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곳은 오직 나라뿐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광고 5

기사 내용

뉴스 네트워크는 Onion의 호황기인 2007년에 온라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이 매체는 수많은 온라인 클립과 케이블 채널 IFC에서 두 시즌의 쇼를 제작하여 디지털 시대를 서핑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ONN은 2013년에 사실상 종료되었으며 대부분의 Onion 프랜차이즈와 마찬가지로 사모 펀드 지주 회사인 G/O Media의 소유 하에 수년간 휴면 상태였습니다. 1월에 콜린스는 소셜 미디어에 자신이 양파 구입을 도와줄 사람들을 모집하려고 한다고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다소 농담으로 시작된 일은 4월에 Collins를 포함한 그룹이 기술 회사 Twilio의 전 CEO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아 Onion을 인수하면서 결국 성공했습니다.

또 다른 전직 언론인인 콜린스는 이 매체가 자신과 다른 직원들에게 외부 이해관계에 얽매이거나 짜증을 낸 취재원과 씨름하지 않고도 시사와 정치를 비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그는 “100% 더 재미있다”고 말합니다.

광고 6

기사 내용

ONN의 복귀는 새로운 경영진 하에서 Onion의 최근 확장을 의미합니다. Collins에 따르면 Onion은 8월에 인쇄판을 다시 출시하여 수만 건의 신규 구독을 유도했습니다. Collins는 내부적으로 직원들이 단지 웹 사이트에 대한 재미있는 슬라이드 쇼를 제작하는 대신 인쇄 문제에 대한 풍자 광고, ONN의 스크립트 등 Onion의 더 많은 부분을 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Collins는 “현재 많은 미디어 매체의 환경이 매우 암울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반대입니다. 여기서 일하러 가면 빛이 다시 돌아옵니다.”

Collins는 이 모든 것이 Collins가 “뉴미디어 콘텐츠의 황금기”라고 부르는 대략 2010년의 인터넷을 회상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Collins는 Onion이 두 가지 주요 인구 집단, 즉 처음으로 Onion과 ONN을 발견한 젊은이들과 Bill Clinton 대통령, George W. 부시와 버락 오바마.

광고 7

기사 내용

ONN이 다시 출시되기 전에도 시리즈의 보관 클립이 소셜 미디어에서 번성했습니다. 2011년에 “백인 소녀가 흑인 성인으로 재판을 받게 될 것”이라는 형사 재판에 관한 세그먼트가 Onion의 TikTok 페이지에 게시되었을 때 조회수 1,900만 회를 기록했습니다. Collins는 시청자의 약 20%가 농담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추정합니다.

새로운 ONN은 TikTok의 아마추어부터 John Oliver 및 Jon Stewart가 주최하는 케이블 쇼에 이르기까지 정치 풍자 스트리밍 세계에서 경쟁자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The Onion은 2010년의 익살스러운 인터넷 마술을 재현하려고 시도할 수도 있지만 Johnson은 자신의 풍자가 2020년대의 자유로운 초현실성과 일치하기를 원합니다.

Johnson은 “예측할 수 없는, 정말 궤도를 벗어난 코미디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추천 영상

로드 중...

죄송합니다. 동영상을 로드하지 못했습니다.

기사 내용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