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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래디에이터 2 촬영감독은 리들리 스콧 감독을 주저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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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들리 스콧의 과격한 ‘글래디에이터 2’가 박스오피스를 휩쓸고 있다. 놀라운 출연진과 원작 영화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 덕분에 비평가들은 속편에 약간 덜 매혹되었습니다. 우리 자신의 “Gladiator II”리뷰 특히 검투사 프로모터인 마크리누스 역을 맡은 덴젤 워싱턴의 연기를 칭찬하고 인상적인 액션 장면이 많지만 몇 가지 부분이 무너지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아무리 순수한 스펙터클도 좋은 스토리나 사려 깊은 영화 제작을 보충할 수는 없으며, 불행하게도 Scott이 제작 과정에서 우선 순위를 잘못 설정한 것 같습니다.

“DocFix”와의 팟캐스트 인터뷰에서 (경유) 월드오브릴), “Gladiator II” 촬영 감독인 John Mathieson은 영화에 대한 Scott의 접근 방식을 “게으른”이라고 불렀으며 함께 작업한 수년 동안 그가 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Mathieson은 2000년 원작 “Gladiator”를 포함하여 지금까지 감독의 영화 6편에서 Scott과 협력해 왔으며, 팟캐스트에서 현대 기술과 Scott의 주력하는 태도로 인해 창의적인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좋아요. 아마 두 사람은 다시는 함께 일하지 않을 것 같군요…

Gladiator II의 Mathieson에게는 컴퓨터 편집과 여러 대의 카메라가 악몽이었습니다.

팟캐스트에서 Mathieson은 “Gladiator II”에서 Scott과 함께 작업한 것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공유했으며 Scott이 프레임에 있어서는 안 되는 것들을 정리하기 위해 컴퓨터 그래픽에 크게 의존한다고 말하면서 그의 오랜 협력자를 칭찬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카메라와 붐 마이크 그림자처럼) 그는 “정말 게으르다”고 느낍니다. Mathieson은 또한 Scott을 “매우 참을성이 없다”고 설명하면서 “한 번에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얻는 것을 좋아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가능한 한 많은 범위를 확보하기 위해 많은 카메라를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한 각도에서만 조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촬영 감독에게는 악몽입니다. Mathieson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카메라가 많다고 해서 영화가 더 좋아진 것은 아닌 것 같아요. (…) 약간 서두르고, 서두르고, 서둘렀죠. 그 사람은 바뀌었어요. 하지만 그 사람은 그런 식으로 하고 싶어하고 저는 좋아하지 않아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 같지만 사람들은 그의 영화를 좋아하고 그는 리들리 스콧이고 그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많은 공연을 하고 많은 사람들을 참여시키기 때문에 다중 카메라를 촬영하고 싶어합니다. 배려.”

Mathieson은 또한 Scott의 오래된 영화는 조명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기 때문에 많이 다르다고 지적했습니다. 대규모 다중 카메라 설정으로는 불가능하지만 Mathieson은 Scott이 “그냥 모든 것을 끝내고 싶어”한다고 느낍니다. 스캇은 87세의 나이에도 을 발표할 정도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우스 오브 구찌’ “나폴레옹”과 “글래디에이터 II”는 모두 지난 3년 동안 제작되었으며, 그는 파이프라인에서 진행 중인 다른 프로젝트도 많이 있습니다. 이는 사려 깊은 영화 촬영법을 포함하여 특정 사항을 희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Scott은 광경을 위해 예술성을 희생했습니까?

누군가가 Scott의 여러 대의 카메라 사용을 지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크리스토퍼 플러머는 언젠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 “(스콧이) 너무 취재하기 때문에 한두 테이크만 하기 때문에 그는 “All the Money in the World”(당시 불명예를 안은 케빈 스페이시를 대신함)의 재촬영 장면을 단 9일 만에 촬영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카메라는 괜찮아요.”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은 배우들은 그 전술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하고 싶은 배우들은 아마도 조금 서두르게 될 것입니다. Scott이 품질보다 양을 우선시하기 시작한 것처럼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약간의 영화 예술성에 시간을 할애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블레이드 러너’나 ‘에이리언’과 같은 스콧의 초기 영화를 보면 조명이 분위기와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블레이드 러너”는 스캇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공상 과학의 걸작이지만 정말 아름답기 때문에 조명을 가르치는 데 가끔 사용되기도 합니다. 첫 번째 “글래디에이터” 및 “킹덤 오브 헤븐”(Mathieson도 촬영)과 같은 대규모 블록버스터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에도 개별 카메라 각도와 시각적 미학 창출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조금 더 서두르는 느낌. 오해하지 마세요. 저는 리들리 경과 그의 필모그래피를 좋아하지만 매티슨의 작품에는 확실히 일리가 있습니다. Scott은 속도를 늦추고 영화 제작 횟수를 줄여야 할까요, 아니면 모든 것을 제작하기 위해 영상에 대한 예전의 예리한 눈을 계속 희생해야 할까요? 그가 조금이라도 그의 뿌리로 돌아가는 것을 보고 싶지만, 결국 모든 것은 그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경력 중 이 시점에서 누구도 Ridley Scott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 말해주지 않습니다.

‘글래디에이터 2’는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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