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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의 집’ 시즌 2 피날레는 전투가 필요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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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고: 이 게시물에는 시즌 2 피날레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래곤의 집.

시즌 종료 얼음과 불의 노래 우주는 특정한 기대를 가지고 온다. 왕좌의 게임 영웅으로 보이는 네드 스타크의 처형, 북부의 분리, 칼 드로고의 죽음, 데이너리스의 드래곤 탄생으로 정점을 찍은 데뷔작으로 기준을 높였습니다. 이후 시즌에서 마지막 에피소드나 두 에피소드는 지속적으로 전투, 유혈, 충격적인 운명의 역전. 드래곤의 집 그 전통을 이어갔다 시즌 1 피날레 비세리스 왕이 죽은 직후, 아에곤 2세가 다툼이 심한 철왕좌에 오르고 녹색과 검은색 세력이 각자의 동맹을 결성하고 아에몬드의 용 바가르가 라에니라의 아들 루세리스와 루세리스의 용 아락스를 죽인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일요일 시즌 2 피날레는 달랐습니다. 웅장한 CGI 중심의 전투 장면은 없었습니다. 전투 팬들은 이번 시즌에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루크의 휴식 전투. 주요 인물의 죽음도 없었습니다. 예측했었다 우리는 그린스의 섭정인 에이먼드가 그의 연장자 도플갱어인 데이먼과 칼을 겨루는 것을 볼 것입니다. (제 직감은 절대 믿지 마세요. 저는 책도 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틀렸다는 사실이 기쁩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말이 많았더라도 이 피날레는 지금까지 시리즈에서 보여준 최고의 줄거리 전개, 캐릭터 비트, 새로운 얼굴을 제공했기 때문입니다.

어느 왕좌 팬과 의 관계를 즐겼습니다. 제이미 라니스터와 타스의 브리엔 Tyland Lannister와 Lohar 제독의 새로운 역동적인 듀오에 열광해야 합니다. Lohar는 여성 배우 Abigail Thorn이 연기하지만 남성 대명사를 사용하고 아내가 많은 무서운 Triarchy 사령관입니다. 먼저 Lannister의 황금 소년이 Lohar의 호감을 사기 위해 진흙 레슬링을 하는 것을 봅니다. 제독은 “적의 살을 먹어본 적이 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Tyland 경은 그가 농담을 한다는 것을 알고 안도합니다. 하지만 Lohar는 “당신과 아이를 갖고 싶습니다.”라고 말할 때 매우 진지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내가… 하기를 원합니까?” Tyland가 더듬거립니다. “그렇죠.” Lohar가 대답합니다. “내 아내들과 섹스하기를 원합니다.” 좋아요! “아내가 몇 명이나 있습니까?” Lannister가 눈에 띄게 긴장한 채로 묻습니다. 시즌 3 이전에는 답을 알 수 없을지 모르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얼마동안 아팠어 왕좌-수준의 괴짜들이 펼치는 이 새로운 로하르-타일랜드 친구 코미디는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재미있는 전개 중 하나입니다.

Ewan Mitchell과 Olivia Cooke가 드래곤의 집 시즌 2 피날레테오 화이트먼—HBO

더욱 극적인 스토리라인으로 넘어가서, 저는 Daemon이 자신의 개인적인 마녀이자 프로토-페미니스트 영적 가이드인 Alys Rivers가 그에게 부여한 피비린내 나는 환상에서 영감을 받아 Rhaenyra를 배신하고 Iron Throne을 스스로 추구하려는 계획을 재고하는 것을 보고 얼마나 설레었는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우선, 이 반전은 아마도 진정으로 효과적인 첫 번째 배치를 나타냅니다. 얼음과 불의 노래 예언 우리는 ~에서 보았습니다 . Daemon은 드래곤 전쟁이 인류의 전체 미래를 결정했을 때 자신의 개인적 야망이 얼마나 비참하게 사소한지 갑자기 깨닫습니다. 그 미래는 슈퍼컷과 매우 흡사합니다. 왕좌 하이라이트—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만약 J. 로버트 오펜하이머 Alys Rivers가 있었다.) Daemon은 항상 와일드카드였지만, 이번 시즌에는 특히 놀랍지 않은 남성 우월주의 형태의 악당으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Rhaenyra에게 무릎을 꿇음으로써 그는 더 복잡한 캐릭터로 진화할 뿐만 아니라, ‘의 지루한 습관을 만드는 여자로 사는 건 짜증나 모든 이야기의 교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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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몬의 구원은 결코 유일하게 숨 막힐 듯한 캐릭터 개발의 일부가 아니었습니다. 사라 헤스가 각본을 쓰고 기타 바산트 파텔이 감독한 피날레에서 가장 뛰어난 부분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일대일 교환이었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대결을 보았습니다. 헐의 알린 그리고 Corlys 경은 아직 Rhaenyra와의 솔직한 대화에서 혼외정사로 낳은 아들을 공개적으로 인정하기를 거부합니다. “배고픔이 소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 슬픔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아니면 부끄러움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Alyn이 부재하는 아버지에게 요구합니다. Rhaenyra가 Mysaria에게 “전쟁의 대가를 치르는 사람은 누구인가?”라고 묻는 장면이 나옵니다. 술집 자랑꾼이 된 것에 완전히 미쳐버린 못된 Jacaerys가 나옵니다. 드래곤라이더 울프‘의 거친 매너. 그리고 한때 온순했던 헬레나가 그녀의 끔찍한 동생인 에이몬드에게, 이제는 그녀가 자신의 용을 타고 블랙스와의 전투에 나가기를 간절히 바라는 것을 확신시키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누구였겠는가. 그는 결코 왕이 될 수 없을 거라고. “그리고 당신은? 당신은 죽을 거야.”

클린턴 리버티, 해리 콜렛, 에마 다시, 베사니 안토니아, 키런 베우, 톰 베넷 드래곤의 집 시즌 2 피날레
올리 업튼—HBO

물론, 알리센트가 레이니라에게 호소하는 절정의 장면보다 더 강렬한 일대일 대화는 없습니다. 지난주에 머리를 비우고 자유 수영을 한 후, 드래곤스톤에 도착한 알리센트는 통회하는 마음으로, 그녀가 말했듯이 “한때 나를 사랑했던 친구에게 내 자신을 맡기고 싶어” 합니다. 사실, 그녀는 레이니라의 자유를 원망하고 “남편, 아버지, 연인을 믿었던” 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합니다. (레이니라가 단정하고 예의 바른 알리센트가 연인을 가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에 놀란 척하는 모습은 매우 맛있습니다.) 게다가 알리센트는 어린 시절 놀이 친구에게 “나는 통치하고 싶지 않아. 살고 싶어.”라고 확신시킵니다. 그 목적을 위해 그녀는 레이니라에게 에이몬드가 곧 리버랜드로 떠나 헬레나가 킹스 랜딩을 맡게 될 것이라고 알려주기 위해 왔습니다. 알리센트가 킹스가드에게 물러나라고 명령하면서, “너는 정복자로서 들어올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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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의 학살에 얼마나 큰 공포를 느꼈는지 생각해보면, 피를 흘리지 않고 권력을 이양하는 것이 드래곤의 춤에 대한 레이니라의 이상적인 해결책인 듯하다. 하지만 그녀는 알리센트가 팔고 있는 것을 즉시 사지 않는다. “너무 늦었어.” 그녀는 옛 친구에게 상기시키며 말한다. “피가 흘렀어. 도시가 불타고 군대가 진군해. 그리고 네가 일으킨 일에 대해 손을 씻고 싶어?” 레이니라가 에이곤을 죽이지 않고는 진정으로 이길 수 없다고 주장한다. “선택해.” 그녀가 명령한다. “아들 대신 아들을.” 알리센트가 에이곤에게 무릎을 꿇으라고 설득하는 것에 대해 중얼거릴 때, 레이니라가 문제를 강요한다. 거래를 왕의 죽음에 따라 하는 데는 분명히 실용적인 측면이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에이곤이 망가져도 큰 위협이 되지 않는다. 라에니라조차도 알리센트를 동맹으로 받아들이기 위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루세리스를 잃었을 때 라에니라가 느꼈던 고통을 경험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말합니다(알리센트가 대체한 어머니는 말할 것도 없고요). 따라서 전쟁이 평화롭게 끝나기 위한 대가는 또 다른 타르가리엔의 머리입니다. 그리고 알리센트는 잠시 주저한 후 헬레이나와 함께 조용한 삶을 살 수 있는 자유를 얻는 대가로 기꺼이 그것을 지불합니다.

이 장면은 여러 면에서 효과적입니다. 대화는 여러 겹으로 겹쳐져 있으며, 쇼에서 가장 풍부한 캐릭터들 간의 평생에 걸친 애정과 적대감을 그려냅니다. Emma D’Arcy와 Olivia Cooke는 정의롭고 지치고 멸시하는 Rhaenyra와 자신이 한때 믿었던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천천히 깨닫게 된 연약한 Alicent 역으로 매우 잘 캐스팅되었고 잘 어울립니다. Rhaenyra가 Alicent가 구걸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공감의 힌트가 있습니다. 그녀의 얼굴이 부드러워집니다. 하지만 이 장면은 결코 두 명의 문자 그대로의 여왕이 함께 모여 팬 서비스를 하는 것으로 전락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관절을 최대한 활용하다. Rhaenyra가 이해하듯이, 그건 너무 쉽고, 너무 유창할 것이다. 그녀와 Alicent는 서로가 필요할지 모르지만, 그들은 또한 계획이 실행되면 헤어지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만큼 서로를 너무 많이 다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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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가 Alicent를 집으로 보내면서, 이 에피소드는 군대와 해군, 용과 용기병들이 장비를 갖추고, 돛을 올리고, 전장으로 행진하는 몽타주로 끝납니다. 아마도 많은 용들이 Rhaenyra를 왕좌에 앉히려는 허세로 죽어갈 것입니다. 저는 이 해결책이 용의 불과 시체 수를 갈구하는 시청자들에게는 흥미진진하지 않은 것으로 받아들여질 것 같습니다. 둘 다 시즌 3에 등장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드래곤의 집 이번 주에 더 나은 것을 보여주었는데, 조지 RR 마틴의 프랜차이즈를 가장 정교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다른 많은 판타지 쇼와 차별화하는 무언가였습니다. 충분히 큰 예산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멋진 디지털 폭력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 타르가리엔 내전에 위험을 안겨주는 것은 캐릭터와 그들의 후회, 그리고 관계의 진화입니다.

보다 드래곤의 집 ~에 맥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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