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책에서 심각하고 감정적으로 괴로운 주제를 다루면서도 여전히 웃음을 참을 수 없는 일이고, “아, 제발!”이라고 중얼거리게 만드는 극적인 사건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그것은 우리로 끝납니다영화 각색 콜린 후버‘의 2016년 인기 소설은 모든 적절한 노트를 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결국, 이것은 가정 폭력에 대한 이야기이며, 우리 대부분이 직면하고 싶어하는 것보다 실제 생활에서 더 널리 공유되는 경험입니다. (후버는 이 책이 후버의 아버지에게 신체적으로 학대를 받은 어머니에게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객관적인 현실은 우리가 필요 영화와 같은 그것은 우리로 끝납니다. 여성 영화로 알려진 고전적 장르 – 1937년 킹 비더의 영화와 같은 영화 스텔라 달라스, 또는 두 버전 중 하나 삶의 모방, 1934년 John Stahl이 처음 촬영했고 나중에 1959년 Douglas Sirk가 촬영했습니다. 30년대, 40년대 및 그 이후에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감정적 정화를 위한 안전한 공간. 여성, 그리고 때로는 남성도 종종 울음을 터뜨려야 하며, 어둠 속의 피난처인 영화가 그럴 완벽한 장소가 아닐까요?
하지만 그것은 우리로 끝납니다—감독 겸 공동 주연을 맡은 저스틴 발도니가 연출을 맡았지만, 부드럽고 차분한 방식으로라도 관객의 흥미를 유발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 릴리 블룸이라는 이름의 엉뚱한 여성으로, 히피 패치워크 옷장과 삶에 대한 조심스럽고 밝은 전망을 가진 사려 깊은 젊은 여성입니다. 그녀는 보스턴에 살고 있으며, 평생의 꿈을 이룬 자신의 꽃집을 열 예정입니다. 모든 면에서 이것은 전환기입니다. 그녀의 아버지가 막 돌아가셨고, 그녀는 엇갈린 감정을 어떻게 다뤄야 할지 잘 모릅니다. 그가 릴리의 어머니와 다른 사람들을 학대했던 방식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우리는 그 이유를 이해하게 됩니다. 릴리는 메인의 고향에서 열린 장례식에서 막 돌아왔고, 뒤죽박죽된 생각과 함께 꿈꾸는 듯한 경치가 보이는 보스턴 옥상으로 도망쳤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실제로 그 건물에 살지 않습니다. 그리고 잘생긴 신경외과 의사가 ~이다 한 주민이 옥상으로 난입하는 장면에서 그녀의 인생이 영원히 바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의 이름은 라일 킨케이드입니다. 그는 발도니가 연기합니다. 그는 거의 범죄적으로 잘생겼고, 동정심을 불러일으키는 어두운 눈과 10시 방향의 그림자가 있어 5시 방향의 그림자보다 더 섹시합니다. 그는 늑대의 옷을 입은 늑대여야만 하고, 그들이 만난 첫 몇 분 동안은 확실히 그렇게 보입니다. 두 사람은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종종 일어날 수 있는 종류의 무장 해제하는 솔직한 대화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는 끔찍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아버지를 잃었습니다. 그가 그럴 자격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사랑했던 남자입니다. 라일은 그녀의 말을 듣지만, 그녀에게 “당신과 섹스하고 싶어요.”라고 말합니다. 그녀의 갈등하는 슬픔 속에서도 빛나는 그녀의 고급 히피 소녀의 쾌활함에 분명히 사로잡힌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를 정당하게, 아마도 지나치게 직접적인 판매 피치에 대해 그를 불러내지만, 그들은 거의 함께 잠을 잡니다. 그가 일하러 불려갈 때까지 말입니다. 잘생긴 신경외과 의사의 일은 결코 끝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릴리는 그게 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나 이틀 후에 그녀는 새로운 가게의 열쇠를 받고 가게를 단장하기 시작하면서 도우미를 고용하고 같은 날 새로운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그 친구는 부유한 여인 앨리사(항상 멋진 제니 슬레이트영화에 등장할 때마다 영화에 생기를 불어넣는)가 우연히 들렀습니다. 그녀는 일자리를 원했고, 본능을 믿고 릴리는 그녀에게 일자리를 주었습니다. 두 사람은 금세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되었는지 아십니까? 반쯤 무서운 Dr. McDreamy, 일명 Ryle이 Allysa의 형제. 그럴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
Allysa는 Ryle에 대한 몇 가지 미묘한 경고를 제공하지만 로맨틱 역사그와 릴리는 어쨌든 사랑에 빠진다. 물론, 그는 플레이어다. 하지만 그는 릴리와 진짜 관계를 맺고 싶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 릴리는 그것을 시도한다. 그리고 나서 우리가 플래시백에서 이전에 만난 그녀의 십 대 시절의 사랑이 예기치 않게 프레임에 들어온다. 애틀라스 코리건(브랜든 스클레나)은 이제 잘생기지만 현실적인 보스턴 식당가이고, 릴리가 그를 발견했을 때 우리는 두 사람 사이에 여전히 불꽃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릴리는 이미 라일의 신뢰를 얻었다. 그녀는 계속하기로 결심한다.
이 시점까지는, 그것은 우리로 끝납니다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고전적이지만 너무 무겁지 않은 로맨틱 멜로드라마뜨겁지만 부드러운 섹스와 낭만적인 당혹감이 가득한. 하지만 만약 당신이 후버의 책을 읽어보세요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게 될 겁니다. 릴리 자신이 가정 폭력의 희생자가 되었고, 큰 경고 종소리와 함께 오지 않았습니다. 사실, 릴리가 처음으로 부상을 입었고, 화장으로 숨기려고 했던 눈에 멍이 들었을 때, 그 사건은 오븐에서 타버린 프리타타를 꺼내려고 다투다가 발생한 사고로 묘사됩니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하지만 두 번째 사건은 더 명확하고, 세 번째 사건은 명백히 폭력적입니다. 그래도 릴리가 보기에 라일은 고칠 수 있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그는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의 내면의 혼란 때문에 행동하게 됩니다. 이 영화는 이런 의미에서 정확하고 효과적입니다. 너무나 많은 학대받는 여성들에게는 그것이 얼마나 심각해질 수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정말 나쁜.
하지만 그 중 어느 것도 영화가 판매하는 것을 온전히 구매하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Lively는 다른 영화에서도 훌륭했습니다. 2016년 여성 대 상어 스릴러에서의 그녀의 역할 얕은 그녀는 지난 10년 동안 최고의 비명 여왕 연기 중 하나였으며 Ben Affleck의 영화에서 긴장감 넘치는 엄숙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을. 하지만 그것은 우리로 끝납니다 그녀를 실망시킨다. 결점이 있는 남자들—친절하고 강인한 아틀라스조차도 매우 짧은 심지를 가지고 있고, 붉은 깃발이 아니라면 노란 깃발—은 릴리보다 훨씬 더 흥미롭다.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폭력을 행사할 권리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극적인 관점에서 보면 확실히 그들을 더 전기적으로 만든다. 라이블리가 그녀를 연기할 때, 릴리는 공허하고 유리 같은 표면이며, 그녀 주변의 남자들의 단점을 더 잘 반영한다. 그것은 사람이 되는 것과 같지 않다. 영화가 끝날 무렵에도 그녀는 여전히 침묵하는 낯선 사람처럼 느껴진다—완전히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남자들이고, 그들 중 한 명이 위험할지라도 말이다.
문제는 아마도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우리로 끝납니다 는 그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에 대한 것이고, 그 이상은 아닙니다. 이 캐릭터들은 가정 폭력의 교활함, 고통받는 사람들이 보호적 거부로 자신을 가릴 때조차 그 영향이 보이지 않게 기어올 수 있는 방식에 대한 요점을 제시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인정하건대, 그것은 영화가 감당하기에는 너무 많은 것입니다. 하지만 영화는 효율적인 감정 전달 시스템이 될 수 없습니다. 영화는 더 미묘한 방식으로 우리에게 작용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로 끝납니다 모든 요점을 잘 표현했지만, 감동적이기보다는 교훈적인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보스턴이라는 배경이 예쁘긴 하지만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우선, 이 영화는 꽃을 사랑하는 꽃집에 대한 영화인데, 꽃이 부끄러울 정도로 적습니다. 몇 개의 처진 반쯤 죽은 빅토리아 시대 꽃을 제외하고는요. 외상적인 주제를 다루는 이야기에서도 여기저기에 약간의 색을 칠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꽃은 수명이 짧지만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종종 가장 암울한 날도 밝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꽃은 우리가 받을 자격이 없는 것처럼, 살아갈 가치가 있는 것이 아니라 단단히 닫힌 축복처럼 취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