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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먼 브라운(Simon Brown)과 애드리안 윌스(Adrian Wills)가 평가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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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점적인: 작년의 노동 파업은 결국 거대 기업들이 개편하도록 설득했을 수도 있습니다. 스트리밍 잔차그러나 보상에 관한 논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거나 미국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문제입니다.

영국 TV 수의사들은 신생 컨설팅 사업을 통해 애드리안 윌스 그리고 사이먼 브라운 는 프로듀서, 출연자, 에이전트가 스트리머로부터 더 많은 파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BBC Studios 및 UKTV와 같은 곳에서 수십 년 동안 일한 경험이 있는 분석 회사인 Digital-i와 긴밀히 협력하여 특정 프로그램이 스트리밍 서비스 측면에서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광범위하게 계산하는 공식을 개발했습니다. 금전적 가치 – 어둠의 콘텐츠 제작자에게 유망한 금가루.

특히 스트리머들은 넷플릭스최근 데이터 보기가 더욱 투명해지면서 Wills와 Brown은 이제 데이터를 가져와 활용하고 있습니다.

몇 주 전 Deadline이 Soho에서 두 사람을 만났을 때 Brown은 “우리는 콘텐츠 제작자가 SVoD 수익의 공평한 몫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트리머의 마진은 이제 엄청납니다. 내가 그 수준의 수익을 창출하는 콘텐츠 제작자라면 조금 더 큰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Wills and Brown의 ‘콘텐츠 평가 서비스’는 Digital-i에서 제공하는 스트리머 구독자 20,000명의 등급 데이터를 가져온 다음 스트리머의 총 구독 수익 및 총 콘텐츠 지출에 대한 기여도를 기준으로 프로그램의 가치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향후 시즌의 가격대를 협상하거나 프로그램 인수를 협상할 때 제작자, 출연자 또는 에이전트는 이를 테이블로 가져가 브라운이 말하는 “한도 및 칼라 평가”를 스트리머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가치에 대한 바닥과 천장.

Brown은 “Netflix가 귀하의 쇼에서 ‘X 금액’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 감사하지만 사업을 운영해야 하므로 귀하가 전체 지분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Brown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프로듀서에게 범위를 제공합니다. 구독자 가치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들어가고 뒷주머니에 ‘우리는 이 이하로 떨어지면 안 됩니다’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Digital-i를 구독하고 있기 때문에 스트리머들은 “경쟁사의 울타리 너머를 살펴보기” 위해 데이터의 유효성을 부정하려고 애쓰게 될 것이라고 Brown은 말합니다. Digital-i의 데이터맵은 Netflix, 프라임 비디오디즈니와 맥스확장하는 동안 애플TV+ 내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Wills와 Brown은 지난 몇 달 동안 CAA, Avalon, All3Media 및 Banijay를 포함한 인디, 인재, 미디어 법률 회사 및 대행사에 홍보했습니다. CAA의 경우 최근 가치평가를 완료했습니다. 브리저튼 그리고 샬럿 여왕, 그들이 BBC를 사용하는 동안 피키 블라인더스, 제작자이자 배급자인 Banijay에게 그 가치를 입증하기 위해 수년간 Netflix에 라이선스를 부여했습니다. Brown은 “우리는 스트리머가 자신의 쇼에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지 아는 것이 가치가 있는지 물었고 대답은 ‘예’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Wills와 Brown은 IP 창작자가 자신의 저작물에 대해 공정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유럽 연합의 2022년 법정 권리 보상에 대한 평가에 대해 회사에 조언하고 있으며 현재 법원에서 스트리머로부터 이의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구독, 참여, 유지

두 사람의 공식은 구독자 확보, 참여, 유지라는 세 가지 관점을 통해 프로그램의 성과를 조사합니다. 이는 전 세계 가입자의 80%를 차지하는 20개 최대 시장에 걸친 Digital-i의 데이터를 통해 고객에게 전 세계 전망을 제공합니다. Wills는 “미국과 영국 시장은 상대적으로 포화 상태이므로 이곳에서 높은 성과를 내는 쇼가 가입자 증가를 촉진하기보다는 오히려 청중을 확고히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보급률이 낮은 일본이나 라틴 아메리카 등 다른 곳에서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에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우리가 이 문제를 중심으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 얼마나 많은지였습니다.”

주어진 방법 스트리머 잔여 수요가 지배적 작년 미국의 이중 노조 파업 협상 이후 두 사람은 지금이 업계가 공평한 몫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할 좋은 시기라고 말했습니다. “이 업계에는 쇼가 £1M의 가치가 있다면 시간당 £1.2M($1.6M)을 가져가는 ‘비용 플러스’ 전통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에 의문을 제기하며 ‘글쎄 쇼가 £4M을 창출한다면 그럼 £1.2M이 정말 적절한 수준인가요?”라고 Brown이 말했습니다. “지나치게 이타적인 말을 하고 싶지는 않지만 풀뿌리 창의성을 지원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이익에 부합합니다.”

앞으로 Wills와 Brown은 계속해서 그들의 작업에 대한 소식을 전할 것입니다. 그들은 비록 그들이 아직 거기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잘 수행된 유사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새로운 쇼에 적용할 수 있는 수치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공식을 스마트하게 만들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Brown은 “예측하게 되면 협상에 있어 틈이 생기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완벽하게 완성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만약 시리즈가 다시 돌아온다면 오래된 시즌을 보면 흑백으로 보일 수 있지만, 새로운 쇼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면 스트리머는 공식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킬러 공식이 될 수 있는 것에 더 많은 부정행위가 들어가면서 스트리머 보상에 대한 대화가 그 어느 때보다 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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