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s : 레거시 컬렉션 상당히 다른 경험입니다 심 4. 프랜차이즈에서 더 현대적인 게임에서 발견되는 많은 기능은 첫 번째 게임에 있지 않지만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첫 번째 게임의 기능은 당시 기술의 한계와 함께 작동해야했기 때문에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은 플레이어에게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심즈 2 그리고 나중에 게임.
부터 심즈 후임자보다 더 어려운 경향이 있으며, 처음으로 게임을 시도하는 사람에게 많은 도움이되는 팁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지는 않지만 기술적 인 문제 Sims 2 : 레거시 컬렉션튜토리얼에 포함되지 않은 타고난 도전과 함께 제공됩니다. 운 좋게도 필수 팁을 갖는 것은 심을 유지하기 위해 보조 튜토리얼처럼 행동합니다. 심즈 살아 있고 기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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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은 자동으로 전자 장치를 끄지 않습니다
나중에 게임에서는 여전히 문제가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습관은 첫 번째 게임에서 성가시고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심즈의 기분이 빨리 부패합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는 이후 게임보다 요구를 높이려면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이 조합은 전자 제품을 끄지 않는 것과 같은 작은 성가심이 심의 밤을 방해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심이 잠을 자거나 낮잠을자는 방에 라디오 나 TV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정의 디자인과 자금에 따라 전자 제품은 심즈의 재미있는 레벨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기 때문에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전자 장치를 점검하고 심즈의 에너지 수준이 낮은 경우 켜져있는 경우 끄십시오. 이로 인해 잠을 자지 못하면 전자 제품이 깨어나서 때때로 잠을 자도록 설득하기가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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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가 발생합니다
부엌 화재는 매우 일반적입니다 심즈 그들은 기본적으로 밈이되었습니다. 또한 심은 화재가 발생할 때 화재를 다루는 데 큰 도움이되지 않으며 그들은 보통 불과 공황 주위에 서 있습니다 계속 퍼짐에 따라. 화재가 치명적입니다 심즈에서와 다릅니다 심 4심즈가 방금 그을음으로 덮여있는 곳. 오븐을 피하고 대신 전자 레인지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더 나은 품목은 품질이 낮은 품목보다 심의 요구를 개선하기 때문에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주방 화재에 대한 가장 좋은 해결책은 연기 탐지기를 구입하여 부엌에 배치하는 것입니다.또는 화재가 발생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심의 요리 기술을 늘리십시오. 연기 감지기는 방에 배치 된 방의 타일을 덮지 만 밖에 배치되면 부지의 전체 야외 공간을 덮습니다. 이런 식으로 화재가 발생하면 소방관에게 경고를받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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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저분한 가정은 버그를 초래합니다
이후 게임에서는 버그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대신, 지저분한 집은 심즈의 요구를 낮추는 경향이 있으며, 지저분한 환경에 의해 스트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심 4. 다릅니다 심즈어디 지저분한 가정이 있으면 제거하기 어려운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근절 후에도 계속 돌아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로트의 가정과 야외 부분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부에 나타나는 버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내로 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에 도움을주는 한 가지 방법은 심즈를 지휘하는 것입니다. 가장 작은 혼란도 정리하십시오정기적으로 쓰레기를 꺼내고 옵션이 나타날 때 화장실과 샤워와 같은 물건을 깨끗하게하십시오. 더 많은 돈을 가진 가구는이 문제를 다루기 위해 하녀를 고용하거나 청소할 서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심 2프로모션은 출석, 일할 때의 심의 분위기 및 어떤 수준의 특정 기술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기술 수준은 프로모션에서 약간의 역할을합니다 심즈그들은 유명한 것을 제외하고는 그들을 얻는 데 핵심 요소가 아닙니다. 심즈 슈퍼 스타 확장 팩연설 및 연주 악기와 같은 기술이 명성과 관련 직업 기회를 증가시키는 경우. 대신에, 심에는 프로모션을 위해 특정 수의 친구가 필요합니다.커리어 탭의 숫자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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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그 것입니다 우정 만들기 및 유지 심즈 훨씬 더 어렵습니다 프랜차이즈의 다른 게임보다. 우정을 형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상호 작용이 필요할 수 있지만 우정도 빨리 쇠퇴합니다. 친구와 전화를 걸거나 친구와 상호 작용하지 않고 너무 오래 진행하면 친구로서 그들을 제거하여 심의 승진 기회를 방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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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질의 품목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심들은 많은 돈으로 시작하지 않으며 각 식사마다 재료를 구매하고 청구서를 지불해야합니다. 이로 인해 가정의 예산이 빡빡 할 수 있으며, 이는 저렴한 품목을 구매하여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저렴한 아이템을 구매하면 종종 심즈가 생존하도록 돕는 대신 게임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각 항목에는 등급이있어 특정 요구에 얼마나 도움이되는지를 보여줍니다. 등급이 높은 품목은 더 빨리 필요합니다 또는 기아 바를 더 많이 채우는 등급이 높은 냉장고와 같은 더 큰 증분 또는 에너지를 더 빨리 복원하는 고도로 정격 침대. 이는 등급이 낮은 항목을 복원하는 항목이 느리게 필요하므로 심을 좋은 분위기로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더 비싸지 만 더 나은 품목을 구입하는 것이 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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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적이 좋지 않은 아이들은 군사 학교로 보내집니다
요일 시스템이 없으면 아이들 심즈 매일 학교에 가십시오. 그러나 기분이 좋지 않은 동안 충분히 공부하지 않거나 계속 학교에 가면 성적이 너무 낮아져 군 학교로 보내집니다. 이것은 기숙 학교에가는 아이들과 다소 비슷합니다. 심즈 3 : 세대그러나 주요 차이점은 아이들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심즈 3 가족에게 연락하여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 안에 심즈,,, 군대로 보내진 아이는 다시는 보지 못할 것입니다. 파일 조작 또는 치트를 사용하여 복원 할 수 없습니다. 이것에 대한 유일한 예외는 Cassandra Goth와 같은 아이들이 사전 제작 된 심즈 인 아이들이 군사 학교로 보내진 후에 다시 설치되면 게임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아이들을 좋은 기분으로 학교에 보내고 팝업 경고가있을 때 공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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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의 연속 놓친 교대는 SIM을 발사했습니다
직업에 대한 예정된 교대 근무에 나타나는 것이 중요하며 심즈 게임과 같은 게임에 비해 이것에 대해 더 엄격합니다. 심 4 새로운 작업 방법을 추가하십시오일부 경력을 위해 집에서 일하는 것과 같은. 한 번의 이동이 누락되었습니다 심즈 SIM이 작업을 건너 뛰는 습관을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전화 통화를 초래합니다. 그 심이 다음 교대를 놓치면 그들이받는 전화 통화는 그들이 해고되었다고 말합니다.
불행히도, 심들은 심즈 명령을 따르는 데 큰 도움이되지 않으므로 대신 명령을 무시합니다. SIM의 줄의 이전 행동이 카풀 잎을 떠나기 전에 일하러 가도록 설득하기 위해 사라져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심이 기분이 좋지 않다면 그들은 일하러 가기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해고되는 것은 기분이 더 나빠집니다. 따라서 심을 최대한 행복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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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력 시스템이 없습니다
시작 심 2게임에는 달력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시간 옆에 요일이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이들이 주말에 학교를 떠났고 성인은 쉬는 날이 포함 된 일정을 가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심즈 이 시스템이 없습니다. 즉 직장과 학교는 매일 열립니다그리고 그것은 그들의 요구를 보충하는 데 사용될 수있는 날이 없기 때문에, 고용 상태를 유지하고 아이들이 군사 학교로 보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 설정은 필요를 백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이 너무 낮아지기 시작하면. 또한 가정이 지저분 해지고 심들이 승진에 필요한 우정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이 쉬운 이유이기도합니다. 그들이 하루에 가지고있는 시간은 직장과 학교에 의해 제한되며, 그들의 요구는주의가 필요하므로 그들의 성과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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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은 결코 자라지 않습니다
가정에 아이를 낳습니다 심즈 그것을 의미합니다 아이는 결코 성인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의 어린이는 스스로 식사를 준비 할 수없고 가구의 성인에게 크게 의존 할 수 없기 때문에, 특히 남은 음식을 먹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몇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를 적절히 돌보지 않으면 가정에서 제거됩니다. 그들이 독립적으로 여행 할 수 있고 다소 돌보는 유일한 곳은 Magic Town입니다.
이것은 가정을 만들거나 게임 중에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할 때 고려해야합니다. 한 가구에있는 두 명의 성인을 다루는 것은 이미 어려울 수 있으므로 아이들은 게임에 새로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재미있는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은 군대로 보내져 가구에서 제거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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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M은 우울할 때 명령을 따르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실망스러운 부분 일 것입니다 심즈 어떻게 심판의 기분은 명령을 무시하기 위해 부정적인 섹션에 빠질 필요가 없습니다.대기하는 행동을 완성하기에는 너무 슬퍼한다고 말합니다. 나중에 게임은이 문제가 많지 않으며 심은 기분이 상당히 떨어질 때까지 더 많은 준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안에 심즈SIM의 분위기는 빨간색으로 하나 또는 두 개의 바인 분위기로 명령을 거부하기에 충분합니다.
거부하는 명령은 일자리를 얻으려는 시도를 방해하고, 심들은 다른 심들과 부정적인 상호 작용을 시작하게하며, 기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명령을 무시할 것입니다. 모두 함께, SIM이 기본적으로들을 때까지 행동을 수행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명령 해야하는 상황을 만듭니다. 그렇지 않으면, 분위기를 스스로 향상 시키려고 노력할 수 있도록 그들을 내버려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각 버전 심즈 독특한 매력이 있지만 첫 번째 게임은 다른 게임보다 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귀환 플레이어는 그리운 것을 발견 할 수 있지만, 새로운 플레이어는 첫 번째 게임의 차이점에 대한 작은 세부 사항을 극복하는 괜찮은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서 약간 잃어버린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조정하고 번성하는 것은이 팁의 도움으로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Sims : 레거시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