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심슨 가족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탄생하기 수십 년 전에 거의 다중우주를 경험했습니다.

심슨 가족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탄생하기 수십 년 전에 거의 다중우주를 경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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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다중 우주의 개념은 대중 문화 어휘집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는 주로 마블과 슈퍼 히어로 영화를 통해 다중 우주 스토리텔링 시대를 열려는 시도로 인해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슈퍼 히어로 영화가 이 개념을 발명하지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 그것은 한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실제로 Sony와 Marvel의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를 2018년에 시작한 다음 2021년의 “Spider-Man: No Way Home”을 시작으로 Marvel Studios가 직접 지휘봉을 잡고 계속해서 진행했습니다. 2022년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 각각 독특한 디자인으로 서로 다른 타임라인을 구별하려고 시도했지만 결과적으로는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한 것처럼 느껴지는 영화 마크.

한편, Marvels의 라이벌인 DC도 다음과 같은 불운한 프로젝트를 통해 관객에게 다중우주를 소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플래시(The Flash)”라는 슈퍼히어로적 박스오피스 폭탄이었습니다. 그래도 2023년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 유니버스’가 데뷔할 무렵에는 여러 우주가 서로 충돌한다는 개념이 잘 정립되어 있었다.

소니의 경우 ‘스파이더버스’ 속편, 스튜디오는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가 할 수 없었던 것을 해냈다.. 『거미 절을 가로질러』는 다중우주의 생생한 그림, 아니 오히려 수십 가지의 서로 다른 생생한 그림을 그렸다. 3D 모델링과 함께 타임라인은 수채화, 콜라주 및 이탈리아 르네상스에서 영감을 받은 미학을 사용하여 설명되어 각각에 대해 뚜렷한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만들었습니다.

“Across the Spider-Verse”는 현재 다중 우주를 화면상에서 가장 잘 표현하고 있지만 흥미롭게도 Spidey의 다중 우주 공격보다 약 26년 전인 “The Simpsons”는 1997년 “Treehouse of 공포’ 에피소드.

그 당시 심슨 가족은 호머 3D를 만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심슨 가족”은 실제로 실현된 모든 종류의 실제 사건을 예측했습니다.그것은 또한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스토리라인을 수행했습니다. 2002년까지만 해도 ‘사우스 파크’는 ‘심슨 가족이 이미 그랬다’ 에피소드를 통해 바로 이 사실을 조롱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지속된 시리즈가 마블을 능가하지 못한 것 중 하나는 다중 우주를 시각 디자인 역사의 만화경 태피스트리로 묘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렇다고 쇼가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은 아닙니다.

“Treehouse of Horror VI”는 “Simpsons”의 할로윈 에피소드 전통 중 최고의 작품 중 하나이며, 이제는 클래식 세그먼트인 “Homer3″에서 처음으로 3D 모델링과 라이브 액션 장면을 사용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것은 또한 일어난다 실생활 복지체크를 촉발한 ‘심슨가족’ 에피소드.

소녀가 우연히 다른 차원으로 여행을 떠난 1962년 “Twilight Zone” 에피소드 “Little Girl Lost”의 패러디인 “Homer3″에서는 호머도 같은 일을 하여 다른 차원에서 자신의 디지털 3D 버전이 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이 세그먼트는 원래 1997년부터 다양한 디자인 언어로 구성된 다중 우주 개념을 대중 문화에 소개하려고 했습니다.

호메로스3는 다중우주의 거의 시작점이었습니다

“심슨 가족” 시즌 7의 쇼러너로 활약한 빌 오클리(Bill Oakley)와 조시 웨인스타인(Josh Weinste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깨진 “공포의 나무집 VI”에 대해. “호머3″에 대해 논의하는 동안 그들은 호머가 원래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나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의 사건처럼 다양한 미학으로 다차원을 거쳐야 한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오클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초기 아이디어는 호머가 더 많은 차원을 겪게 될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컷아웃 종이 차원과 클레이메이션 차원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냥 Twilight Zone 에피소드를 비트별로 패러디하자’고 했습니다. 이기다.'”

재미있게도 컷아웃 종이 크기는 스파이더 펑크의 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Across the Spider-Verse”에서 사용된 스타일과 모호하게 유사합니다. 소니 영화 속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화하는 데 3년이 걸렸습니다.부분적으로는 애니메이터들이 펑크 잡지와 전단지의 모양을 모방한 세밀한 손으로 자른 콜라주 스타일을 사용했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심슨 가족”이 그런 식으로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이것은 쇼가 시대를 훨씬 앞서서 뭔가를 했을 또 다른 순간처럼 들립니다. Oakley, Weinstein 및 작가들이 다중 우주를 추진했다면 접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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