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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 교통 분화구, 재능 있는 독자들이 도망가면서 정체성 위기로 인해 1억 달러 손실: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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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의 독자층은 조 바이든(Joe Biden)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붕괴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제프 베조스(Jeff Bezos) 소유의 브로드시트는 지난해에만 1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좌파 성향의 간행물은 지난 여름 약 250만~300만 명의 일일 사용자를 사이트로 끌어들였는데, 이는 바이든이 취임한 2021년 1월 최고조에 달했던 일일 방문자 2,250만 명에 비하면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Semafor와 공유되는 내부 데이터.

사이트 트래픽 급감으로 인해 비즈니스는 2024년 구독 및 광고 수익 부진으로 인해 약 1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 월요일에 보고됨.

신문의 임시 편집장인 Matt Murray는 지난 주 자신의 임명이 더 이상 일시적이지 않다고 말했다고 워싱턴 포스트 대변인이 저널에 말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워싱턴 포스트

WashPo는 이후 수익성에 타격을 입었습니다. 20만 명의 독자가 구독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베조스의 살해 결정 이후 보증 선거 불과 몇 주 전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말입니다.

글로벌 미디어 분석 회사인 Comscore에 따르면 워싱턴 포스트의 디지털 방문자 수는 지난 11월 5,400만 명으로 2020년 11월의 1억 1,400만 명보다 감소했습니다.

Journal에 따르면 회사의 리더들은 2억 명의 사용자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논의했습니다.
한때 워터게이트 보도를 자랑스러워했던 이 신문의 임원들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공지능 도구와 뉴스 수집을 사용할 것을 제안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워싱턴 포스트는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지난주에 신문에서 그랬다고 하더군요. 인력 4% 감축 – 또는 거의 100개에 달하는 역할 – 비용 절감을 추구하는 운영 비즈니스 측면에서.

워싱턴포스트(Washington Post)는 4년 동안 웹사이트 트래픽이 급감한 이후 지난해 1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고 저널이 전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한편, 최고위층은 편집진들에게 브로드시트의 미래에 대한 명확한 비전이 있다는 점을 확신시키지 못하고 있다고 뉴스룸에 가까운 12명 이상의 사람들이 저널에 말했습니다.

포브스(Forbes)에 따르면 순자산 2,331억 달러에 달하는 아마존 창업자인 베조스(Bezos)는 뉴스룸에 보다 보수적인 관점을 보도에 포함하도록 압력을 가해 왔습니다.

베조스는 해리스의 지지를 철회한 뒤 11월 선거를 앞두고 기고한 논평에서 “점점 더 우리는 특정 엘리트들과만 이야기하고 있다”고 썼다.

의견 부문의 직원들은 신속하게 사표를 제출했고, 경쟁자들이 최고 기자들을 빼돌리면서 인재 유출은 계속되었습니다.

월요일, 베테랑 오피니언 작가 제니퍼 루빈이 사임하고 차기 대통령 당선자 도널드 트럼프에게 무릎을 꿇은 베조스에게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억만장자 제프 베조스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을 지지하는 기사를 신문에 게재하는 것을 차단한 후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New York Times의 게티 이미지

대서양은 정치 특파원을 유인했다 The New York Times에 따르면 Ashley Parker와 Michael Scherer.

Hannah Allam은 ProPublica로 향하고 Tyler Pager와 Josh Dawsey는 각각 이전 고용주인 The New York Times와 The Wall Street Journal로 복귀합니다.

전국 편집자 Philip Rucker, 조사 편집자 Peter Wallsten 및 수석 전국 조사 편집자 Rosalind Helderman은 다른 출판물로부터 전화를 받고 있다고 토론에 정통한 사람들이 저널에 말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의 임시 편집장인 맷 머레이는 지난 주 동료들에게 자신의 임명이 더 이상 일시적인 것은 아니지만 회사는 공식적인 발표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워싱턴 포스트 대변인이 저널에 말했습니다.

임시 편집자로서 Murray는 더 많은 분석 기사를 쓰는 작가에게 의견과 뉴스 기사를 더 명확하게 나누기 위해 의견 섹션으로 이동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Matt Murray는 일부 분석 기사를 의견 측으로 옮겨 워싱턴 포스트가 자체적으로 다루지 않는 정책을 만들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워싱턴 포스트

그는 또한 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가 취재하는 것을 막는 새로운 정책을 만들었습니다. 해당 신문은 보도하지 않았다. 사설 페이지 편집자 David Shipley가 만화를 죽이는 중 베조스와 다른 부유한 인사들이 트럼프에게 인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Murray는 현재 및 잠재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기 위해 검토를 수행하고 있다고 검토에 정통한 사람들이 저널에 말했습니다.

일부 직원은 저널에 두 사람 사이에 긴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CEO 윌리엄 루이스 그리고 뉴스룸의 나머지 부분.

뉴스룸도 6월부터 주 5일 사무실 복귀를 의무화한 것에 대해 분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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