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유태오와 존 마가로는 전생 전에 별거를 해야 했다

유태오와 존 마가로는 전생 전에 별거를 해야 했다

12
0






셀린 송의 가슴 아프도록 아름답고 사색적인 드라마 ‘과거의 삶’이 2023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극작가의 감독 데뷔작은 한국에서 함께 자란 어린 시절 연인인 노라, 즉 나영(그레타 리)과 해성(유태오)의 이야기를 그린다. 나영의 가족이 토론토로 이사한 후 10년 넘게 헤어졌다. 나중에 Nora는 뉴욕으로 이주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오랫동안 헤어졌던 친구를 재발견하고 두 사람은 다시 연결됩니다. 그러나 노라는 결국 장거리 연애를 그만두고 결국 미국 작가 아서(존 마가로)와 결혼한다.

12년 후, 해성은 마침내 뉴욕의 노라와 아서를 방문하고, 마지막 막에서는 어린 시절 연인들이 남편에 대한 노라의 진정한 사랑에 맞서 그들의 미련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궁극적으로, 두 사람은 현재 상황이 단지 그들의 많은 전생 중 또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되며, 운명이 이생이나 다음 생에서 그들을 다시 하나로 모을 수 있다는 지식으로 헤어지게 됩니다.

평생 동안 사람들을 하나로 묶고 분리시키는 관계와 신비한 힘에 대한 매우 슬프지만 감동적이고 희망적인 묵상입니다. 특히 환생을 뜻하는 ‘인윤’ 개념과 사람의 관계가 전생의 상호작용에 영향을 받는다는 생각이 영화의 큰 주제가 된다. 하지만 이 영화가 그토록 설득력 있는 이유는 스타일적으로도 이런 막연한 영성에 굴복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비록 주제적으로는 “윤인”이라는 개념에 의해 추진되지만, “과거의 삶”을 그토록 매혹적으로 만드는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동시에 매우 현실적으로 느껴지는 방식입니다. 환경, 스토리 비트, 그리고 가장 중요한 관계는 거의 불편할 정도로 현실적이어서 영화에 본능적인 감정적 힘을 빌려줍니다.

송씨는 관계가 ‘전생’의 핵심이라는 사실을 확실히 이해하고 있었고, 이를 염두에 두고 두 배우가 화면상 만남에 앞서 분리되도록 하는 등 상호작용이 진정성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유태오와 존 마가로가 과거의 삶에서 처음으로 만났습니다.

많은 영화배우와 TV배우는 제작 과정에서 분리되어야 했습니다.단순히 사이가 좋지 않아서인지, 아니면 ‘배트맨과 로빈’ 출연자들과 단 한 장면도 촬영하지 않은 아놀드 슈워제네거이미 거대한 Mr. Freeze 슈트를 입고 있는 신체를 두 배로 사용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입니다. 물론 사색드라마 ‘전생’에서는 걱정할 만큼 거대한 기계화 아이스슈트가 존재하지 않았다. 하지만 셀린 송은 자신의 캐릭터들 사이의 가장 중요한 관계에 대해 걱정해야 했습니다.

예를 들어 해성은 노라를 다시 만나기 위해 마침내 뉴욕으로 여행을 떠난 후, 결국 노라의 남편인 아서(Arthur)를 만나야 한다. 영화는 아더가 진정한 사랑을 가로막는 불편한 장애물이 아니라, 단순히 노라와 사랑에 빠졌고 그녀와 진정한 관계를 공유하는 사람임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물론 해성과 노라의 인연도 깊기 때문에 송에게는 아더와 처음 만났을 때 그 에너지의 충돌을 관객이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했다. 그 느낌을 최대한 뚜렷하게 만들기 위해 감독은 유태오와 존 마가로가 아서와 노라의 이스트빌리지 아파트에서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떨어져 지내도록 했다.

함께 출연하기 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두 배우는 스타 그레타 리와 인연을 맺게 되었고, 송씨는 의도적으로 이씨가 두 남자 배우에게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설정했다. 감독님이 설명해주신대로 구르는 돌:

“나는 의도적으로 그들을 떼어 놓았고, Greta는 Teo와 John에게 다른 사람과 함께 연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들은 그녀와의 별도의 케미스트리를 발전시켰고, 서로에 대한 일종의 질투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해성은 그는 Nora와 함께 보낸 하루를 마치고 아파트에 왔고 Arthur는 그를 만났습니다. Teo와 John이 처음으로 만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 각자는 Greta와 그녀와 관련하여 서로에 대해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

전생에서 배우를 분리하는 것은 영감을 받은 선택이었습니다.

셀린 송은 인터뷰에서 유태오와 존 마가로를 분리시킨 자신의 생각을 자세히 설명했다. 핫프레스그녀는 “그레타에게 다른 배우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설명해달라고 요청”함으로써 그녀의 남자 배우들이 “약간의 질투와 약간의 경쟁심을 느끼도록”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마침내 화면에서 만났을 때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이 두 가지 다른 화학과 서로 충돌하는 두 가지 다른 세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관찰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것이 영화의 진정한 내용입니다. 당신이 마음 속에 갖고 있는 사람, 그 사람에 대한 생각, 그리고 당신 앞에 있는 그 사람의 현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남자들이 그것을 함께 헤쳐나가는 것을 보게 됩니다.”

연출 데뷔작인 극작가에게 이런 일은 꽤 인상적인 일이다. 배우들을 분리시키는 것이 새로운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유재석과 마가로를 분리시키는 것이 자신의 이야기와 주제에 얼마나 중요한지 송씨는 분명히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Lee가 각 남자 공동 출연자에 대해 서로 이야기할 수 있도록 추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영감을 받은 선택이었습니다. 결과는 관객이 캐릭터와 함께 방에 있을 때 느낄 수 있는 긴장감과 질투심으로 화면에 나타납니다.

영화의 이러한 종류의 부인할 수 없는 진정성, 특히 환생에 대한 추상적인 개념과 여러 삶을 통해 우리 영혼을 안내하는 신비한 힘과 관련된 영화의 진정성은 “과거의 삶”을 그토록 특별하게 만들고 인간 관계에 대한 매혹적인 연구를 만드는 이유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