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알카트라즈 탈출”, “더티 해리” 및 수십 년에 걸친 감독 경력 이전에 세르지오 레오네의 스파게티 웨스턴에 출연했습니다. 1964년 영화 ‘A Fistful of Dollars’를 촬영하면서 첫 감독 작업을 하기까지는 아직 몇 년이 남았지만, 이스트우드는 이미 자신이 영화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예리하게 이해하고 있었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려는 의지도 갖고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실제로 그는 영화 대본의 일부를 다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Eastwood는 1985년 인터뷰에서 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구르는 돌:
“대본은 매우 설명적이었습니다. 터무니없는 이야기였고, 그 사람에 대한 미스터리가 훨씬 더 많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세르지오에게 말했다. ‘실제 A 사진에서는 관객이 영화와 함께 생각하게 합니다. B사진에선 다 설명해주잖아.’ 그것이 내 요점을 파는 방식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가 여자와 아이를 구하기로 결심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왜 이러는 거죠? “라고 말합니다. 대본에서 그는 영원히 계속됩니다. 그는 자신의 어머니에 대해 이야기하고, 어디서도 나오지 않는 온갖 종류의 서브플롯을 이야기하는데, 그 이야기는 계속해서 계속됩니다. 꼭 필요한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촬영 전날 밤에 그 장면을 다시 썼다”고 말했다.
예, Eastwood의 말 그대로 최종 대본 수정이 없었다면 Man With No Name은 우리에게 그의 이름뿐만 아니라 그의 가족 주소, 은행 정보 및 전체 배경 이야기도 제공했을 것입니다. 왜 이것이 캐릭터의 미스터리를 제거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Eastwood는 확실히 그랬고, 자신의 입장을 고수함으로써 장르의 가장 상징적인 총잡이를 카메라 앞과 무대 뒤에서 전설적인 지위로 끌어올리는 데 작은 역할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름 없는 남자에 대한 이스트우드의 비전이 옳았음이 입증되었습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우연히 서부 쇼 “생가죽”에 캐스팅되었습니다. 이는 결국 Sergio Leone과의 작업으로 이어졌습니다. 즉, 그 남자는 이미 서부극에 대한 자신의 길을 알고 있었고 돌이켜보면 이스트우드가 왜 대본을 손볼 필요를 느꼈는지 알기 어렵지 않습니다. 당시에는 누구도 그것을 확실히 알 수 없었지만, “A Fistful of Dollars” 스타는 단순한 인기 배우 그 이상으로 나아가고 있었습니다. 2024년 현재 그는 45개의 감독상을 수상했으며, 영화 제작 기술에 대한 다양한 공헌으로 아카데미상을 4개 이상 수상했습니다.
Eastwood는 Sergio Leone 시대에 고작 30대였지만, 그의 “A Fistful of Dollars” 대본 재작성 에피소드는 그가 이미 그의 최고의 작품에서 명백히 드러났던 타협할 수 없는 비전과 헌신을 형성하고 있었음을 여전히 증명합니다. Dollars Trilogy가 긴 독백을 전혀 좋아하지 않는 주인공에 대한 Eastwood의 비전을 고수한다는 사실은 Leone도 결국 그의 스타에 동의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매우 분명한 표시처럼 보입니다.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A Fistful of Dollars”는 그야말로 재앙이 될 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냥 단일 생산 실수로 인해 수백만 달러의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영화를 위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인내했고 이스트우드는 고전적인 지위를 확보하기 위해 확실히 자신의 몫을 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