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 Nintendo의 베스트셀러이자 가장 사랑받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빠르게 자리 잡았습니다. 대부분의 Nintendo 플랫폼에 걸쳐 여러 게임이 있었으며 모두 다음 게임만큼 상징적이고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시리즈는 수년에 걸쳐 발전하고 성장해 왔지만, 말하는 동물이 살고 있는 조용한 마을을 탐험하고, 벌레를 잡고, 낚시하고, 집을 꾸미는 기본 방식은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얻은 것이 바로 이 공식이다. 동물의 숲 아주 중의 장소 최고의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특히 인디 공간에서 많은 타이틀이 영감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동물의 숲 거의 완전히 다른 게임이었죠. 그 이야기는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그 내용의 핵심도 동물의 숲 실제로 놀라울 정도로 설득력이 있으며, 유명한 프랜차이즈 내에서 매우 훌륭하고 현대적인 스핀오프 항목이 될 수 있습니다.
동물의 숲은 특이한 RPG로 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동물 동료와 함께 던전을 탐험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2008년 인터뷰에서 닌텐도월드리포트이와타 사토루는 Nintendo의 다른 핵심 멤버들과 함께 앉아 게임 제작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동물의 숲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되었는지 모두가 사랑하는 인생 시뮬레이션 오늘. 인터뷰에서 Iwata는 사람들이 갖고 있는 비전에 대해 설명합니다. 동물의 숲 이제 “동물들이 살았던 숲 (…) 당신이 선택한 대로 사는 곳“처음에 시작한 방식과는 매우 다르며 실제로는 “계획의 초기 단계에서는 아직 그 부분조차 생각되지 않았습니다.“
에 대한 독창적인 아이디어 동물의 숲 사실은 RPG였어 플레이어는 동물 동료의 안내를 받아 던전을 통과하는 무방비 영웅이 됩니다. 원작자 노가미 히사시 동물의 숲인터뷰에서 각 동물은 “자신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플레이어는 이 동물들에게 명령을 내려 던전의 각 층을 통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결국 플레이어는 동물이 더 이상 충분히 강하지 않은 지점에 도달하게 되며 동물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
“동물은 종류가 다양하고 각각의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력하기 때문에 동물들에게 명령을 내리며 앞으로 나아가다가 결국에는 도저히 나아갈 수 없는 곳에 이르게 됩니다. 당신이 처분할 수 있는 동물들을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원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동물의 숲 64DD의 지원을 받아 일종의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의도되었는데, 이는 게임이 내부 시계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N64의 실패한 추가 기능으로, 두 시리즈 모두 결국 이후 항목에서 채택되었습니다. Iwata는 플레이어가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언급합니다. 특정 상황에 대한 도움을 요청합니다. 그런 다음 Nogami는 플레이어가 각 던전을 극복하기 위해 서로 잘 어울리는 다양한 동물을 가져와야 한다고 말하면서 더욱 자세히 설명합니다.
네 개의 서로 다른 섬이 있고 각각 고유한 던전이 있을 예정이었지만 64DD가 실패작으로 낙인찍히고 더 이상 새로운 게임에 실행 가능한 옵션이 아니었을 때 이러한 아이디어는 모두 폐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팀은 개념을 단 하나의 섬으로 축소해야 했고, 이로 인해 게임의 모험적인 성격이 강탈되었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방향을 틀었고 결국 진짜를 창조하게 되었습니다. 동물의 숲 N64의 경우.
Animal Crossing이 RPG 개념을 다시 가져올 수 있는 방법
새로운 스핀오프 경험이 될 수도 있다
물론, 동물의 숲 특히 시리즈가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진행되어 이제는 아늑한 장르에 딱 들어맞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RPG는 지금은 조금 무리한 것 같습니다. Tom Nook에게 검을 주고 그에게 슬라임을 해킹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은 시리즈가 지난 수십 년 동안 쌓아온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팬들은 다음과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동물의 숲 변화가 좋지 않아많은 사람들이 의미 있는 마을 주민 상호 작용이 사라진 것을 한탄합니다.
안 동물의 숲 RPG는 다음과 같은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포켓몬 그리고 드래곤즈 도그마메인라인 게임과의 연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 시뮬레이션 메커니즘과 기본 장식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리즈를 완전히 개편하는 스핀오프를 위한 가장 좋은 시기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오리지널 RPG 컨셉 동물의 숲 그것은 대담하면서도 메인라인 게임을 훌륭하게 만드는 많은 생활 시뮬레이션 요소를 통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달성하는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를 위해 싸우는 동물은 다음과 같이 작동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즈 도그마 전당포 정비공플레이어는 메인 스토리를 맞춤화한 다음 메인 스토리 전반에 걸쳐 모든 상징적인 마을 사람들을 순환할 수도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동물의 숲 RPG는 다음과 같은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포켓몬 그리고 드래곤즈 도그마생활 시뮬레이션 메커니즘을 뿌리고 기본 장식까지 추가하여 메인라인 게임과의 연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Tom Nook는 대장장이 또는 상점 주인 역할을 할 수 있으며 Isabelle, Brewster, KK Slider, Able Sisters 등과 같은 다른 주목할만한 캐릭터가 핵심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구성 요소는 그대로 유지될 수도 있으며, 특정 멀티플레이어 전용 던전을 플레이하려면 플레이어가 함께 뭉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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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가 원래 아이디어를 되살릴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동물의 숲 롤플레잉 이후 시리즈의 모습을 희생하지 않고. Nintendo는 장르를 완전히 전환하여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이유가 없습니다. 동물의 숲 같은 운명을 가질 수는 없었다. 물론 클래식과 클래식 사이의 도약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젤다 제목과 OTW ~보다 동물의 숲 그리고 RPG라는 것이 게임의 원래 컨셉이었다고 생각하면 그다지 비논리적이진 않은 것 같습니다.
동물의 숲 스핀오프는 훌륭할 가치가 있습니다
거기에는 충분한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는 것이 공평하다 동물의 숲 스핀오프에 대한 실적은 특별히 좋지 않았습니다. 비판적으로 패닝 아미보 페스티벌 누구에게도 매력적이지 않은 상당히 평범한 파티 경험을 제공하면서 시리즈의 정신을 포착하지 못했습니다. 비슷하게, 행복한 홈 디자이너확실히 더 나은 경험이기는 했지만 너무 한 가지에만 집중했습니다. 이제 그럴 때가 됐다. 동물의 숲 훌륭하고 가치 있는 스핀오프를 얻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대안이면서도 여전히 즐거운 경험을 안정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안 동물의 숲 RPG는 특히 향상된 사양을 통해 개발자가 더욱 대담하고 야심찬 경험을 만들 수 있는 Nintendo Switch 2에서 바로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침내 다른 Nintendo 프랜차이즈, 특히 강력한 스핀오프 항목이 될 수 있습니다. 포켓몬몇 년 동안 즐겼습니다. 이는 또한 이 새로운 시대에 혁신하려는 Nintendo의 의지를 잘 보여주는 것입니다.특히 그랬다면 자사 Switch 2 출시 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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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가 이 아이디어를 다시 검토할 가능성은 거의 없으며, 만약 존재하지 않는다고 해도 본질적으로 나쁜 것은 아닙니다. 현재 반복되고 있다는 사실 동물의 숲 개발자의 야망을 제한하는 하드웨어 제한으로 인해 필요에 의해 탄생한 것은 팬들이 최고의 비디오 게임 시리즈 중 하나를 갖게 되었다는 의미이므로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언젠가 팬들이 동물의 숲 RPG, 특히 초기 컨셉과 유사한 RPG는 엄청나게 흥미로울 것입니다.
원천: 닌텐도월드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