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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ooklyn 99 & New Girl’s 크로스오버 에피소드 설명(어떤 것을 볼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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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만큼 뉴 걸 그리고 브루클린 99 크로스오버는 두 히트 시트콤을 흥미진진하게 결합했지만 앙상블 캐스트 간의 카메오와 공유 화면 시간은 두 쇼에서 고르게 균형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크로스오버 당시에는 두 브루클린 99 그리고 뉴 걸 Fox에서 방영 중이었습니다. 뉴 걸 그것은 2년 전에 시작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후반 시즌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브루클린 992011년에. 브루클린 99 그리고 뉴 걸 국가의 반대편에 설정되어 있으므로 크로스오버는 다음을 가져와야 합니다. 뉴 걸 동부 해안으로 앙상블을 옮겨서 제대로 합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물류 브루클린 99 그리고 뉴 걸 크로스오버는 쉽게 해결되었습니다. 뉴 걸 Schmidt(Max Greenfield)의 고등학교 동창회를 위해 뉴욕으로 가는 갱단. 이 크로스오버는 두 부분으로 나뉘며, 전반부는 브루클린 99 에피소드와 두 번째 부분은 바로 그 후에 방영됩니다. 뉴 걸 에피소드이므로 청중은 크로스오버를 연속으로 볼 수 있습니다. 둘 다 브루클린 99 그리고 뉴 걸 대규모 앙상블 캐스트를 보유하다그래서 두 부분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를 사용하면 모든 주요 캐릭터와 함께 스토리를 따라갈 수 있어 쇼에 흥미진진한 조합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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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디 샘버그부터 앤드레 브라우거까지, 브루클린 99의 출연진에는 이름 그대로의 구역에서 유쾌하고 이상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유명 배우들이 가득합니다.



브루클린 99와 뉴 걸이 크로스오버를 한 이유

뉴 걸/브루클린 99 크로스오버는 시청률을 높이려는 시도였습니다.

그만큼 뉴 걸 그리고 브루클린 99 크로스오버는 아마도 이렇게 일어났을 거야 폭스는 그들의 숫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한 쇼의 청중에게 다른 쇼를 소개합니다. 브루클린 99 그리고 뉴 걸 두 쇼는 매우 다르기 때문에 시청자가 두 쇼를 모두 볼 가능성은 낮았고, 크로스오버는 익숙한 형식에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브루클린 99
그리고
뉴 걸
두 팀의 협력으로 크로스오버가 가능해졌습니다.


당시 Fox의 주력 쇼였음에도 불구하고, 뉴 걸 그리고 브루클린 99 성과가 좋지 않았고 주간 시청자 수가 250만 명 미만이었습니다. 슬레이트). 따라서 주요 시트콤 간의 크로스오버는 쇼에 있어 이벤트가 될 수 있고, 시청률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브루클린 99 그리고 뉴 걸 두 팀의 협업 덕분에 크로스오버를 할 수 있었습니다. 몇 달간 준비할 수 있었고 두 쇼의 작가들이 함께 작업한 덕분에 크로스오버를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었고 두 쇼에 충실할 수 있었습니다. (을 통해 TV 인사이더).

마케팅을 제외하고 이제 종료된 브루클린 99 그리고 뉴 걸 크로스오버는 혼란스러운 앙상블을 합치는 재미있는 방법이었고, 폭스는 두 쇼에 창의적인 변화를 더할 수 있었습니다. 두 가지 코미디 스타일을 합친 것은 쇼를 섞어 팬들에게 기억에 남는 특별 에피소드를 선물하는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제이크와 제스는 어떤 B99와 New Girl 에피소드를 공유하나요?

New Girl 에피소드에는 가장 많은 크로스오버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주이 데샤넬의 제시카 데이는 유일하다 뉴 걸 두 크로스오버 에피소드에 모두 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첫 번째 크로스오버는 브루클린 99 시리즈는 시즌 4, 에피소드 4, “The Night Shift”입니다.. 브루클린 99‘s 제이크 펠랄타(앤디 샘버그) 그는 Jess의 차량을 징발하려고 할 때 그녀를 만났고 Jess는 즉시 “크로스오버예요!“라는 말은 두 쇼가 합쳐지는 것을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제스가 운전하던 크로스오버 SUV를 뜻합니다.


“나이트 시프트”는 제스와 제이크의 성격을 혼합한 작품으로, 제스는 범인을 잡는 것보다 슈미트 엄마의 차에 수프를 쏟는 것을 더 걱정하고 제이크는 충격을 받지만 대화에 끌려들게 됩니다. 뉴 걸 크로스오버 에피소드에는 두 쇼의 캐릭터가 더 많이 등장하며 시즌 6, 에피소드 4, “Homecoming”.” 이 에피소드는 다음 에피소드와 바로 이어집니다. 브루클린 99 제이크가 제스의 SUV를 타고 경찰서로 돌아온 후의 한 장면. 제스는 여기서 지나(첼시 페레티)와 홀트(앤드레 브라우거)와 상호작용하는데, 이는 실제로 성격 차이를 보여줍니다.

또한, 닉(제이크 존슨)과 윈스턴(라몬 모리스)은 지하철에서 돈을 벌기 위해 공연하는 동안 찰스 보일(조 로 트루글리오)을 만난다. “Homecoming”은 두 앙상블의 상호작용과 그들의 성격과 유머가 어떻게 다른지 더 많이 보여주지만, 서로를 아주 잘 보완한다.

뉴 걸과 브루클린 99의 크로스오버는 효과적일까?

뉴 걸 에피소드는 더 성공적인 크로스오버다


뉴 걸 그리고 브루클린 99‘의 크로스오버 에피소드는 작동합니다 작가들이 두 쇼의 스타일, 코미디, 캐릭터를 어떻게 결합했는지. 크로스오버는 영리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어느 에피소드도 각자의 쇼의 나머지와 동기화되지 않은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브루클린 99 삽화 Jess Day만 등장해서 크로스오버 같은 느낌은 거의 들지 않았고 카메오 같은 느낌이 더 강했습니다. 또한,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뉴 걸Zooey Deschanel이 출연했다는 사실 외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고 말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브루클린 99.

그러나 크로스오버는 특히 두 에피소드의 제한된 시간과 함께 작동해야 합니다.
뉴 걸
전국에 갱단이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에피소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줄거리의 허점은 있지만 많은 배우들이 참여했기 때문에 그런 허점은 없습니다. 뉴 걸 에 등장 브루클린 99. 팬들의 반응은 어느 정도였고 많은 사람들이 슈미트가 로사 디아즈(스테파니 베아트리스)를 만나는 등 앙상블 전체와 더 많은 상호작용이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크로스오버는 특히 두 에피소드의 제한된 시간과 뉴 걸 전국에 갱단이 있습니다. 브루클린 99 그리고 뉴 걸 두 작품 모두 매우 인기가 많고, 두 작품의 크로스오버는 청중들에게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이는 두 작품의 성공을 보여줍니다.

이 시트콤은 이전 시트콤과 어떻게 비교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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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콤

크로스오버

삽화

풀하우스

가족 문제

시즌 4, 에피소드 16, “스테파니가 모함을 받다”

플린트스톤 가족

제트슨 가족

제트슨 가족, 플린트스톤 가족을 만나다(TV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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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슨 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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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슨 가족

비평가

시즌 6, 에피소드 18, “별은 타오른다”

그만큼 뉴 걸/브루클린 99 크로스오버는 이 두 쇼를 새로운 방식으로 섞는 재미있는 방법이지만 시트콤 크로스오버는 전혀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크로스오버 에피소드는 오랫동안 시트콤 풍경의 일부였으며 두 쇼의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쉬운 속임수로 쉽게 무시할 수 있지만, 뉴 걸 그리고 브루클린 99 이 개념이 잘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현대적인 사례였습니다.


두 개의 인기 쇼가 충돌하는 것을 보는 것은 팬들에게 진정한 스릴이 될 수 있으며, 이 아이디어는 역대 최고의 시트콤 크로스오버 중 일부를 낳았습니다. 시트콤 크로스오버를 성공시키는 데는 다양한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퀸즈의 왕 기술적으로 보면 스핀오프입니다 모두가 레이먼드를 사랑해요 케빈 제임스의 Doug 캐릭터가 그 쇼에 처음 등장했을 때. 이것은 Ray와 그의 가족이 나타날 수 있는 기회를 열었습니다. 퀸즈의 왕 다양한 에피소드로.

때로는 겉보기에 경쟁적인 쇼가 서로 충돌하기도 합니다. ~와 함께 플린트스톤 가족 그리고 제트슨 가족 또한 건너다 심슨 가족 그리고 패밀리 가이. 이러한 크로스오버는 Abed와 같이 짧은 카메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지역 사회 튀어나오다 쿠거타운 또는 Steve Urkle에서 가족 문제 나타나다 풀하우스. 이러한 예들 중에서도 뉴 걸 그리고 브루클린 99 크로스오버는 최고 중 하나로 꼽힌다.

크로스오버로 쇼가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뉴 걸/브루클린 99 크로스오버는 놓친 기회 같은 느낌이 든다


그만큼 뉴 걸/브루클린 99 크로스오버는 두 쇼에 대한 시청률과 관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었고, 성공했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비평가와 팬에게서 호의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크로스오버를 돌이켜보면, 무엇이 특집되었는지가 아니라 무엇이 특집되지 않았는지에 실망하지 않기가 어렵습니다. 다채로운 캐릭터로 구성된 각각의 앙상블을 갖춘 이 두 쇼를 하나로 합치면 캐릭터 간 상호 작용이 더 많이 등장해야 했을 것 같습니다..

닉 밀러도 제이크와 상호작용하는 모습을 보는 건 좋은 캐릭터였을 겁니다. 하지만 홀트가 그를 어떻게 생각할지 보는 건 훨씬 더 재미있었을지도 모릅니다.


Jess Day는 만나는 것이 즐거운 캐릭터이지만 캐스트 브루클린 99그녀가 에이미 산티아고와 금세 친구가 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재미있었을 텐데, 두 여성 모두 조직과 효율성에 집착하고 있거든요. 그녀가 제이크 펠랄타와 더 많이 교류하는 모습도 재미있었을 텐데, 제이크가 제스의 기발함에 솔직하게 대처하는 대신 그들이 코믹한 주고받기를 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닉 밀러도 제이크와 교류하는 모습이 보기에 좋은 캐릭터였을 겁니다. 하지만 홀트가 그를 어떻게 생각할지 보는 게 훨씬 더 재미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제한된 시간 안에 합리적인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크로스오버가 할 수 있는 일에는 확실히 한계가 있었습니다. 뉴 걸 그리고 브루클린 99 함께. 하지만 이 두 쇼의 강점은 앙상블에 있고, 이 세계가 충돌하는 것을 보는 데서 많은 흥분은 캐릭터들이 서로 만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이것이 크로스오버의 아주 작은 측면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이벤트가 탐험되지 않은 훌륭한 소재를 많이 남겼다는 느낌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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