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HBO 산업의 스타들이 꼭 봐야 할 시즌 3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HBO 산업의 스타들이 꼭 봐야 할 시즌 3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46
0


아마도 캐스트가 불가피했을 것입니다. 산업 요트에 올라타게 될 것입니다. 런던 월가의 시티에서 일하는 Gen Z 은행원 그룹을 따라가는 이 쇼는 베를린 클럽에서 디자이너 약물을 복용하거나 사무실에서 섹스를 하는 캐릭터에 초점을 맞추는 것만큼이나 그들이 고위험 거래를 하는 것에도 초점을 맞춥니다. 즉, 그들은 열심히 파티를 벌이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마요르카 해안에서 배를 타고 파티를 합니다. 이 중요한 장면이 실제로 지중해에서 촬영되었고 웨일즈의 습기차고 흐린 도시인 카디프에서 쇼의 평소 사운드 스테이지에 있는 대형 욕조가 아니라는 것은 많은 신호 중 하나입니다. 산업 빛나고 있다. “마요르카는 좋은 풍경의 변화였어요.” 스타 마리사 아벨라가 영상 통화 중에 농담을 건넸다.

8월 11일 HBO에서 초연되는 3번째 시즌의 오프닝 장면에서 Abela의 캐릭터 Yasmin은 난간 위로 기대어 있습니다. 야스민 여사, 그녀의 출판계 거물인 아버지가 그녀에게 붙인 이름입니다. 그녀는 샴페인을 한 모금 마시는 사이에 담배를 한 모금 빨아들입니다. 그녀가 돌아설 때 그녀의 얼굴은 눈물로 얼룩져 있습니다. 구경꾼이 사진을 찍는데, 그 사진은 타블로이드 신문에 실릴 것입니다. 다이애나 공주의 파파라치 사진 또는 에이미 와인하우스후자는 누구인가 아벨라는 올해 바이오픽에 출연했다. 우리가 두 시즌 동안 그녀와 그녀의 아버지의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지켜보지 않았다면, 누군가는 “불쌍한 부잣집 아가씨”라고 말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야스민의 미국인 친구 하퍼(Myha’la)는 문신과 디자이너 선글라스를 쓰고, 그녀에게 짧게 말하지만, 동정심이 없는 것은 아니다. “울음을 멈춰야 해.” 짧은 순간이지만, 이 쇼는 반복되는 플래시백으로 돌아올 것이다. 왜냐하면 지난 시즌과 달리, 이 시즌은 미스터리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이다. 사기꾼인 야스민의 아버지가 실종되었다. 그의 마지막으로 알려진 위치: 이 요트.

더 읽어보세요: 산업 시즌 2 피날레의 제작자들

HBO는 마침내 이 쇼에 이전에 차지했던 탐내던 일요일 밤 슬롯을 제공했습니다. 계승 그리고 왕좌의 게임, 그리고 후자 시리즈의 스타를 캐스팅했습니다. 키트 하링턴 시리즈 정규로서, 가장 주목받는 추가작입니다. 비싼 A-리스트와 CGI 드래곤으로 가득한 명성 있는 드라마에 비해 쇼의 비교적 저렴한 비용은 네트워크의 판매 포인트였습니다. 이전에 금융에서 일했던 쇼러너 Mickey Down과 Konrad Kay는 많은 젊은 출연진과 마찬가지로 경험이 없고 저렴했습니다.

케이블 네트워크는 눈길을 끌만한 에미상 수상작 시리즈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계승 작년에 포장했다특히 행복감 그리고 화이트 로터스 2025년까지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산업 모든 쇼에서 요소를 차용했습니다. 계승, 그것은 극도로 부유한 사람들을 꼬집는 것을 좋아합니다. 행복감, 그것은 섹스와 약물로 가득하다 그리고 두 가지 모두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Gen Z 캐릭터는 가장 암울한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이트 로터스, 이번 시즌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누가 저지른 일인가.

헌신적인 온라인 팬덤과 비평적 호평에도 불구하고, 산업 이 다른 HBO의 인기 시리즈만큼 시청률이 높았던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는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HBO가 이 시리즈를 명성 있는 작품으로 각광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각본과 연기가 다른 명성 있는 시리즈와 동등하더라도 Gen Z를 대상으로 하는 쇼라는 평판이 있습니다. 이 방송사는 16개의 에피소드를 따라잡아야 하므로 일요일 밤에 시청할 작품을 찾는 연장자 시청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까요?

“처음 시즌 1 대본을 읽었을 때,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이라고 생각했어요. 행복감 그리고 계승 아기를 낳았어요.’ 저는 제가 먼저 말했다는 걸 모든 사람이 알기를 바랄 뿐입니다.” Myha’la가 같은 통화에서 말했습니다. “돈이 있는 세상에서 섹스와 마약을 하는 거예요. 저는 그런 비교에 전혀 화가 나지 않아요.”


만약에 계승‘s 로건 로이 그는 권력의 정점에 있는 노인이었고, 더 젊고 다양한 은행가 그룹이었습니다. 산업 로이의 지망생입니다. 그 무자비한 라이프 사이클의 유아기에 있는 그들을 보는 것은 소름 돋습니다. 지금으로서는, 그들이 항상 그것을 실천하지는 않더라도, 청춘의 이상을 지지합니다. 그 긴장감은 세 번째 시즌의 핵심으로, 하링턴의 헨리 먹 경(이름이 웃기도록 정확한, 가족에게 끊임없는 실망을 안겨주는 늙은 돈 많은 바보)이 은행에 녹색 에너지 회사를 출범시키는 데 도움을 요청합니다. 이 시리즈는 녹색으로 가는 것에 대해 입으로만 말하지만, 충분한 돈이 걸려 있다면 석유와 침대에 뛰어드는 기업의 위선을 겨냥합니다.

또한 더 어두운 방향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산업 거래소를 벗어나 권력의 전당으로 범위를 확대합니다. 여기에는 정부 관리, 미디어 거물, 영국의 지주가 포함됩니다. 위험은 돈 이상의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야심 찬 파워 플레이어가 어떻게 세상에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힐 수 있는지 보게 됩니다. “시즌 1의 우려는 ‘모두가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였습니다.” 아벨라는 야스민과 그녀의 동료들에 대해 말합니다. “그들은 그 두려움에서 벗어났지만, 이제 성인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는 실존적입니다.”

산업 방대한 앙상블 캐스트 내에서 초점을 좁히면서 쇼로서 성숙해졌습니다. 첫 번째 시즌에는 산업 다양한 배경을 가진 은행가들을 따라갔다. 인맥이 좋은 흑인 게이 옥스포드 졸업생 거스(데이비드 존슨), 외모를 중시하지만 세대를 이어 부유한 동료들처럼 옷차림하는 데 능숙하지 못한 백인 중산층 로버트(해리 로티), 매력 외에는 직장에서 희망이 없는 레바논계 영국 다국어 상속녀 야스민, 인맥은 없지만 억제할 수 없는 결의와 유연한 도덕성을 가진 흑인 미국인 아웃사이더 하퍼가 있었다. 이 쇼는 영국의 뿌리 깊은 계급 제도와 국립 은행의 인종적 역학을 탐구하며, 이들에게 동일한 목표를 제공하고 그들이 상을 차지하기 위해 다양한 비열한 수단을 사용하는 모습을 지켜본다.

검토: 산업 시즌 3은 사회적으로 의식적인 자본주의에 대한 맹렬한 비판입니다.

시즌 2와 3에서 이 쇼는 궁극의 친구이자 적대자인 야스민과 하퍼에 초점을 맞춥니다. 하퍼의 특별한 미국적 야망은 야스민의 특권과 부의 지팡이에 부딪힙니다. 야스민의 직장 내 불안감은 하퍼의 학자적 재능에 의해 악화됩니다. 그들은 사무실에서 서로를 깎아내리고 같은 날 밤 그들이 공유하는 아파트에서 와인 한 병을 나눠 마십니다.

“서로에 대해 좋아하는 점은 또한 그들이 싫어하는 점이기도 합니다.” Myha’la가 말합니다. “Harper는 Yasmin이 돈에서 나왔고 그녀의 여성적 교활함을 그녀에게 유리하게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Harper가 가지고 있지 않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Yasmin은 Harper가 머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까다롭습니다. Harper는 Yasmin이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Abela가 끼어듭니다. “그들은 근본적으로 다른 언어를 사용합니다. 둘 다 매우 이기적인 사람들이고 결코 서로를 먼저 두지 않을 것입니다.”

이 이기심이 그들을 그렇게 흥미롭게 만드는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직장에서 온갖 나쁜 행동을 경험합니다. 성차별, 인종차별, 괴롭힘. 덜한 쇼라면 그들을 피해자로 묘사했을 겁니다. 하지만 두 여성은 앞서 나가기 위해 같은 나쁜 경험을 활용하거나, 아니면 그 뒤를 따르는 여성들에게 그 행동을 강요합니다. 이 시리즈는 어려움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보다 독성이 어떻게 기관에 자리 잡을 수 있는지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또한 시리즈가 진행됨에 따라 캐릭터가 점점 더 복잡해집니다. “야스민의 경우, 취약한 어린 소녀가 빛나는 순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지금 훨씬 더 많은 갑옷을 입고 있고, 그것은 당신이 강인하지 않다면 아무도 당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업계에 있는 것의 부작용입니다.”라고 아벨라는 말합니다. “그녀는 또한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기를 거부합니다.”

마리사 아벨라가 야스민 역을 맡았습니다. 산업.닉 스트라스버그—HBO

점프에서, Myha’la와 Abela는 둘 다 자신의 캐릭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Harper는 처음에는 불안한 사람으로 쓰여졌습니다. Myha’la는 쇼러너들이 “내 자신을 최대한 많이 표현하는 데 단호했다”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자신의 한계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그녀는 “그들은 ‘우리는 흑인 미국인 여성이 아니야. 우리는 당신의 경험을 쓸 수 없어’라고 말했어요.”라고 회상합니다. “내가 Harper라면 사람들에게 인상을 심어주려고 노력하는 공간에 들어가는 거예요. 내 능력에 자신감이 없다는 걸 그들에게 알리지 않을 거예요. 저에게는 그게 흑인 미국인이 되는 것과 같아요.”

Harper는 자신의 감정을 억제함으로써 Myha’la도 허용했습니다. 산업 데뷔작이며 영화에도 출연했다 신체 신체 신체 그리고 세상을 뒤로하고, 그녀의 연기력을 보여주기 위해서였다. “매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도 갈 곳을 제공해 주었어요.” 그녀는 말한다. “균열이 언제 나타나는지 결정하는 게 정말 중요했어요.”

한편 야스민은 시즌 1에서 연인이 생겼습니다. 로버트는 노동자 계층 부모에게서 태어난 은행원입니다. 이 상속녀는 원래 직장에서는 소심하고 침실에서 로버트의 명령을 받으면 흥분하는 캐릭터로 그려졌지만, 아벨라에게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거래소에서 헤드라이트에 비친 사슴처럼 보인다면 누군가가 그녀의 손을 잡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진짜로 힘을 보여줄 수 있는 곳은 성적인 부분입니다. 침실에서 어설픈 남자가 주도권을 잡는 것은 삼키기에는 너무 쓰라린 일이 될 것입니다.”

로버트를 섹스뿐만 아니라 부와 지위로 놀리는 야스민의 멀티시즌 아크는 이 쇼의 시금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관계를 통해 작가들은 옛 돈과 새 돈의 격차가 특히 심한 나라에서 로맨스가 정말로 계층 간 경계를 넘을 수 있는지 탐구할 수 있었습니다. 이 질문은 세 번째 시즌의 핵심이 되는데, 하링턴의 버릇없는 헨리가 야스민에게 관심을 표명할 때입니다.

이번 시즌, 하퍼와 야스민은 둘 다 문자 그대로나 은유적으로나 심각한 아빠 문제를 다룹니다. 야스민은 아버지가 불륜을 저지르는 것을 싫어하지만 재정적으로는 그에게 의지합니다. 그의 실종과 그의 절도 사실이 밝혀지면서 그녀는 빈털터리가 되었고 무자비한 파파라치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헨리의 가족은 그런 타블로이드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으며 전략적 제휴는 야스민을 조사에서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하퍼는 복수를 위해 그녀의 전 멘토인 에릭(위대한 켄 렁)이라는 아버지 같은 인물을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에릭은 하퍼를 자신의 대체자로 키웠습니다. 하지만 서로의 등 뒤에서 칼을 꽂은 후, 그녀는 묻힌 비밀이 런던에서의 새로운 삶을 뒤집을 위기에 처한 뉴욕으로 돌아가야 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새로운 위치에서 다시 일어섰고, 그를 무너뜨리는 데 집착하고 있습니다. “배신은 심각한 일입니다.” 마이할라가 말합니다.

두 스토리라인 모두에 메아리가 있습니다. 계승‘s 시브 로이매우 유능한 여성으로, 자유주의적 이상을 표방하지만 돈을 숭배하는 아버지를 기쁘게 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습니다. 쉬브처럼 이 여성들은 권력을 추구하는 데 타협합니다. 하지만 쉬브의 안전은 의심할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녀가 아버지 회사의 CEO가 되지 않았더라도 말입니다. 하퍼에게는 안전망이 없습니다. 그녀의 유일한 안전은 냉정한 현금입니다. 그리고 야스민은 인생에서 처음으로 아버지 없이 취약함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이번 시즌에 새로운 극적인 긴장감을 줍니다.

쇼의 음란한 측면에 대해 손을 비비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금융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 절박한 싸움에서 깊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는 금융 용어집을 듣고도 멍하니 바라보는 사람들을 위해 누가 저지른 일인지가 있습니다. 쇼가 마침내 마땅히 받아야 할 시청자를 사로잡는다면, 시즌 4에서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허가를 받을 것입니다. 시즌 3의 마지막은 실리콘 밸리 스타트업, 머독과 같은 미디어 제국, 그리고 미국의 잔인한 억만장자들을 겨냥할 잠재력을 예고합니다. 아벨라는 “시즌 3이 끝나는 곳은”이라고 말합니다. “시즌 1의 야스민의 비전 보드에는 분명히 없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