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Matlock’이 돌아왔다. Jennie Snyder Urman이 영화를 어떻게 재구성했는지 설명한다

‘Matlock’이 돌아왔다. Jennie Snyder Urman이 영화를 어떻게 재구성했는지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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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할 때 “맷록” 그들은 몸집이 크고 백발의 앤디 그리피스를 주인공으로 삼았습니다. 그는 남부 사투리를 쓴 지적인 변호사로, 세어서커 슈트를 자주 입습니다.

하지만 이번 가을, 제니 스나이더 어먼은 맷록에게 메이크오버를 제공합니다. 이 캐릭터는 남자 대신, 버터스카치 사탕과 교묘한 책략으로 무장한 일종의 슈퍼히어로인 나이든 여성으로, 소송에서 이겨서 부패를 폭로합니다.

저것 “제인 더 버진” 제작자이자 쇼러너는 자신의 회사인 Sutton St. Productions를 통해 제작할 기존 시리즈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가 현대적 잠재력이 있는 타이틀로 “Matlock”을 결정했을 때, 그는 다른 제작사인 Cloud Nine이 권리를 확보했으며, 그들은 그것을 감독할 작가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인 더 버진’ 때와 똑같은 일을 했습니다. 저는 어떤 것에도 ‘예’나 ‘아니오’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어먼은 회상합니다. “저는 ‘생각해볼게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긴 산책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렇게 했습니다. 엔시노에 있는 그녀의 집 근처에서 약 2시간 동안 산책을 했습니다. “산책을 마쳤을 때쯤에는 영화가 어떤 내용일지에 대한 파일럿이 처음부터 끝까지 있었습니다.” 그녀는 말합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그것을 피칭했습니다.”

9월 22일 CBS에서 초연되는 Her Vision은 오스카 수상 배우 캐시 베이츠가 직장에 복귀하려는 영리한 노부인 매들린 “매티” 맷록 역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시카고의 최고 로펌에서 일자리를 얻으려는 계략에 숨겨진 동기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는 에피소드 마지막에 밝혀지고 시즌의 분위기를 정합니다. 이 드라마는 데이비드 E. 켈리의 “해리의 법칙”에 출연한 지 10년 만에 베이츠를 다시 법정 드라마계로 데려옵니다. 취소 2012년 NBC에서 방영이 중단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해당 방송사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드라마 중 하나였음에도 불구하고, 젊은 시청자층에게 어필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방영이 중단되었습니다.

법정 드라마 장면에서 회색 코트를 입은 여성

캐시 베이츠는 새로운 드라마 시리즈 “Matlock”에서 Madeline Matlock 역을 맡았습니다.

(브룩 팔머/CBS)

내년에 50세가 되는 우르만은 나이든 여성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고, 그들이 나이가 들면서 어떤 경험이 중요한지에 대해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덜 중요해지나요? 사회가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지만, 사실 저는 시작했을 때보다 더 똑똑해졌다고 느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그냥 생각했습니다. 관객에게 자신이 과소평가받고 있다고 끊임없이 말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요? 우리는 그것이 계속 반복되는 것을 보고, 그것을 보고 즐기고, 그리고 그것이 끝날 때, 우리는 심지어 그것을 얕잡아 볼 수도 있다.”

배우이자 Cloud Nine의 창립자인 에릭 올슨은 맷록이 “배트맨과 같아요. 은신처로 가는 거죠.”라고 제안했다고 어먼은 말했다. “전혀 생각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흥미롭죠. 나이 든 여성 슈퍼히어로는 어디에 있을까요?” 그렇습니다. 그는 그렇게 했습니다. 그는 복잡한 인물입니다.”

최근 화상 통화에서 Urman은 이것이 처음부터 시청자에게 알려지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그녀 할머니의 “Matlock”이 아닌, 베이츠가 그 캐릭터를 되살릴 적임자이며, 그녀가 법정 드라마에서 “제인 더 버진”의 스토리텔링 기법을 몇 가지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쇼를 시작한 지 5분도 채 안 되어서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Matlock”이 아니라는 것을 밝힙니다.

네, 그건 아주 일찍 일어나야 했어요. 우리는 청중에게 그들이 보고 있는 세상의 매개변수가 무엇인지 설명해야 했어요. 바로, 그는 Matlock이었지만, 아니요 Matlock. “Matlock”은 세상에 존재합니다. 그는 TV 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인정합니다. 그 시점에서 우리가 하고 싶었던 것은 건물 안팎에서 모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바를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전에 본 것과 같은 리부트이지만, 이것은 ~ 아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가장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캐릭터 작업과 퍼포먼스 작업 둘 다 동시에 많은 작업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제가 그것을 원했던 것 같습니다. ~이다 그들에게 솔직하게 말하면 사람들이 편안해집니다. “오, ‘매틀록’, 우리 할머니는 그 쇼를 좋아하셨어요.”

곱슬머리의 한 여성이 테이블에 기대어 앉아 있다

제니 스나이더 어먼은 나이 든 여성과 그들의 나이에 따른 경험의 의미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한다고 말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경험이 덜 중요해지나요?”

(다니아 맥스웰/로스앤젤레스 타임스)

매티는 청중에게 자신이 과소평가받고 있다는 사실을 끊임없이 상기시키고, 그것을 자신의 이점으로 활용합니다. 과소평가받는 것에 대한 당신의 경험은 어땠나요?

제가 (방에) 들어갔을 때, 이 단계에서도 제가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증명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단순히 글쓰기와 캐릭터에 대한 측면뿐만 아니라 제작 측면에서 무엇을 하는지, 돈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예산을 어떻게 책정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여전히 “아, 이 사람은 창의적인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조금은 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직업에서는 창의적인 사람일 뿐만 아니라 사업가이기도 하고, 이 거대한, 거대한 제작을 운영해야 합니다. 저도 그걸 이해합니다. 글쓰기를 시작할 때는 그런 기술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항상 “무엇을 알고 있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모든 사람이 그것을 이해하도록 해야 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이 사이트의 모든 직무와 필요한 것을 이해합니다. 사람들이 내가 모든 일에 관여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고 종종 느낍니다.

이 시리즈의 스타는 놀라운 캐시 베이츠입니다. 그녀가 이 유명한 가상 캐릭터를 살아나게 하는 데 완벽한 사람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매티(캐시 말고 누가 있을까?)가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는 레벨은 그녀가 포크를 연기한다는 걸 알 수 있는 레벨이지만, 그녀는 그 뒤에 강철 같은 중추를 가지고 있고, 그녀가 당신을 정말 사랑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순식간에 당신은 “맙소사, 전혀 이해가 안 가요.”라는 걸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레벨이 하나로 묶여 있습니다. 캐시와 저는 장면 속 대화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는데, 우리는 대화가 한 번에 세 가지 일을 하도록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약간의 캐릭터를 부여하고, 약간의 생각을 부여하고, 이것하지만 이것 일어나고 있고; 스토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점은 파일럿 이후에 당신이 그녀 안에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아, 내가 쉽다고 생각했던 이 상호작용이, 사실은 다른 많은 층위가 있다는 걸”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캐시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야기할 때, 간단히 말해서, 저는 “가면이 벗겨진다”고 말할 수 있고 캐시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원작 시리즈를 재구성하기 시작했을 때 어떻게 참여하게 되었나요?현재 그래서?

저는 “Matlock”을 많이 봤습니다. 리듬을 흡수하고 싶었고, 느낌을 흡수하고 싶었고, 기대가 무엇인지 흡수하고 싶었습니다. 전에 본 적이 있지만, 이건 다른 종류의 재시청입니다. 그래서 이런 작은 순간들을 볼 때, 원작을 참조하는지 아닌지 알 수 있을 겁니다.

하얀 코트를 입은 여성이 책상 뒤에 앉아, 한 여자와 한 남자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Matlock”에서 왼쪽의 Skye P. Marshall이 Olympia Lawrence 역을 맡았고, Kathy Bates가 Madeline Matlock 역을, Jason Ritter가 Julian Monroe 역을 맡았습니다.

(SBS)

원작 스토리의 속도에 대해 어떤 점이 인상 깊었나요? 스토리의 단순함과 서두르지 않는 성격에 감탄할 점이 많습니다.

지금 우리가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이야기를 구축하려면 정말 시간이 걸립니다. 그들은 정말 많은 세계에 들어가고 그것에 대해 매우 구체적입니다. 그들은 훨씬 더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할 수 없는 긴 테이블 세팅 장면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부동산은 한 번에 세 가지 다른 방식으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법정에 도착하면, 그는 항상 “내가 널 잡았어”라는 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가 나쁜 놈을 잡을 것이고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도 매우 위안이 됩니다.

왜 우리가 그것을 보는지 이해합니다. 우리는 리듬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느끼고 싶어합니다. 그는 재밌습니다. 저는 유머를 가져다주는 모든 부분, 호감이 가는 캐릭터, 모두가 알고 있는 캐릭터를 원하며, 그들은 항상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의 Matlock은 쇼의 톤과 청중을 위한 톤, 그리고 세계관 측면에서 원작의 친숙함을 활용할 것입니다. 그는 여러분이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현실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여러분을 도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청중을 발끝까지 긴장하게 만들고, 대단한 반전이나 느리게 전개되는 공개를 소개하는 데 익숙합니다. 파일럿에서 그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고기와 감자 절차물인 “Matlock”에 대한 글쓰기는 어떻게 같은가요? 아니면 어떻게 다릅니까? “제인 더 버진” 마법적 초현실주의에 기대고 있는 건가요?

우리는 “제인”에서 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스토리를 나누었습니다. 캐릭터의 눈을 통해 모든 장면이 동시에 여러 가지 일을 하고 있는지, 절차적 비트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절차적 비트가 매티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갑자기 밝혀야 하는 순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것을 다음과 같이 살펴보았습니다. 매티는 어디에 있을까요? 그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을까요? 그는 무엇을 원할까요? 그리고 그 뒤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이것이 우리가 제인에 대해 끊임없이 말할 것과 같은 것입니다.

저는 작가실에서 “이걸 완성하려면 마지막에 플래시백을 해야지. 그걸 완성하는 건 정말 흥미로울 거야. 하지만 정말 어려울 거야.”라고 말했던 걸 기억해요. 스토리텔링에 부담이 더 가는데, 모든 스토리 카드를 위에 올려야 하고, 그 아래에 있는 카드도 있어야 하거든요. “제인”의 경우도 보통 그렇죠. 하지만 여기서는 난이도가 더해지죠. 보는 쪽에서도 사실이어야 하고, 보지 않는 쪽에서도 사실이어야 하거든요. 복잡성이 더해지죠. 스토리를 두 ​​번 나눠요. 위쪽 카드와 아래쪽 카드로요. 하지만 “판타지 요소로 뭔가를 극화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생각하거나, “내레이터가 들어와서 ‘지금은 그녀가 뭔가를 생각하고 있다는 걸 모르는데’라고 말해주기만 하면 이것…’ “

할리우드에서는 향수가 큰 화제입니다. 여러분은 이전에도 각색이나 리부트 작업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제인 더 버진”이든 “경외감에 휩싸였어요.” 그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어떻게 발전했나요?

저는 프로젝트마다 합니다. 충분히 흥미롭고, 필요성이 있다면, 저는 관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한 것과 다른 것을 할 기회가 있다면요. 그게 제 철학입니다. 창의적인 불꽃이 어디서 나오는지 항상 놀랍습니다. 저는 이 쇼가 제가 100% 쓸 것이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제인”과 “맷록” 사이에 만들어지지 않은 몇 가지를 썼습니다. 힘든 사업이고, 어디에 있든 힘들고, 무엇을 하든 힘들죠. 저는 “이제 준비됐어? 이제 준비됐어?”라고 생각했던 독창적인 작품이 있었지만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제가 무언가를 쓸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오직 실현하기 위해, 이 일은 너무 어렵기 때문입니다. 창의성, 영감, 열정의 진정한 불꽃이 없다면 하기 너무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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