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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게임 콘솔의 존재만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비디오 게임 영화 장르가 아직 꽤 어리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 황당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영화는 Rocky Morton과 Annabel Jankel의 스튜디오 간섭으로 인해 망가진 영화였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각색, 스튜디오가 이 새로운 장르의 미래 여행에 브레이크를 걸게 만든 대규모 흥행 실패. 1995년에 합리적인 예산으로 제작된 “Mortal Kombat”이 New Line에 상당한 수익을 안겨준 반면, 비디오 게임 영화는 “Lara Croft: Tomb Raider”가 2001년 전 세계적으로 2억 7,5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릴 때까지 스튜디오에서 잠재적인 블록버스터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10년이 지났지만 영화는 거의 예외가 없었습니다(폴 WS 앤더슨의 첫 ‘레지던트 이블’ 그리고 Christophe Gans의 “Silent Hill”)은 영화만큼이나 나쁩니다.
비디오 게임 영화는 올해 32주년이 되었으며, 놀랍게도 이 장르에서 쓰레기통에 버릴 수 없는 영화의 수는 두 손으로 셀 수 있습니다. 왜 영화 제작자들은 고전 소설에 몰입하는 것만큼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매체로 훌륭한 영화는 고사하고 시청 가능하게 만드는 데 그토록 실패했을까요? Guillermo del Toro 및 Gore Verbinski와 같은 일류 영화제작자들은 “Halo” 및 “BioShock”과 같은 게임의 대형 스크린 연출에 참여했지만 이들은 보행자 내러티브를 갖춘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사람들은 영화 제작자가 사실적인 시각 효과를 통해 1인칭 경험을 재현하는 것을 보는 것보다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둠” 영화는 이것을 시도했고, 우리가 더 이상 “둠”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정말 훌륭한 비디오 게임 영화가 있나요? 리뷰 애그리게이터인 Metacritic에 따르면 적어도 아주 좋은 것이 있다고 합니다.
Werewolves Within은 드문 비디오 게임 영화 수상자입니다.
메타스코어 66점Josh Ruben의 “Werewolves Within”은 현재 현존하는 비디오 게임 영화 중 가장 좋은 평을 받은 영화입니다. 당연히 그렇습니다! Ubisoft의 2016년 사회 추론 VR 게임을 기반으로 Mishna Wolff가 작성한 이 각색은 재치 있고 잔혹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샘 리차드슨(Sam Richardson)은 침입 파이프라인에 대한 분쟁으로 분열된 작은 마을을 경찰에 배정한 삼림 관리인으로 출연합니다. Richardson은 지역 주민들에게 냉담한 환영을 받지만 Milana Vayntrub(수많은 AT&T 광고에서 Lily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음)가 연기한 기운찬 우체부에게서 동정심을 느낍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Richardson과 마을 사람들은 그들을 하나씩 제거하는 명백한 늑대인간을 생각해야 합니다.
“Werewolves Within”은 괴물 같은 멍청한 리프입니다. 조나단 린의 ‘클루(Clue)’ 그리고 영적인 형제자매이기도 하다. “핫퍼즈” 그리고 “고리버들맨”. 앙상블 출연진은 기발한 음표를 모두 치고, Wolff의 매우 영리한 각본은 최종 라이칸스로프가 공개될 때까지 추측을 계속합니다. 이 모든 것은 Edgar Wright가 “Shaun of the Dead”에서 했던 것처럼 소름 끼치는 것과 멍청한 것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Ruben의 능숙한 감독 덕분에 작동합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해본 적은 없지만 영리하고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전제는 “Fortnite”보다 훨씬 더 이상적인 영화 각색을 가능하게 합니다.
아쉽게도 “Werewolves Within”은 이전에 언급된 타이틀만큼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Sonic the Hedgehog” 또는 “Angry Birds”만큼 예산이나 상업적인 추진력을 얻지 못했습니다. 아직 본 적이 없다면 현재 이용 가능합니다. 당신이 Shudder에서 발견할 수 있도록. 자신의 기쁨을 부정하지 말고 계속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