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트렉: 피카드’ 시즌 2 유망하게 시작했지만 꽤 빨리 활력이 떨어졌습니다. 시즌이 시작될 때, 장난꾸러기 만능 사기꾼 Q(존 드 랜시)가 나이든 피카드 제독(패트릭 스튜어트)에게 나타나 게임을 하고 싶다고 알립니다. 그런 다음 Q는 Picard를 모든 사람이 악한 거울 우주와 매우 유사한 대체 타임라인으로 순간이동시킵니다. 지구는 폭정을 위한 은하계 세력이 되었으며 은하계의 다른 모든 생명체를 사냥하고 죽이는 데 모든 자원을 소비합니다. Picard는 자신의 대체 자아가 쓰러진 적의 두개골을 수집하고 있는 위험한 장군임을 알게 됩니다.
Picard는 가장 가까운 동포들을 모아 파시스트 타임라인으로 이동하고 파시스트 정권이 시작된 지점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는 2024년에 어떤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현대 로스앤젤레스의 거리를 조사해야 합니다. 그의 조사는 그를 데이터의 조상, 자신의 조상으로 이끌고 어머니의 운명을 숙고하는 심령적 차원으로 이끌었습니다. 또한 보그 퀸(Borg Queen)이 공개되어 있으며 매우 알려지지 않은 Trek 캐릭터 Gary Seven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계절이 온통 뒤덮여 있습니다. 그리고 방영된 버전은 굉장히 복잡하게 쓰여진 시즌을 상당히 벗겨낸 것 같습니다. 또한 한때 스튜디오의 취향에 비해 “스타 트렉”에 대한 참조가 너무 많이 포함된 것 같습니다. ‘피카드’ 쇼러너 중 한 명인 테리 마탈라스(Terry Matalas)는 지난 3월에 Collider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그리고 그는 마법의 전화 부스와 로뮬란과의 서브 플롯을 포함하여 파라마운트가 방해한 후 쇼에서 잘라낸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스타 트렉: 피카드’ 시즌 2에는 훨씬 더 혼란스러웠습니다.
Matalas는 Paramount가 극적인 변화를 요구하기 위해 개입하기 전에 그와 쇼의 다른 작가들이 시즌의 10개 에피소드를 거의 다 썼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시즌 2에는 “매우 다양한 버전”이 있었고 완성된 제품에는 “많은 아이디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응. 농담하지 마세요. “Picard”에는 심령 악마 광대가 Picard 제독의 살아있는 꿈의 공간을 스토킹하는 전체 시퀀스가 있습니다. 이는 현재까지의 “Star Trek” 스토리 중 가장 이상한 하위 플롯 중 하나입니다. Matalas는 “Picard”의 초기 초안에 어떤 아이디어가 있었는지, 어떤 아이디어가 최종 제품을 위해 완전히 고안되었는지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지만 Paramount는 이야기가 얼마나 선정적이고 배타적인지 싫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들은 그것이) 약간 공상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한 시점에 9개의 에피소드를 썼는데 네트워크는 ‘아니, 우리는 이것을 정말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약간 공상 과학입니다. , ‘스타트렉’에 좀 너무 빠져있어요.”
Matalas는 어떤 아이디어가 궁극적으로 삭제되었는지 기록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Romulans에는 화면에 나오지 않은 “모든 것”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예전에는 10 Forward가 소유한 바인 10 Forward가 더 큰 의미를 가졌습니다. 젊은 기난(이토 아가예레) 2024년 로스앤젤레스. 최종 버전에서는 10 Forward가 실제로 자주 방문하고 Guinan과 Picard는 그곳을 정찰하는 여러 장면을 보냈지만 누구나 알 수 있는 한 그곳은 평범한 술집입니다.
Matalas에 따르면, 그것은 훨씬 더 복잡한 자만심이었습니다.
Guinan의 바는 훨씬 더 흥미로운 곳이었습니다.
10 포워드는 단지 술을 마시기 위해 들키지 않고 지구에 들르는 것을 좋아하는 많은 은하계 종들이 모이는 장소로 여겨졌습니다. 그리고 드레이크가 자신만의 위스키 브랜드를 갖고 있는 행성을 누가 거부할 수 있겠습니까? Matalas는 “은하계 건배” 아이디어가 거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안타깝다고 느꼈습니다. 마탈라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기난스 바는 로스엔젤레스에서 일반 바로 제시한다는 생각이었는데, 제대로 알고 있으면 전화 부스를 통해 뒤쪽으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이 바로 릭스 카페였고, 거기가 휴게소였어요. 실제로 지구에 존재했던 다양한 종들에 대해 ‘방해하지 마세요’라는 일이 일어났기 때문에 그 배경에는 훨씬 더 많은 ‘스타 트렉’이 일어났습니다. ‘이건 너무해.’ 하지만 거기에는 꽤 멋지고 정말 좋은 아이디어가 몇 가지 있었습니다.”
Rick’s Café는 물론 Rick’s Café Américain입니다. 마이클 커티즈의 ‘카사블랑카’에서 앞에는 외국인 손님을 위한 술자리가 있는 바, 뒤에는 비밀 카지노가 있었다. 그러나 “Picard”의 분주함에 대해서는 Matalas의 말이 옳았습니다. 시간 여행 플롯인 게리 세븐, 야심찬 사악한 유전학자인 보그 여왕(애니 워칭), 계류 중인 우주 임무, 피카드의 광대에 감염된 꿈의 공간, Q의 능력 감소, 윌 휘튼의 카메오 등을 언급하며, 이미 너무 많은 일이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Matalas는 “Picard” 세 번째 시즌의 쇼러너를 맡아 시리즈를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결말은 엉성하고 투박했지만 세 번째 시즌은 실제로 집중적이고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마탈라스가 잘 만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