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콤에는 100 번째 에피소드보다 더 중요한 이정표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쇼가 공식적으로 신디케이트 상태에 도달하는 순간입니다. 100 개가 넘는 에피소드로 네트워크는 이제 반복하지 않고 매일 평일 매일 매일 한 에피소드를 플레이 할 수있어 캐주얼 시청자에게 쇼에 투자 (또는 다시 투자)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시리즈가 100 번째 에피소드에 도달했을 때, 캐스트와 승무원이 잔여 물에서 만드는 금액이 증가하고 있다는 좋은 신호입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더 이상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현재 재생중인 것에 대해 조정하지 않는 스트리밍 시대에 신디케이트의 중요성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문제 중 하나였습니다. 2023 작가의 파업.) 그래도 이것은 시트콤의 100 번째 에피소드가 축하의 원인이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다른 것이 없다면, 쇼가 그 오래 지속되고 시청자들이 투자하는 것은 큰 성과입니다. 대부분의 쇼는 첫 시즌을 지나지 않습니다.
100 번째 에피소드가 “빅뱅 이론”TV 우주에서 379 번째 에피소드 였기 때문에 “영은 쉘든”에게는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문제의 에피소드 인 시즌 5의 “솔로 땅콩, 사교적 나비 및 진실”은 Sheldon Cooper의 캐릭터가 처음으로 우리 화면을 장식 한 지 15 년이 지난 후 거의 15 년이 걸렸으며 Sheldon 중심 스핀 오프가 마무리되기 전에 여전히 두 시즌이 남았습니다. .
그러나이 에피소드는 부모 쇼에서 많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일부 팬은 젊은 레너드 나 젊은 페니가 무의식적으로 쿠퍼 가족과 길을 가로지를 것을 기대했지만, 100 번째 에피소드는 대신 “빅뱅 이론”에 등장한 적이없고 전혀 언급되지 않은 반복적 인 캐릭터 인 Paige (McKenna Grace)에 부분적으로 초점을 맞췄습니다. 또한 젊은 조지 (Georgie) (몬태나 요르단)가 자신이 아버지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 에피소드이며, 어머니는 시리즈의 부모 쇼에서도 언급 된 적이없는 캐릭터였습니다.
Young Sheldon의 100 번째 에피소드는 그 자체로 스스로를 축하했습니다.
a 2022 TVLINE과의 인터뷰“Young Sheldon”공동 제작자 Steve Molaro는 쇼의 100 번째 에피소드에 들어간 많은 사고 과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의도적으로 인용문 특별 에피소드를 만들기 위해 주저했다. “우리의 주요 목표는 우리가 좋았다고 생각한 에피소드를 내놓는 것이었고 강요하기보다는 자랑 스러웠습니다.” 이 에피소드에서 “빅뱅 이론”부활절 달걀의 부족과 관련하여 Molaro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부활절 달걀이 유기적으로 올라 오면서 일합니다. 우리는 종종 우리가 그들 주위에 전체 에피소드를 만들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Sheldon이 Stephen Hawking을보고 싶어했을 때와 같이, 그의 아버지는 그를 데려갔습니다. Pasadena에게 (앞서 언급 한 Caltech 에피소드에서) 나는 우리가 생각조차 생각하지 않습니다.빅뱅 ‘ 부활절 달걀 우리는 삐걱 거릴 수 있습니다. “
쇼의 작가들이 왜 Paige에게 많은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한가? 주로 때문이었습니다 Paige, 초기 시즌에 Sheldon의 라이벌로 일한 또 다른 아동 천재전체 시리즈에서 더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 중 하나가있었습니다. 그녀는 부모님의 이혼이 그녀를 쉘든과 매우 다르고 더 어려운 길로 보내기 전에 특수 효과로 시작했습니다. 많은면에서, Paige는 스핀 오프가 부모의 쇼를 넘어서 어떻게 자랐는지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Sheldon과 그녀와의 관계는 “어떻게 성인 쉘든의 삶과 어떻게 연결 될까요?”라는 질문과 아무 관련이없는 이유로 설득력이있었습니다. Paige는 청중이 자신의 삶에 투자하기 위해 “빅뱅 이론”에서 언급 될 필요가 없었습니다. Molaro가 말한 것처럼 :
“우리는 단지 100 번 이었기 때문에 특별한 일을하는 것보다 더 흥분하는 에피소드를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Paige에 대한이 이야기는 등장했으며, 우리는 그것이 두 명의 어린이 신생과 관련이 있다는 것이 흥미 롭다고 생각했습니다. 12 세의 대학.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 인물들과 쇼 자체의 정서적 성장에 깊이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
100 번째 에피소드에서 Young Sheldon은 정체성을 완전히 찾았습니다.
“Young Sheldon”의이 100 번째 에피소드는 쇼가 코미디가 적고 더 많은 Damedy로 전환하는 데 전환의 일부였습니다. Missy가 반항적 인 행진을 겪고, Paige는 심각한 정체성 위기를 겪고, Georgie는 아버지가 너무 어리다는 것을 배우고,이 쇼에서 일이 놀랍게도 무거워졌습니다. . “
Molaro는“이는 ‘이봐, 이것을 끔찍한 것으로 만들기 시작하자’와 같은 흑백 결정은 아니었다. “항상 그 요소가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그 (더 극적인) 이야기 중 몇 가지를 말하기 시작했고 그것은 옳은 느낌을주기 시작했습니다.”
변화는 또한 자연스러운 결과처럼 느껴졌습니다 “Young Sheldon”에 대한 웃음 트랙의 부족. 이는 학부모 쇼와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였습니다. 더 안전한 선택은 동일한 형식을 유지하는 것이었지만 스핀 오프의 단일 카메라 접근 방식은 첫날과 구별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쇼가 더 심각하고 극적인 스토리 라인에 뛰어 들었을 때, 웃음 트랙의 부족은 톤을 쉽게 바꾸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시리즈의 톤 변화에 대한 실제 이유는 단순히 아이들이 나이가 들었습니다. Molaro가 지적했듯이 :
“아이들은 우리가 더 기대할 수있는 나이에 도달하고 있었고, 우리에게 중요한 것처럼 느껴지는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진화였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을 좋아하는 방식입니다. 그 길에 더 많이 머물 렀습니다.
“Young Sheldon”은 현재 Max에서 전체 스트리밍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