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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로서 나는 우리가 어떻게 교육을 무시했는지, 그리고 아이들이 얼마나 고통 받는지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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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Acton Institute에서 집필 종교와 자유 온라인(Religion and Liberty Online)은 텍사스 고등학교 교사인 Auguste Meyrat가 코로나19 이후 미국 교육에 대한 가장 정확한 설명인 식물 교육을 훌륭하게 공식화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도전적인 자료와 잦은 채점으로 교육하거나 재미있는 프로젝트와 참여 성적을 통해 학생을 참여시키는 두 가지 선택에 직면했습니다.”

그가 무슨 말을 하는 걸까요?

요즘 현대 교실 수업은 어떤 모습인가요?

가볍게 말하면: 많은 부분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우리는 연방정부를 폐지할 수 있습니다 교육학과친권 강화와 폐지에 대해 립서비스를 한다. DEI 정책.

그러나 우리가 전통적인 교실 수업의 공허함을 인정하지 않는 한, 그것은 별 차이를 만들지 못할 것입니다.

여기에 치명적인 선물이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자신, 특히 교사에 대한 기대치가 낮은 병리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가장 훌륭하고 경험이 풍부한 많은 교사들은 신입생에게서 특이한 점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평범함으로 가득 찬 학문 생태계를 드러내는 질문을 합니다. 오늘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언제 재미있게 놀 수 있나요?

잠깐만요, 읽어야 해요 집에서?

편안함에 대한 그들의 기대는 아무데서나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강의, 학생 필기, 활발한 토론, 실제 공부가 필요한 잦은 시험으로 운영되는 교실 대신 우리 교사들은 종종 “학생들이 있는 곳에서 만나도록” 격려받습니다.

그 결과, 미국 학생들은 종종 YouTube 동영상을 시청하고, 끝없이 온라인 게임을 하거나, 끝없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데 시간을 보냅니다.

과제는 학문적으로 힘든 것이 아닙니다. 그룹 작업, 포스터 만들기, 장기 프로젝트를 위한 “수업 시간” 등입니다.

그리고 왜 강사의 58%가 학생들이 실제 학습에 “거의 관심이 없다”고 언급하는지 궁금합니다.

나의 옛 동료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의 두뇌가 변했습니다. 그들은 신경학적으로 재배선되었지만 더 나은 것은 아닙니다.”

아리스토텔레스부터 현재까지 가장 효과적인 교육 형태인 직접 교육은 “개혁가”를 꿈꾸는 사람들에게는 유행이 아니며 담임 교사에게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옥수수 시럽 교육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더 많은 프로젝트, 더 적은 숙제, 더 적은 암기.

여전히 전통적인 교실 수업과 기대를 믿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너무 유행에 뒤떨어져 데이트도 없이 무도회에 가는 어린아이처럼 느껴집니다.

26년 전 가르치기 시작했을 때 저는 제게 기대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었습니다. 과목 숙달, 깊은 지식과 가치 있는 기술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 준수, 학생의 반항이 실제 결과를 가져오는 탄탄한 교실 관리, 합리적인 마감일이 있는 숙제와 실제 공부가 필요한 시험.

더 이상은 아닙니다.

식물성 교육 시스템에서는 학문적 엄격함이 안락사됩니다.

  • 시민학 과정은 더 이상 정치 문화와 미국 입헌주의를 강조하지 않고 대신 “행동주의”를 장려하고 다양한 “정체성”을 탐구합니다.
  • 언어 수업은 건조한 언어 활용 대신 외국 문화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 문법을 배우는 것은 이제 필기체만큼 구식입니다.
  • 학생들은 지루한 고전을 따르지 않고 읽을 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신 John Green을 가질 수 있는데 누가 Hemingway를 필요로 합니까?

쉬운 교육을 포용하는 이러한 변화는 진공 상태에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교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교육의 우수성은 실제로 어떤 모습인지에 대한 개념 자체가 많은 미국 학생들이 직면한 엄청난 어려움으로 인해 왜곡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정량적 데이터나 세분화된 연구로는 측정할 수 없는 엄청난 피해를 주는 식물 교육이 초래한 실제 피해는 젊은 미국인들에게서 인간 상태에 대한 가장 형성적이고 근본적인 감각 중 하나, 즉 호흡을 빼앗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유로운 영감의 정제된 공기.

교사가 최선을 다할 때 교실은 사람, 열정, 가능성에 대해 배우고, 젊은이가 자신이 배우고 있는 것을 가리키며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는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을 알려주는 목적 있는 관문입니다. 그 사람처럼. 나는 그들이 하는 일을 하고 싶다. 나는 그들이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25년 넘게 수천 명의 학생을 가르친 자랑스러운 공립학교 교사로서 저는 이러한 숭고한 영감의 순간에서 찾을 수 있는 삶의 진정한 마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여러 번 직접 목격했기 때문에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교사가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거나 너무 세게 강요해서는 안 된다는 허구를 우리가 고집한다면 이 마법은 점점 더 이해하기 어려워질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아이들에게 거의 묻지 않습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그 대가로 바로 그것이 주어졌다고 해서 우리는 놀라서는 안 됩니다.

Jeremy Adams는 최근 발표된 “자유의 교훈: 10명의 뛰어난 미국인이 전하는 30가지 생활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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