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뉴욕은 캐주얼 플레이와 딥 플레이의 경계를 넘나드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뉴욕은 캐주얼 플레이와 딥 플레이의 경계를 넘나드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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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이트 시티 ~였다 Apple 아케이드 출시 타이틀 2019년, Agens가 개발하고 다음과 같은 모바일 우선 게임으로 유명한 Snowman이 퍼블리싱한 이 게임은 201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알토의 모험, “속편” 알토의 오디세이, 카드가 떨어질 때 그리고 몇 가지 다른 흥미로운 제목도 있습니다. 그로부터 5년이 넘었습니다. 스케이트 시티 먼저 도착했지만 Snowman/Agens 팀이 돌아왔습니다. 스케이트 시티: 뉴욕어느 것이 나왔는지 Apple 아케이드에서 오늘.

수년에 걸쳐 원래 게임에 대한 여러 가지 콘텐츠 업데이트가 있었지만, 이 게임은 꽤 친숙한 느낌을 주면서도 여러 가지 개선 사항과 업데이트가 포함된 본격적인 새 타이틀입니다. 시도해 볼 기회가 있었어요 스케이트 시티: 뉴욕 출시 며칠 전, 나는 또한 Snowman의 Ryan Cash 및 Andrew Schimmel과 함께 새 게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들은 이 게임이 현재 3년 동안 작업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와 마찬가지로 스케이트 시티, 여기서는 고전적인 횡스크롤 형식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굴러갑니다. 접근성을 높이려면 화면 하단의 8개 방향 중 하나로 스와이프하여 트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왼쪽은 알리 기반 트릭을 위한 것이고, 오른쪽은 알리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착지하기 위해 정확한 작업을 수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트릭을 실행하기만 하면 게임에서 땅바닥에 닿게 됩니다(물론 계단이나 장애물에 착지하지 않는 한). 이것이 기본적인 시작점이지만 스핀, 매뉴얼, 그라인드 등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클래식 Tony Hawk의 Pro Skater 시리즈나 최신작과 같은 게임보다 간단합니다. 올리올리월드하지만 실제로 달리기를 성공시키려면 여전히 많은 타이밍과 손재주가 필요합니다.

예상하셨듯이, 비주얼은 더욱 역동적이고 배경은 원본(여전히 멋진 게임이었습니다)에 비해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Schimmel에 따르면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게임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프로 스케이트” 모드가 절차적으로 생성된 레벨을 사용한다는 사실입니다.

Schimmel은 “우리는 도시를 통과하는 원래의 (게임) 루프에만 국한하고 싶지 않고 대신에 보다 적응력 있고 역동적인 것을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절차적 생성이 해답이자 가장 큰 기술적 과제였습니다.” 게임을 한 지 몇 시간 밖에 안 됐기 때문에 바로 이해할 수는 없었지만 Schimmel은 이 게임이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스케이트 시티: 뉴욕 원본보다 훨씬 더 많은 재생성을 제공합니다.

스케이트 시티: 뉴욕

눈사람 / 에이젠스

프로 스케이트는 나에게 눈사람을 많이 생각나게 한다 알토의 모험, 하지만 스케이팅으로 번역하면 목표는 세 가지 목표를 완료하여 진행 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가능한 한 멀리 가고 가능한 많은 포인트를 모으는 것입니다. 목표는 “180도 회전 3회 착지” 또는 “100미터 갈기”와 같은 것입니다. 하지만 이전 게임보다 레벨을 더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새로운 장애물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데 더 능숙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달리기가 끝날 수도 있지만 좋은 갈기나 트릭을 위한 기회도 제공됩니다.

Snowman의 모든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기에는 인앱 구매가 없습니다. 대신 Pro Skate에서 챌린지를 완료하고 레벨을 올리면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그런 다음 이를 사용하여 훨씬 더 유연하고 확장된 스케이트 상점에서 캐릭터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신체, 머리카락, 얼굴 특성, 옷, 스케이트보드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 그것을 많이 가지고 놀지는 않았지만 여기에 훨씬 더 많은 개인화가 있다는 것은 명백히 명백합니다.

마찬가지로 스케이트 시티Snowman은 내년과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과제가 도시의 더 많은 부분을 탐험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Schimmel은 수익 창출 측면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나는 또한 팀이 어떻게 출시를 결정했는지 물었습니다. 스케이트 시티: 뉴욕 일회성 결제나 게임에 유료 업데이트를 포함하는 것보다 Apple Arcade를 통해 — Cash는 이를 “쉬운 선택”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이후로 유료 선불 게임을 한 적이 없습니다. 알토의 오디세이 2018년에는 Apple Arcade와 Netflix Games가 지금 우리가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이야기할 때 그것은 쉬운 선택이었습니다. 스케이트 시티: 뉴욕, 왜냐하면 첫 번째 게임이 출시 타이틀이었고 그곳에서 많은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Apple Arcade로 다시 가져오는 것이 합리적이었습니다.” 첫 번째 스케이트 시티 결국 콘솔과 PC에도 출시되었으며 Cash는 미래를 위해 확실히 고려 중이지만 목표는 모바일 우선 타이틀을 최대한 좋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게임 자체는 전작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스케이트 시티: 뉴욕 찾기 힘든 시대에 여전히 프리미엄 모바일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Snowman과 Agens는 적어도 제가 지금까지 본 것보다 더 깊은 경험과 좋은 모바일 게임의 픽업 앤 플레이 측면의 균형을 맞추는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Cash는 “우리는 스케이트보드에 흥미를 갖고 있는 7세 어린이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원합니다”라고 Cash는 말했습니다. “우리 같은 사람들은 스케이트보드를 사랑하고 정말 도전하고 싶어합니다.”

스케이트 시티: 뉴욕 오늘 Apple 아케이드에서만 독점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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