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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관계자, 마크 주커버그 CEO, ‘정치적 압력에 굴복’ 비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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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고위 관계자는 마크 주커버그 CEO의 결정을 비난했다. Facebook, Instagram 및 Threads에 대한 사실 확인을 중단하세요. — 소셜 미디어 거물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 취임을 앞두고 “정치적 압력에 굴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eta의 감독 위원회 공동 의장인 Michael McConnell의 발언은 Zuckerberg가 콘텐츠 조정 정책을 완화하고 검열을 폐지하다 이를 두려워하는 광고주들 사이에 불안감이 촉발되었습니다. 유해한 콘텐츠와 잘못된 정보의 부활.

McConnell은 이 결정에 실망감을 표명하며 이것이 당파성에 대한 잠재적인 양보라고 설명했습니다.

메타 CEO 마크 주커버그가 소속사 관계자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다. 메타
Michael McConnell은 Meta 감독 위원회의 공동 의장입니다. 감독위원회

McConnell은 “나는 이러한 개혁이 덜 논쟁적이고 당파적인 시대에 진행되어 그 장점이 고려될 수 있었으면 좋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금요일에 National Public Radio에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움직임이 메타로 인식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정치적 압력에 굴복” — 참조 트럼프의 환심을 사려는 저커버그의 노력.

그의 의견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반영했습니다. 회사 내부 채팅방의 메타 직원들입니다.

다른 여러 기술 거물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조스와 같은애플 CEO 팀 쿡과 구글 CEO 순다르 피차이 최근 몇 주 동안 트럼프의 귀를 찾았습니다 그는 다음 주 월요일 취임 선서를 준비하고 있다.

McConnell에 따르면 그와 이사회 모두 정책 변화에 대해 사전에 통보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은 뉴욕타임스에 말했다 메타 경영진은 공개 발표에 앞서 트럼프 진영의 관리들에게 브리핑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he Post는 Meta로부터 의견을 구했습니다.

McConnell은 Zuckerberg가 제3자 사실 확인을 제거함으로써 “정치적 압력에 굴복”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스탠포드 로스쿨

2020년 5월에 설립된 감독 위원회는 법률, 인권, 저널리즘 및 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블루리본 준독립 패널로, 콘텐츠 삭제 결정을 검토하고 특정 콘텐츠 조정과 관련된 정책 권고를 내립니다.

한편, 플랫폼의 사실 확인 프로그램 종료 결정 증오심 표현 제한을 축소하면서 1조 5천억 달러 규모의 거대 기술 기업의 플랫폼에서 브랜드 안전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연간 1,350억 달러의 수익 중 대부분을 광고에서 창출하고 있습니다.

광고 대행사 TBWA\MCR의 CEO인 Fergus McCallum은 Financial Times에 “일부 브랜드는 이미 자신들의 계획을 주의 깊게 평가하고 있을 것이며 이는 양측 모두에게 상업적 난제가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험을 회피하는 광고주는 이민, 성별 등 정치적으로 민감한 주제에 대한 제한을 해제하는 것을 경계합니다.

Zuckerberg는 금요일에 Joe Rogan에게 Biden 관리들이 Facebook과 Instagram에서 특정 게시물을 삭제하라고 요구했을 때 Meta 경영진에게 “비명을 지르고” “저주”했다고 말했습니다. 강력한JRE/YouTube

마케팅 컨설팅 회사 AJL Advisory의 CEO인 Lou Paskalis는 FT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변화가 “마케터들에게 역풍을 일으키고” 일부는 Meta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광고주는 여전히 조심스러운 반면, 다른 광고주는 플랫폼의 성과 지표가 궁극적으로 자신의 반응을 결정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Outbrain의 기업 책임자인 Alex Cheeseman은 FT에 “차갑고 엄연한 진실은 광고주들이 자신의 숫자에 타격을 줄 경우에만 관심을 갖는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과가 꾸준하게 유지된다면 어느 누구도 광고가 ‘어디에’ 또는 ‘어떻게’ 게재되는지 고민하지 않을 것입니다.”

메타는 화요일 플랫폼에 잘못된 정보가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도입된 사실 확인 프로그램을 단계적으로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광고주들은 제3자 사실 확인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허위 정보가 확산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와치위 – stock.adobe.com

Zuckerberg는 2024년 선거를 변화를 필요로 하는 “문화적 전환점”으로 묘사하면서 “표현의 자유”를 수용하기 위한 더 광범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이러한 결정을 정당화했습니다.

주커버그는 발표에서 “이제 표현의 자유에 대한 우리의 뿌리로 돌아갈 시간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전 정책이 “너무 많은 실수와 너무 많은 검열”을 초래했으며 새로운 접근 방식은 사용자가 잘못된 정보를 수정하는 데 의존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X의 “커뮤니티 노트” 기능과 유사합니다.

Zuckerberg는 새로운 시스템이 “나쁜 내용을 덜 잡아낼 것”이라는 점을 인정하면서도 합법적인 게시물과 계정이 의도치 않게 삭제되는 일도 줄어들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무고한 사람들의 게시물과 실수로 삭제한 계정의 수도 줄이겠다”고 말했다.

McConnell을 포함한 비평가들은 새로운 접근 방식의 효율성에 대해 회의적인 목소리를 냈습니다. “

“나는 이것이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지나치게 확신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마법의 총알은 실제로 없습니다.”라고 McConnell은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발표 시기와 그 광학적 측면이 “나쁘다”고 설명하면서 이것이 정치적 의제와 일치하는 것으로 볼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이번 결정은 비평가들이 트럼프의 영향력과 연관지었다는 주커버그의 일련의 행동에 따른 것입니다.

메타 직원들은 내부적으로 이러한 움직임을 비판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저커버그는 지난 11월 마라라고에서 트럼프와 식사를 하고 트럼프 취임식에 100만 달러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월요일, 저커버그 데이나 화이트(Dana White) 추가 발표트럼프 동맹인 메타 이사회에.

지난 금요일 조 로건과의 인터뷰에서 저커버그는 바이든 행정부 관계자들이 메타에게 코로나19 백신에 의문을 제기하는 게시물을 삭제하라고 압력을 가했습니다. 메타 보스는 회사 임원들에게 “비명을 지르고” “욕을 퍼붓는” 백악관 관리들과 열띤 상호작용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Meta가 사실 확인에서 벗어나 표현의 자유를 장려하면서 잘못된 정보를 해결하는 플랫폼의 능력에 대한 의문이 남아 있습니다.

2024년 선거 주기가 이미 진행 중인 가운데, 이번 결정은 정치 콘텐츠 관리에 있어 기술 기업의 역할과 절제와 검열 사이의 미묘한 경계에 대한 논쟁을 다시 불러일으켰습니다.

현재 Meta는 사용자 기반에 의존하여 잘못된 정보를 신고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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