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리바이스 청바지의 섹시한 새 광고에서 그녀는 속옷을 벗었습니다.
‘Chapter 01 ‘LAUNDERETTE”라는 30초짜리 광고에서 Queen B는 1980년대 브랜드의 클래식 빨래방 광고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현합니다.
비욘세는 멜리나 마츠우카스(Melina Matsoukas)가 감독한 영상에서 청바지를 벗고 몸에 꼭 맞는 흰색 속옷을 노출시키기 전 빨래방으로 성큼성큼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광고는 가수의 “Levii’s Jeans” 콜라보레이션으로 적절하게 사운드 트랙을 사용했습니다. 포스트 말론그녀의 최신 앨범에서 카우보이 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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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세는 성명을 통해 이번 캠페인에 대해 “내 노래 ‘Levii’s Jeans’는 우리 모두가 자부심을 가지고 입는 궁극적인 미국식 유니폼을 기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리바이스와 함께 미국의 전형적인 아이콘을 창조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데님 위의 데님은 종종 남성의 시각으로 보여졌기 때문에 아이코닉한 여성의 관점을 기념하는 이 재해석 캠페인은 나에게 중요합니다.
“여성에게 힘을 실어주고 그들의 힘을 기리는 데 있어 우리의 비전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하기를 기대합니다.”
Levi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Kenny Mitchell은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evi의 브랜드는 더 나은 것을 추구하기 위해 전진하는 사람들을 위한 비공식 유니폼이었으며 앞으로도 항상 그럴 것입니다. 우리는 그 핵심 부분이 문화의 코드를 지속적으로 깨뜨리고 구축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Beyoncé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이 캠페인을 통해 재구성의 힘을 탐구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돕고, 최고의 데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여성 사업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Levi’s는 Billboard Hot 100에서 16위를 기록한 “Levii’s Jeans” 출시 이후 주가가 크게 상승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브랜드 전면에서는 비욘세는 최근 SirDavis라는 이름의 위스키를 출시했습니다..
성명서에서 그녀는 자신의 가족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이 정신을 밝혔습니다.
“저는 항상 고품질 위스키를 마실 때 느끼는 힘과 자신감에 이끌렸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그 느낌을 경험할 수 있도록 초대하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증조할아버지가 밀주인이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위스키에 대한 나의 사랑은 운명처럼 느껴졌습니다. SirDavis는 내가 그에게 경의를 표하고 새로운 공유 유산을 통해 우리를 하나로 묶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