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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있는 중국 EV는 대화를 들을 수 있다고 소유자는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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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에서 판매되는 인기 전기 자동차 브랜드에는 제조업체가 대화를 들을 수 있는 숨겨진 백도어가 있다고 사용자들이 주장했습니다.

기술 전쟁의 끔찍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폭발적인 한 달을 목격한 후, 전기 자동차와 해킹 가능성이 다시 한 번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중국 전기 자동차 브랜드인 BYD 자동차를 소유한 한 운전자는 소프트웨어가 자신의 대화를 들을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중국 전기 자동차 브랜드인 BYD 자동차를 소유한 한 운전자는 소프트웨어가 자신의 대화를 들을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로이터

그는 자동차 내부 SIM에 외부인이 전화를 걸 수 있어 운전자가 모르는 사이에 차량 내부의 오디오가 발신자에게 전송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영상에서 소유자는 자동차의 SIM 번호로 전화를 걸고 차량 내부의 오디오가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동안 자동차의 터치스크린이나 디지털 디스플레이에는 통화가 진행되고 있다는 시각적 표시가 없습니다.

더욱 우려되는 점은 차량에서 통화를 종료할 방법이 없는 것 같다는 점이다.

통화 중임을 알리는 유일한 신호는 오디오 음소거뿐이며, 차량을 꺼도 문제가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게시자: carexpert.com 2023년 1월에도 이 문제가 강조되었습니다.

차 주인은 “전화 앱을 열거나 운전대에 있는 전화 받기/끊기 버튼을 눌러도 차에서 비밀 전화를 끊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휴대폰을 꺼도 전화를 받을 수 있으므로 호주 Atto 3 고객이 누군가가 그들을 염탐하고 있다면 자신의 차에서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소유자는 차량 내부 SIM에 외부인이 전화를 걸 수 있어 운전자가 모르는 사이에 차량 내부의 오디오가 발신자에게 전송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로이터

한 사용자는 SIM을 통해 여러 건의 전화를 받았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SIM이 재활용되었음을 암시합니다.

“내 차에 네 명의 다른 사람이 전화를 걸었습니다. 처음에는 누군가가 내 블루투스에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했지만, 4번째 이후에는 그들이 어떻게든 내 SIM 번호로 전화를 걸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사용자는 말했습니다. 전화.

BYD의 호주 대리점인 EVDirect는 이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했습니다.

전무 이사 Luke Todd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IM 제공업체인 Telstra와 협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Todd는 “자동차 소유자의 세부 정보를 얻는 사람들이 노출될 위험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가 48시간 이내에 해결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모든 데이터와 SIM 정보는 Telstra가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eSIM은 최신 차량에서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지만 이는 호주의 BYD에만 국한된 문제인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어떤 자동차 제조업체도 외부 당사자가 차량 내부의 내용을 듣기 위해 차량의 SIM에 전화를 걸 수 있다는 비슷한 우려를 보고한 적이 없습니다.

또 다른 사용자는 SIM을 통해 여러 건의 전화를 받았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SIM이 재활용되었음을 암시합니다. 로이터
통화 중임을 알리는 유일한 신호는 오디오 음소거뿐이며, 차량을 꺼도 문제가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로이터

Atto 3가 호주에서 세 번째로 많이 팔리는 EV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는 그 과정에서 몇 가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BYD는 어린이용 시트 앵커 포인트 미준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판매를 일시 중단해야 했고 현지 별 5개 ANCAP 안전 등급을 획득하는 데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한편, 수석 자동차 저널리스트인 폴 고버(Paul Gover)는 이번 주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호주 정부는 중국산 전기 자동차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BYD Australia에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기업의 소화 조치를 취하더라도, 특히 기술 패권을 향해 수십 년 동안 중국과 경쟁을 벌여온 미국에 뿌려진 회의론을 지울 수는 없습니다.

적어도 개인 데이터가 “잘못된” 정부로 흘러 들어가는 경우에는 미국 시민의 개인 정보 보호가 가장 중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BYD는 어린이용 카시트 고정점 미준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판매를 일시 중단해야 했고 현지 별 5개 ANCAP 안전 등급 확보가 지연되었습니다. 로이터

간첩 활동과 국가 안보 문제로 인해 중국산 EV를 금지하려는 미국의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이 언론에 보도되면서 개인 소유 EV에 대한 잠재적 백도어에 대한 광범위한 문제가 지난 주에 재검토되었습니다.

운동가들은 특히 중국을 운영하는 중국 소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유사한 캠페인을 반영하여 중국 EV를 불법화하려는 노력을 재개했습니다.

“오늘날 자동차에는 카메라, 마이크, GPS 추적 및 인터넷에 연결된 기타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정보에 접근하는 외국의 적이 어떻게 우리 국가 안보와 시민의 개인 정보 보호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는 많은 상상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Gina Raimondo 상무부 장관이 말했습니다.

“극단적인 상황에서는 외국의 적들이 동시에 미국에서 운행되는 모든 차량을 폐쇄하거나 통제할 수 있습니다.”

미국 국가안보보좌관 제이크 설리번(Jake Sullivan)은 “우리는 이미 (중국이) 우리의 중요 인프라에 악성코드를 미리 설치해 교란과 방해 행위를 했다는 충분한 증거를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각각의 수명이 10~15년인 수백만 대의 차량이 도로에 있기 때문에 혼란과 방해 행위의 위험이 극적으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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