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패러데이 퓨처(Faraday Future)는 CES 2025에서 미니밴 EV 프로토타입으로 ‘새로운 시작’을 선보였습니다.

패러데이 퓨처(Faraday Future)는 CES 2025에서 미니밴 EV 프로토타입으로 ‘새로운 시작’을 선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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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17에서 Faraday Future는 미래형 럭셔리 EV인 FF 91을 선보였습니다. 7년 후, 반복된 지연, 파산, 소송 및 기타 논란 끝에 회사는 “15 또는 16” FF 91을 판매했습니다. 이제 회사는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저가형으로 저렴한 EV를 판매하려는 계획으로 최근 전략 변화 FX 브랜드. FX CEO인 Max Ma는 두 대의 프로토타입 차량과 함께 CES에 와서 궁지에 몰린 회사의 “새로운 시작”이라고 묘사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패러데이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정확한 세부 사항은 다소 모호하지만,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로부터 부품을 조달하고 이를 미국으로 가져와 패러데이의 유명한 프리미엄 터치를 일부 갖춘 “대량 주류 차량”을 생산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Ma는 Engadget과의 브리핑에서 “우리는 기술과 기능, 성능(관점)에서 $300,000짜리 자동차 전문 지식을 $30,000, $40,000짜리 자동차로 가져와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랜드 라인업의 주력 제품인 첫 번째 FX 차량은 “Super One”이라고 불리는 미니밴(또는 Ma가 “AI MPV”라고 지칭함)이 될 것입니다.

패러데이는 컨셉을 시연하기 위해 두 대의 프로토타입 미니밴을 선보였습니다. 사진 촬영은 금지되어 있지만, 이 포스팅 상단의 사진 속 차량은 제가 본 차량입니다.

하나는 패러데이가 저가형 자동차에 대해 구상하고 있는 일종의 프리미엄 객실 내 경험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두 줄의 흰색 가죽 캡틴 시트가 있었습니다. 2열 좌석에는 리클라이닝 발판, 열선 시트, 내장 마사지 기능이 적용됐다. 센터 콘솔 아래에는 음료를 차갑게 보관할 수 있는 작은 냉장고도 있었습니다. 차량에는 문 손잡이와 기타 여러 부품이 빠져 있었습니다. Faraday 담당자는 “분명히 문 손잡이가 있을 것입니다.”라고 확신했습니다.

두 번째 미니밴은 완성도가 훨씬 낮았습니다. 대시보드와 계기판을 포함한 실내 전체는 바인더 클립으로 고정된 검정색 패브릭으로 덮여 있었다. 그러나 패러데이 담당자는 나와 다른 기자들을 그 차에 태워 라스베거스 주차장 주위를 작고 느린 원을 그리며 운전했습니다. 나중에 패러데이는 나에게 미니밴을 타고 운전해 보라고 제안했고, 나(아마도 그 차량을 조종한 “퍼스트레이디”)도 주차장 주변을 천천히 원을 그리며 몰았다. 내가 그것에서 무엇을 얻어야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마치 미니밴을 운전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초기 FX 라인업에는 FX 5와 FX 6라는 두 가지 다른 차량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발표 회사에서. Faraday는 FX 5의 가격이 20,000~30,000달러, FX 6의 가격이 30,000~50,000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Faraday는 FX 6 프로토타입의 티저 이미지를 공유했지만 둘 중 하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많지 않습니다. “초대형 럭셔리 AIEV.”

FX 6의 티저 이미지.

패러데이 미래

Faraday는 Ma가 공유한 타임라인에 따르면 올해 말에 계획된 차량 중 하나를 생산하기 시작할 것이며 첫 번째 “사전 생산” 모델은 2025년 말까지 생산 라인에서 출시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회사의 과거 관리 부실 및 지연 이력을 고려하면 대단한 약속입니다. Faraday Future CEO Matthias Aydt는 또한 회사가 부품을 공급할 회사와의 파트너십을 아직 마무리하지 못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관세가 그러한 계획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Ma는 회의론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일종의 새로운 시작입니다. 우리는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우리가 약속한 것을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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