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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sky의 2024년 조정 보고서는 새로운 사용자가 몰려들면서 유해한 콘텐츠가 얼마나 빨리 증가했는지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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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스카이는 지난해 폭발적인 성장을 이뤘고, 따라서 플랫폼의 조정 노력이 강화되어야 합니다. 최근 출시된 제품으로는 중재 보고서 Bluesky는 2024년에 약 2,300만 명의 사용자가 증가하여 290만 명에서 거의 2,600만 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중재자는 2023년에 받은 사용자 보고서 수의 17배인 648만 건을 받았는데, 이는 전년도 358,000건에 비해 2024년에는 648만 건이었습니다.

이러한 신고의 대부분은 “괴롭힘, 트롤링 또는 편협함”, 스팸 및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사칭 및 잘못된 정보 포함)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을 사칭하는 계정의 존재 Bluesky의 인기 급상승으로 인해 플랫폼은 이를 단속하기 위해 “보다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당시 중재팀을 4배로 늘렸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Bluesky의 조정 팀은 약 100명으로 늘어났으며 채용이 진행 중입니다. “일부 중재자는 아동 안전 전담 대리인과 같은 특정 정책 분야를 전문으로 합니다.”라고 지적합니다.

기타 카테고리 Bluesky는 “불법적이고 긴급한 문제”와 원치 않는 성적인 콘텐츠에 대한 많은 보고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기타’로 표시된 신고도 726,000건에 달했습니다. Bluesky는 지난해 “법 집행 기관, 정부, 법률 회사”의 총 238개 요청 중 146개 요청을 준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플랫폼은 올해 신고 및 항소 처리 방식을 일부 변경하여 사용자가 신고한 콘텐츠에 대해 취한 조치에 대한 업데이트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등 “사용자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할 계획입니다. 사용자가 앱에서 직접 게시 중단 결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중재자는 2024년에 66,308개의 계정을 삭제했으며, 자동화된 시스템은 35,842개의 스팸 및 봇 프로필을 삭제했습니다. Bluesky는 “2025년을 예상하고 우리는 사용자 보고를 보완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사전 감지 시스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네트워크에는 유해한 콘텐츠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감지 방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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