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Citizen Sleeper 2는 절망적 인 미래에서 어떻게 인간으로 남을 수 있는지 묻습니다.

Citizen Sleeper 2는 절망적 인 미래에서 어떻게 인간으로 남을 수 있는지 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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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eepers의 삶은 험난합니다. 그들은 계약 노예 상태, 즉 안드로이드 몸 내부의 인간 정신을 모방한 상태에서 의식을 얻고, 버려질 때까지 강제로 일하게 됩니다. 탈출한 사람들은 신체의 추적기와 안정제라고 알려진 약물에 대한 하드코딩된 의존성으로 인해 오래 가지 못합니다. 이것이 없으면 슬리퍼의 몸은 결국 생합성 기관을 거부하게 됩니다.

이것이 현재의 기술이 극도로 극단적으로 취한 최악의 과잉처럼 들린다면, 당신은 무엇을 이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시민 슬리퍼 2: 스타워드 벡터의 제작자 Gareth Damian Martin이 운전하고 있습니다.

시민 슬리퍼 제가 20대 초반에 그림을 그리고 있었던 거에요.”라고 말하더군요. ~ 안에 과거마틴은 긱 경제 노동자로 보낸 시간이 원작 게임을 통해 실행된 노동의 소외와 원자화에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광범위하게 이야기했습니다. 2022년 광범위한 비평.

“와 함께 시민 슬리퍼 2나는 더 이상 그런 관점에서 사물을 보지 않고, 미래가 무너질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어떻게 계속해서 미래를 건설할 수 있을지 조금 더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치 체제와 구조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과 육체에도 피할 수 없는 엔트로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무너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매일 계속 일어나서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스토리상의 이유로 스포일러는 하지 않겠습니다. 시민 슬리퍼 2 추적기를 비활성화하여 더 이상 Stabilizer가 필요하지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의 존재가 덜 불안정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어디 시민 슬리퍼 단일 우주 정거장에서만 독점적으로 발생했으며, 시민 슬리퍼 2 플레이어는 첫 번째 게임에서 자주 언급되는 위치인 Starward Belt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지역이 변경됨에 따라 플레이어가 관리할 선박과 승무원이 등장하고 범위가 극적으로 증가합니다. 약 250,000 단어 길이로, 시민 슬리퍼 2 스크립트 길이는 원래 게임 길이의 거의 두 배입니다. 기업 대리 전쟁이 스타워드 벨트를 휩쓸겠다고 위협하면서 위험도 더 높습니다.

슬리퍼는 계약 중 캐릭터를 만난다.

시대를 뛰어넘다

마틴이 작업 중입니다. 시민 슬리퍼 2 거의 2년 동안, 즉 원래 게임을 완성하는 데 걸린 시간과 거의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필수 시스템이 이미 갖춰져 있었기 때문에 Martin은 특히 가장 사랑받는(그리고 깊은 인간적) 스페이스 오페라 두 편을 그리는 등 게임플레이 실험과 스토리 작성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었습니다.

“알잖아, 카우보이 비밥 긱 이코노미에 대한 정말 좋은 이야기예요.” 마틴이 웃으며 말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영화 속 등장인물이 얼마나 작은지 잊어버립니다. 반딧불이 서로 좋아하는 거 맞지? 친구보다는 동료에 가깝기 때문에 정말 공감되는 부분이 있어요.” 마틴은 공연 경제 근로자로 근무하는 동안 다양한 계층과 장소의 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이 작업이 거의 의도적으로 사람들을 분리시키는 동안 근로자들은 여전히 ​​연대와 인간적 연결을 찾는다고 지적합니다.

새 게임은 이전 게임의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대부분 계승했습니다. 매일 또는 “사이클”마다 플레이어는 돈을 벌거나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는 행동에 할당할 최대 5개의 주사위를 갖습니다.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가능성은 플레이어가 해당 작업에 할당한 주사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5는 중립적이거나 긍정적인 결과를 낳을 확률이 50:50인 반면, 6은 성공을 보장합니다. 각 작업에는 위험 요소도 수반되며, 부정적인 주사위 굴림으로 인해 “위험한” 행동과 “위험한” 행동에 대한 더 심각한 결과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시계”라고 부르는 시스템이 있는데, 이는 모든 것을 하나로 묶는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스토리 목표에서는 플레이어가 여러 주기에 걸쳐 작업을 조금씩 수행해야 합니다. 동시에 스토리 마감일까지의 시간을 카운트다운하는 경쟁 시계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모두 시민 슬리퍼 시스템은 간단하지만 게임의 내러티브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결합됩니다. 적어도 처음에는 그랬습니다. 내 첫 번째 플레이 스루에서 시민 슬리퍼, 내 캐릭터는 결국 안정 장치를 확보하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을 정도로 충분한 돈을 벌었습니다. 마틴은 그것이 의도적으로 설계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첫 경기에 대해 “내 편이 되어줄 선수들이 필요하다는 걸 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을 설득해야 했어요. 게임이 너무 가혹하면 플레이어가 내가 원하는 시간을 게임에 제공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매우 다른 입장에 있는 것 같아요.”

플레이어는 계약을 통해 최대 2명의 승무원을 데려올 수 있습니다.플레이어는 계약을 통해 최대 2명의 승무원을 데려올 수 있습니다.

시대를 뛰어넘다

시민 슬리퍼 2대조적으로, 게임 자체와 플레이어가 어느 정도의 고통을 받아들이는 것이 더 자신감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놓칠 수 있는 스토리 비트와 콘텐츠가 있는데, 이는 첫 번째 게임에서는 대부분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난이도 설정이 특징이며 가장 어려운 설정에서는 플레이어의 Sleeper가 영구 죽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 세이브 파일을 이어가려면 난이도를 낮추어야 하는데, 슬리퍼는 영원히 바뀌게 됩니다.)

“나는 방법을 몰랐어요 시민 슬리퍼 2 마틴은 개발자가 플레이하기에는 “위험한 게임”이라고 설명하면서 제작을 시작하면 끝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첫 번째 게임을 만들었기 때문에 그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이 있었고, 정말 흥미로운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의도된 효과 시민 슬리퍼 2 마틴이 테이블탑 RPG 경험을 통해 그들을 이끌고 있는 것처럼 플레이어가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 던전 앤 드래곤 또는 어둠 속의 칼날. 이야기는 즉흥적이고 놀랍고 감동적이어야 합니다.

“계약”보다 새로 발견된 자신감과 TTRPG 영감이 더 분명한 곳은 없습니다. 시민 슬리퍼 2 새로운 시그니처 게임플레이 기능. 계약에 따라 슬리퍼와 최대 2명의 동료가 스타워드 벨트 인구 중심지의 안전한 곳에서 벗어나 작업을 수행하게 됩니다.

초기 작업에서는 슬리퍼의 승무원이 손상된 기업 전투 드론을 확산시키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실제로 이는 우주선에서 두 개의 별도 시스템을 비활성화하는 것을 의미했으며, 한 시스템에 액세스하자마자 두 시스템의 타이머가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각 계약은 계약이 끝나거나 플레이어가 실패할 때까지 완화할 수 없는 자체 포함된 위험을 지닌 소형 압력솥입니다.

Rig는 Starward Belt에 있는 Sleeper의 배이자 집입니다. Rig는 Starward Belt에 있는 Sleeper의 배이자 집입니다.

시대를 뛰어넘다

또한 계약을 통해 Martin은 다음 중 하나를 탐색할 수 있었습니다. 시민 슬리퍼 “주사위는 잠자는 사람의 몸이다”라는 덜 완전히 실현된 아이디어. 계약 중에 위험하고 위험한 행동 중에 부정적인 판정과 중립 판정이 나오면 슬리퍼의 스트레스 게이지가 증가합니다. 이는 첫 번째 게임에서 안정 장치를 획득해야 하는 필요성을 연상시키는 시스템입니다. 게이지가 채워지면 특정 굴림이 플레이어의 주사위를 손상시키기 시작합니다. 슬리퍼의 주사위 5개는 각각 깨지기 전에 세 번의 타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완전히 파손될 때까지 수리할 수 없으며 계약이 종료될 때까지 수리할 수 없습니다. 승무원에게도 스트레스 게이지가 있으며, 이를 채우면 남은 계약 기간 동안 임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더 복잡한 문제는 Sleeper의 주사위를 수정한 후에도 Glitch라는 또 다른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인해 예상대로 즉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슬리퍼의 몸을 고치기 위해 사용하는 구성 요소에 따라 슬리퍼의 글리치 게이지가 어느 정도 채워집니다. 결과적으로 이는 일반 주사위가 결함이 있는 주사위로 변환될 가능성이 더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부정적이거나 긍정적인 결과를 낳을 확률이 80-20이고 스킬 포인트는 이러한 확률을 변경하는 데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주사위에 결함이 있으면 처벌받는 느낌이 들지만 마틴이 게임에 추가한 가장 똑똑한 시스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결함이 있는 주사위가 기술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사실은 부정적인 수정자를 무시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내 Sleeper가 잘하지 못하는 작업을 시도하는 데 적합하며 실제로 행운을 빕니다. 가볍게 터치하면 플레이어가 달성할 수 있는 업적도 있습니다. 카우보이 비밥 “라는 이름의무슨 일이 일어나든 일어난다,’ 오류가 있는 주사위로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을 때.

스캐터야드는 플레이어가 방문할 수 있는 게임 후반 지역입니다.스캐터야드는 플레이어가 방문할 수 있는 게임 후반 지역입니다.

시대를 뛰어넘다

나는 결코 편안하게 놀지 못했다. 시민 슬리퍼 2 내가 전임자에게했던 방식. 게임의 끊임없는 놀라움으로 인해 저는 더 어려운 시나리오를 완료하기 위해 슬리퍼의 몸을 한계점까지 밀어붙여야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 식으로, 시민 슬리퍼 2 내러티브와 게임 플레이 야망을 결합하는 데 훨씬 더 성공적입니다.

나는 또한 세상이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지 않고 있다고 느낄 때 그 이야기가 심오하고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의 등장인물 시민 슬리퍼 2 끝없는 고난에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습니다.

“언제든지 우리를 무너뜨릴 수 있는 우리보다 더 큰 구조물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인간적이고 의미 있는 관계를 유지하고 삶을 구축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는 것이 무의미합니까?” 마틴이 나에게 묻는다. “아니면 그러한 구조가 너무 크고 강력함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현실은 매우 개인적이고 현실적이며 직접적이기 때문에 무언가를 만들고 의미 있는 관계를 가질 수 있다는 느낌을 갖고 여전히 살고 일한다는 것입니까?”

다른 훌륭한 GM과 마찬가지로 Martin은 누구에게도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없지만 희망합니다. 시민 슬리퍼 2 그들을 자신의 길로 이끌 수도 있습니다.

시민 슬리퍼 2 1월 31일 도착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레이스테이션 5 그리고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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