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유럽 연합은 메타가 사용자 정보에 너무 열중하는 것을 방지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EU 최고 법원은 메타 및 기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광고 타겟팅 전략을 위해 사람들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기간에 대해 제한을 두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EU 최고 법원은 지난 4월 법원 고문이 발표한 이전 의견을 지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전 판결에서는 기업이 광고 목적으로 고객의 개인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는 기간을 제한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판결은 블록의 보존 지침을 참조했습니다. GDPR 비고 65는 개인의 “잊혀질 권리”와 개인 데이터를 수정 및 삭제할 권리를 규정합니다. GDPR을 준수하지 않으면 전 세계 연간 매출액의 4%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는 Meta와 같은 소셜 미디어 거대 기업의 경우 수십억 달러에 이를 수 있는 수치입니다. 작년에 Meta는 비용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또는 약 3억 9천만 유로) Facebook, Instagram 및 WhatsApp과 같은 소셜 미디어 매체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광고를 허용하도록 불법적으로 요구한 혐의.
EU와 Meta는 Apple, Google과 같은 다른 거대 기술 기업과 함께 개인 데이터 사용과 관련하여 얽혀 있습니다. . Meta는 현재 벌금 판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회사가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것을 금지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구한 경우. 지난해 유럽연합(EU) 사법재판소는 다음과 같은 판결을 내렸다. 해당 지역의 사용자에게 개인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