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벌금이 부과되다 GM의 자율주행차 부문인 크루즈(Cruise)는 150만 달러. 2023년 10월 회사의 자율주행차 중 하나가 사망한 사고에서 주요 세부 사항을 누락하여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보행자를 치고 끌고 갔다.
크루즈는 처음에 여러 개의 불완전한 보고서를 제출하여 벌금을 물었습니다. NHTSA의 보고서에는 충돌 전, 충돌 및 충돌 후 세부 정보가 필요하며 회사는 중요한 세부 정보 없이 기관에 제공했습니다. 보행자가 약 7 MPH의 속도로 차량에 의해 20피트 끌려가서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는 것입니다. 결국 회사는 100페이지짜리 책을 내놓았다. 보고서 사고를 둘러싼 실패를 자세히 설명하는 법률 회사에서.
보고서에 따르면 크루즈 경영진은 지난 10월 3일 샌프란시스코 시장실, NHTSA, DMV 및 기타 관계자와의 회의에서 사고 영상을 처음으로 재생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영상 스트리밍은 ‘인터넷 연결 문제로 인해 방해를 받아’ 피해자가 차량에 끌려간 부분이 가려졌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연에 대해 알고 있던 경영진은 “비디오 자체가 말하도록” 하고 싶었기 때문에 초기 회의에서 그 중요한 세부 사항을 구두로 언급하지 못했습니다.
수사관들은 NHTSA가 회사에 전체 비디오를 제출하도록 요청한 후 마침내 끌림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정부 기관은 크루즈가 추가 세부 정보를 추가하기 위해 차량과 관련된 다른 불완전한 충돌 보고서 4건도 수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크루즈에 대한 NHTSA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는 시정 조치 계획 제출과 함께 총 차량 수, 주행 거리 및 운전자 없이 운행하는지 여부를 다루는 다른 요구 사항이 포함됩니다. 또한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요약하고, 인용 및 교통 법규 위반 사례를 보고하고, 안전을 개선할 방법을 기관에 알려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크루즈는 NHTSA와 분기별로 만나 보고서와 규정 준수를 검토하는 동시에 운영 상태를 논의해야 합니다.
명령은 최소 2년 동안 지속되며 NHTSA는 이를 3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로이터 보고됨 월요일에 벌금에도 불구하고 크루즈가 보행자를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안전 예방조치를 취하고 있는지에 대한 NHTSA의 조사가 아직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크루즈는 여전히 탐사선에 직면해 있다 법무부와 증권거래위원회가 제공합니다.
이 사건이 크루즈의 개편을 촉발시켰다고 말하는 것은 절제된 표현일 것입니다. 회사는 사고 이후 자율주행 운행을 중단했다. 그러다 지난해 11월 도미노가 무너지기 시작했다. CEO 사임하다GM이 그러겠다고 하더군요 크루즈 투자 삭감 “수억 달러”로 리더십을 재구성합니다. 9명의 임원이 더 있었다. 12월에 해고됨.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루즈는 새로운 리더십 하에서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운전자가 있는 차량 애리조나로 돌아왔다 그리고 휴스턴 올해 GM은 8억 5천만 달러를 추가로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달 초에는 캘리포니아에서 다시 영업을 시작했습니다운전자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좋은 일이라고 말해도 무방합니다.